▶ NYT·WP·WSJ 등 주요 신문, 관련 절차와 의미 등 소개
▶ WP “尹대통령 집권기에 강화된 한미 안보관계에 불확실성”
(워싱턴=연합뉴스) 조준형 특파원 =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와 국회 결의에 따른 계엄 해제는 미국 언론에서도 주요 뉴스로 다뤄졌다. 4일 버지니아주의 한 마트 신문 가판대에 이날자 1면 머릿기사와 사진으로 한국 계엄 사태를 다룬 월스트리트저널(WSJ·왼쪽부터), 워싱턴포스트(WP), 뉴욕타임스(NYT) 등이 진열돼 있다. 2024.12.5.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전체 한인 유권자 수는 3만 6,068명으로 집계 되었다.가주 유권자 등록 현황을 조사하는 기관인 ‘폴리티컬 데이터’의 자…
임플란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세리토스 근처에 위치한 ‘리디파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50…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30분 격주로 11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꼬라지를 보니까 민조옷땅 언론들만 떠드는구나...아마 쉰썩렬이가 도람통한테 붙으료니까 마구 때리는거 같다...방이똥앞에소 가라오케까지 부르더니 이젠 도람통한테 붙으려고 한다..
워싱텅 저널은 대표적인 민조옷땅 신뭉으로 선거때 방이똥으루않밀어줬다고 구독자가 15프로 하루아침에.떨어져ㅜ나갔다...주인인 아마존의 베조스가 돈을 부어넣어ㅜ겨우 연명하고 있지 ㅇ적자고 파산일보직전이다...
dkinla 는 찍찍 거리더니 요기선 똥개로 변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물북사도 누군지...아무도 찾아가지 않는데..마중 나올것 생각까지.할 필요가ㅜ있나..
이런 해외언론은 하도 많이 봐서 젠 신경도ㅜ않쓴다...그동안 도람통 때리기와 짜가뉴스로 구독이덜이ㅡ다 떨어져 이젠 아무도ㅜ않본다...그러니.안간힘을 쓰고 엉뚱한 헌궈때리기로 구독자 모으려고 안간힘을 쓴다...밑의 쓰레기댓글 알바나 보지.아무도 신경 않쓴다..
석열아, 잘 가라. 멀리 안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