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문화
밀레니엄 세대 ‘예배도 헌금도 온라인으로’
교회는 젊은 세대를 구한다. 청년 성도는 더욱 환영을 받는다. 교회와 세상의 미래가 그들의 어깨에 놓여 있기 때문이다. ..
울목회, 한민족이 부를 ‘코리안의 노래’ 보급 나서
울목회(서울대 미주동문 목회자협의회)는 지난 7일 우정의 종각에서 모임을 갖고 동문 이정근 목사가 작사한 ‘코리안의 노래’를 ..
김진수 장로, 비즈니스맨 조찬모임 강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한인을 대상으로 경영 노하우와 신앙을 나누는 조찬모임이 마련된다. 이번 모임은 ‘실패할 때 성공이 보인다’..
목회자 대상 아버지학교 열려
두란노 아버지학교 미주본부(본부장 주창국 장로)는 18일과 19일 소망장로교회(담임목사 성준기)에서 ‘두란노 목회자 아버지학교..
문인단체 연합 ‘여름 문학캠프’ 첫 성사
진작에 좀 이렇게 했어야 하지 않을까? 매년 여름이면 경쟁적으로 각자 따로 문학행사를 열었던 한인 문학단체들이 올해 처음..
장소현씨 시집 ‘사막에서 달팽이를…’ 출간
극작가이며 시인인 장소현씨가 여섯 번째 시집 ‘사막에서 달팽이를 만나다’(해누리기획)를 펴냈다. 장씨의 20번째 저서인 ..
현영아씨 소설가 등단 한국소설 신인상 수상
현영아(사진)씨가 한국소설가협회가 실시한 제40회 한국소설 신인상 공모를 통해 소설가로 등단했다. 이민생활의 애환을 그린..
웨스턴사진작가협 공모전 흑백부문 금상 신재섭씨
웨스턴사진작가협회(회장 김준배)가 주최한 제11회 사진공모전(Salon of LA)의 입상자가 발표됐다. 금상 컬러 부문..
혼돈의 시대, 청년들이여 기도하자
2014 성령한국 청년대회가 지난 23일 오후 4시부터 기독교 대한감리회 주최로 ‘하늘이 열리고 땅이 하나 되는’(The Cr..
고장 난 저울
광화문 백만 인파가 태고의 적막 속으로 가라앉았다. 이백만의 눈길이 교황님께로 향한다. 조그마한 소울 자동차에 올라탄 교황님은..
미주 CGN TV ‘한인 이민교회: EM’ 특별대담
미주 CGN-TV는 개국 9주년 기념으로 ‘한인 이민교회: EM(영어목회)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특별 대담을 가졌다. 1..
‘부부 처음사랑 되찾기’ 세미나
노만 라이트 박사 초청 “부부 처음사랑 되찾기” 세미나가 은혜한인교회(담임목사 한기홍)에서 지난 16일 열렸다. 가정사역의 개..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