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문화
밸리교협 족구대회 친선 다져
밸리지역 교회협의회가 주최한 족구 및 PK대회가 지난 25일 밸리팍에서 열렸다. 지역에서 10개 팀이 참석한 이날 족구대회는 ..
총신대·신대원 총동문회 가디나서 체육대회 가져
재미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남가주 총동문회(회장 석태운 목사) 체육대회가 21일 가디나에 위치한 마스후카이 팍에서 열렸다. 체..
군사랑선교회 말씀집회 정용갑 목사 영성 강연
로스앤젤레스 군사랑선교회(회장 김회창 박사)는 지난 25일 종교개혁기념의 달을 맞아 월드미션대학교 6층 강당에서 집회를 가졌다..
물의 일으켰다고 목회자 해고? “소송 당하죠”
[이민교회 위한 법률 보호 세미나] #1 청년사역 담당목사나 전도사가 법을 어겨 구속됐다. 무조건 해고하는 게 바람직할..
다니엘 카탄의 히트작 스패니시 오페라
LA 오페라의 다음 공연작은 다니엘 카탄의 ‘아마조나스의 플로렌시아’(Florencia en el Amazonas). 얼..
미니멀 무대에 대조적 음악… 현대적 감성 물씬
무대가 굉장히 미니멀하다. 두 오페라 모두 황량할 정도로 빈 공간, 세트랄 것이 거의 없는 채로 진행된다. 그러나 공연은 강렬..
“목사 설교내용 제출하라” 요구 휴스턴시 ‘종교자유 침해’ 논란
지방 정부가 목사의 설교내용을 점검하려고 나서 공권력이 종교의 자유를 제한하려 든다는 논안이 증폭되고 있다. 더구나 이 같은 ..
사우스베이교회 연합합창제 10개 찬양단 참가
사우스베이교회 연합합창제가 지난 19일 시온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구진모)에서 열렸다. 올해로 4회째 개최된 이번 찬양제에..
교회·교인 수 내리막길…무엇이 문제일까
[한국과 미국서 동반 감소세] 교회를 세우면 당연히 성장할 것으로 꿈꾸던 시절이 있었다. 수많은 신학생들이 대형교회를 그..
효사랑 선교회 건강세미나 성인병 예방법 등 정보제공
효사랑 선교회(대표 김영찬 목사)는 지난 24일 선교회 사무실에서 무료 건강세미나를 개최했다. 목회자 부부를 비롯해 30..
파이어 크루세이드 성령집회 OC 연합 1일 그린힐스 교회
파이어 크루세이드는 ‘하늘을 여는 찬양, 마음을 찌르는 말씀, 애통하는 기도’를 핵심으로 삼는 성령집회를 열고 있다. 지..
카운티 정신건강국 한인 목회자 대상 우울증 주제 세미나
로스앤젤레스카운티 정신건강국(LACDMH)이 마련하는 정신건강세미나가 ’나와 우리 가족의 우울증’이라는 주제로 11월20일 오..
미국 위한 기도 불길 한인이 앞장 선다
“한인들이 인도하는 기도시간이었다. 한국에서 미국에 와 우리를 도와 부흥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그들 백성을 보면서 한없는 사랑..
보통 사람들 내면에 감춰진 속물근성 풍자
제정 러시아의 소설가 니콜라이 고골은 1809년 우크라이나에서 소지주의 아들로 태어났다. 아버지는 연극을 좋아해 극작가와 감독..
한식 재료준비/요리법 정겨운 만화로 담아내
한인 일러스트레이터 최성윤씨가 미국인 남자 친구 에릭 와킨스(Eric Watkins)와 함께 ‘코리안 아메리칸 에브리데이 쿠킹..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