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문화
장난같은데 작품이라네
제프 쿤스(jeff Koons)라는 미국 출신의 현대미술가가 있다. 세계적 권위의 인터넷 미술매체인 아트넷(Artnet)이 최..
순간에 빠져 영원히 소중한 것을 놓치는…
아름다운 것을 보면 슬퍼진다. 아무리 아름다워도 언젠가는 안개처럼 사라지기 때문이다. 영원한 것만이 가치있고 아름답다. 그런데..
‘햄릿’ 같은 부장님과 공존하는 법
영국의 대문호 셰익스피어의 비극 작품은 통상 ‘성격 비극’으로 분류된다. 주인공의 성격으로 인해 대립이 생기고 결국 파탄에 이..
멍든 가슴 보듬는 치유의 선율
가을은 전통문화의 계절인가. 9월부터 11월까지 한국 무용과 음악 공연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 9월10일 ‘가을 콘서트: 한..
4개 단체 어우러져 한마당 잔치
춤과 소리의 만남. LA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4개 공연단체가 한국 전통의 춤과 소리를 들려주는 합동공연이 25일 오후 ..
코스키 감독-코얼쉬 회장 대담 화제
LA 오페라는 오는 25일 더블빌로 공연하는 ‘디도와 아이네아스’/ ‘푸른 수염의 성’(Dido & Aeneas/ Bluebe..
바로크 미술의 진수, 루벤스 대표작 만난다
단순하고 절제된 미니멀리즘이 눈에 익은 현대적 미감으로 보자면 바로크 미술은 지나치게 화려하고 복잡하다. 꿈틀대며 비틀리고 움..
■ 수필 신간 2제
수필가 이숙이씨와 김평화씨가 각각 첫 수필집을 냈다. - 이숙이씨‘매실과 눈깔사탕’ 이숙이씨는 32편의 수필을 ..
한·미·중·일 작가 ‘우정의 깃발전’
샌버나디노의 예술사랑 아트 밸리에서 한국, 미국, 중국, 일본 작가 200여명의 이미지가 담긴 깃발들이 17일부터 열흘간 휘날..
‘종교개혁 500주년’ 준비작업에 착수
예수 그리스도가 세운 기독교는 가톨릭과 정교회 그리고 개신교로 나눠지고 발전하면서 2,000년을 이어 왔다. 지리적ㆍ정치적 이..
밸리하나로교회 창립 10주년 음악회
밸리하나로교회(담임목사 박성호)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8일 오후 7시30분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날 음악회는 1..
북한 선교 주제 NK 세미나 사흘간 열려
하나님의 나라와 북한 선교를 주제로 NK 세미나가 오는 31일부터 11월2일까지 패사디나에 위치한 윌리엄 캐리 인터내셔널대학교..
로스앤젤레스한인침례교회 20일부터 총동원 새벽축제
로스앤젤레스 한인침례교회(담임목사 박성근)는 오는 20일부터 11월8일까지 오전 5시15분에 ‘2014 총동원 새벽축제’를 연..
목회자 자녀들도 ‘신앙적 방황’
목회자나 선교사의 자녀는 다른 아이들과는 다른 환경에서 자란다. 싫든 좋든, 옳든 그르든, 목사의 아들과 딸은 ‘이래야 한다’..
미궁 속의 제 갈 길
육천미터 하늘에서 땅 위를 내려 본다. 흑백 사진 같은 땅 위로 선들이 선명하다. 흰 선은 산길이고 검은 선은 물길이다. 겨우..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