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9월 4일 폭스뉴스·9월 25일 NBC 토론도 합의” 회견서 주장
▶ CNN “해리스, 폭스뉴스 토론 불참 시사·NBC 토론엔 입장 안밝혀”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왼쪽)과 트럼프 전 대통령 [로이터]
민주당 대선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첫 대선 후보 TV 토론이 다음달 10일 열린다.
토론 주관사인 ABC뉴스는 8일 엑스(X·옛 트위터)에서 토론 개최 사실을 알리고서 "해리스 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 둘 다 ABC 토론에 참여하겠다고 확인했다"고 밝혔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플로리다주 마러라고 자택에서 개최한 기자회견에서 ABC뉴스의 9월 10일 토론 제안에 동의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ABC뉴스 토론 외에 9월 4일 폭스뉴스, 9월 25일 NBC뉴스 주관 토론도 제안했다.
이와 관련, CNN은 해리스 부통령이 폭스뉴스 주관 토론에 참여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시사했고, NBC뉴스 토론은 아직 공식 참여 의향을 밝히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당초 트럼프 전 대통령은 조 바이든 대통령과 9월 10일에 ABC 뉴스 주최 토론을 하기로 합의했으나 바이든 대통령이 사퇴하자 마음을 바꿔 ABC 뉴스 주최 토론에는 참석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대신 그는 바이든 대통령이 더 이상 후보가 아니라는 이유 등으로 해리스 부통령에게 보수 성향 방송인 폭스뉴스가 주관하는 토론을 제안했다.
이에 해리스 부통령은 기존 합의대로 ABC 방송 주최 토론에 참여하겠다는 입장을 고수하면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겁을 먹고 토론을 취소하려고 한다고 주장했다.
<연합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난 밑에 기생충 댓글은 읽지도 않는다. 읽어봤자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르고 해서.
역시 마가, 2찍, 자칭 보수의 기생충 ... 쓸헤기 답다
아마 이 토론회를 통해 하리수가 조람통을 암살하려고 하든지 아니면 지난번 방이똥이 약을 먹던지 약이 떨어졌던지 토론회에서 똥싼것처럼 독침을 쏘든지 물병에 약들 넣든지 메이크 업에 독약을 넣던지..장난을 칠거다...부똥령 토론때 펭수메이크업이 흐르고 파리가 붙게 만든것처럼 장난칠수도 있다...뻔하다...낄낄이 하리수는 그 방법밖에 없다..
허벌레 해리스 답볍: 하하 하하 하하하 하하하하 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
이날 이후 트쓸헤기는 대참사로 막가파식으로 2016년 대선때처럼 분열 조장방법으로 또 똥을 쌀것으로 예상됨. 나몰라라 미국 우선주의로 화합과 포용은 개나 줘버린 2016 ~19. 정치경험 1도 없는 자식들을 외교전면에 내세우고 지가 소유한 호텔리조트에서 회담하고 미국을 지탱해온 이민자 추방에 앞장서고 즉흥적이고 좌충우돌식의 행보는 리얼리티 쇼를 백안관에서 생방으로하고 코로나무시하고 산소호흡기 마스크 비축안하고 방역무시하고 100만명 사람 ****** 주범중의 하나임.트가 집권하면 민주주의는 창문밖으로 던져질거란 오바마 예측 다시 맞을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