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미정상회담 취소에 ‘김정은 위임’ 신속담화… “아무때나 마주앉아 문제 풀 용의”
▶ “수뇌상봉 절실…한가지씩 단계별로 해결해 나간다면 관계 좋아질 것”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전체 한인 유권자 수는 3만 6,068명으로 집계 되었다.가주 유권자 등록 현황을 조사하는 기관인 ‘폴리티컬 데이터’의 자…
임플란트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세리토스 근처에 위치한 ‘리디파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50…
OC 시사토론회(대표 서명룡)는 금년 상반기 ‘한국 근현대사 쟁점 시리즈’ 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는 10일(목) 오후 6시30분 격주로 11회…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조직폭력배 힘 겨루기 하는 것과 다를 바 없지요. 미국 부통령 이런 말에도 김정은이 그냥 회담에 임한다면 북한 군부에서조차 반발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마치 패전국이 항복하는 것처럼 회담을 할 수는 없지요. 미국이 손해 볼 것 없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고, 미국 북한 다 손해보는 것이 맞습니다. 만약 극단적인 대치 상황에 미국부통령 말대로 김정은을 가다피 죽이듯이 그렇게 한다면 김정은이 죽는 마당에 그냥 죽겠습니까? 북한에 40~60개 정도의 핵무기가 있다는데, 그것을 미국에 몽땅 퍼 붓고 죽으면 김정은은 죽이지만 미국도 끝.
옵에드 방송 권하신 분, 저도 그거 보긴 하는데요 그 방송은 트럼프 편에 서 있는 미국인의 방송인지라 참고로만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오늘의 미국' 뉴스도 들으시고, CNN도 보시고 균형있게 섭취하지 못하면 바보 될 수 있습니다. 일전에 문재인 대통령과 백악관 기자회견 할 때, 트럼프 대통령이 남북한 분단이 미국에 의해서 되었다고(by us) 말한 부분은 존중할 만 하죠.하지만, 북한과 회담 날 잡아놓고 미국 부통령이라는 사람이 '우리 말 안 들으면 가다피처럼 죽을 수 있어' 이렇게 겁박한다는 것은 도리도 아니고 조직폭력배
물위만 보지마시고 물밑도 보시길. 미국이 아쉬울게없다? 핵탄두를 장착한 대륙간 탄도미사일은??? 댓글달기전에 한번생각해보고 답시다...
아래 아래 아랫분, 이게 무슨 밀땅입니꽈? 김용석의 옵에드 유튜브 방송을 권해드립니다. 미국은 아쉬울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오바마처럼 돈 퍼붓지 않고도 한국계 미국인 3명 북한으로 부터 데려왔잖아요. 경제압박 계속하면 됩니다. 해상봉쇄 아직 하지도 않았잖아요.
또 전쟁이야기...미국이 미군의 희생없이 정은이만 날릴수있으면 않했겠어?? 쓸데없는 소리... 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