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라이프
온가족 저녁 산책 팀 스포츠에 가입
가족이 함께 운동하면 가족 모두 건강해질 수 있다. 자녀에게는 좋은 습관을 길러주고 소통의 기회도 된다. 하지만 사실 가족이 ..
“수면제 장기 복용땐 치매 발병률 50% 높아”
수면·진정제를 장기 복용하면 알츠하이머에 걸릴 확률이 50% 이상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허핑턴포스트 등 미 언론..
허리에 좋은 운동은 따로 있다
자생한방병원은 원래 척추, 관절을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어서 내원하는 환자의 병명으로 보면 허리디스크 환자가 그 중에..
유방암 바로 알고 예방하기
한국에서도 이미 2002년을 지나면서 유방암이 위암을 제치고 여성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악성 종양으로 보고된 바 있으며, 최..
위식도 역류증
오늘은 중년층과 노년층기에 자주 볼수있는 위식도 역류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강을 통해서 섭취한 음식물은 식도라는 ..
지방종과 지방육종
3년 전 일이다. 52세된 남성이 1년 전에 왼쪽 사타구니에 15cm되는 단단한 혹이 생겼는데 아프지는 않다고..
특색 없는 글 vs 관심 끄는 글
모든 대학들의 꿈은 미래 지도자의 양성이다. 대학 동창회에 정부나 기업의 지도자인 Alumni들을 초청해 함께 자리할 수 있는..
“입학사정은 학교-학생 ‘궁합’ 따져보는 것”
U C 및 명문 사립대 진학에 도움이 될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일보가 주최한 2014 칼리지 엑스포 ‘제5회 UC및 명문 사..
“재정보조 지원 마감일 반드시 지켜라”
-레이첼 헤이건 주제 : 경쟁력있는 UC 입학전략 레이첼 헤이건 UC버클리 입학사정관은 “..
프린스턴·하버드·예일대 ‘3강’… 스탠포드 4위
US뉴스 & 월드리포트 대학 평가 부분에서 프린스턴 대학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미국 최고의 명문대학에 뽑혔다. 연례 대학..
평범한 삶 속의 특별한 경험을 발굴해내라
12학년들이 대학 에세이를 쓰는 기간이라 에세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일전에는 지난 칼럼에서 입학사정관들이 에세이에..
내셔널 메릿 장학금·서머 프로그램 선택 관문
매년 9월 10일이 되면 내셔널메릿 준결승자 발표가 있다. 2014년 올해로 60회가 되는 내셔널 메릿장학생 준결승 진출자에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