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라이프
가구배치 굿!… 더 넓고 멋져 보여요
집안의 인테리어에 있어 가구 배치는 매우 중요하다. 가구가 어디에 어떻게 놓여 졌느냐에 따라 더 좁거나 넓어 보이기도 하고 분..
“사고방식의 전환부터 달라져야”
매년 1월1일부터 연방 정부의 재정보조신청서인 Free Application for Federal Student Aid(FAF..
나만의 대학 리스트 만들기
미국 내에는 3,000개가 넘는 4년제 대학이 있다. 이 많은 학교 중 어느 곳에 지원할지를 결정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
어프로치, 띄울 것인가, 굴릴 것인가?
■ 그린 주변에서 온 그린에 실패했을 때 거의 대부분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한 가지 기술만으로 어프로치샷을 한다. 하지만좀..
지금 하고 있는 골프스윙은 잊어라 <16> 팔의 동작 (8)
[오른팔을 뻗으며 클럽헤드를 목표쪽으로 던진다] 요즘 제일 인기있는 “로리 매킬로이”도 안쪽에서 목표쪽으로 팔을 뻗으면서..
거대한 덩치 과시하는 봉우리
[산행 가이드 - Josephine Peak] LA카운티나 오렌지카운티에 살고있는 한인들이 개브리엘 산맥의 산들을 찾아갈..
아산 외암마을, 조상의 지혜와 미감이 깃든 촌락
■ 전통이 살아 있는 외암마을 전통마을은 대개 ‘살아 있는 민속 박물관\'으로 일컬어진다. 시대가 바뀌었음에도 과거의 풍..
가거도, 가도가도 끝이 없는 \'신비의 섬\'
“산아 산아 회룡산아 눈이 오면 백두산아 비가 오면 장내산아 바람불면 회룡산아. 천산 하산 넘어가면 부모형제 보련마는 원..
남가주의 지상낙원, 조용한 명상의 도시 ‘오하이’
2014년도 이제 며칠이 남지 않았다. 연말행사로 다소 들떴던 마음을 가라앉히고 한해를 돌아보고 차분한 새해를 맞이할 준비를 ..
프로처럼 업-앤-다운하기
PGA 투어 프로들의 평균 그린 적중률은 63%인데, 다르게 말하면 라운드 당 정규 타수 내에 그린에 오르는 경우가 열한번이라..
파3 홀에서 효과적인 짧은 샷
장타자들은 파5 홀을 사랑하며 길이가 긴 파4 홀도 크게 걱정하지 않는다. 하지만 파3 홀에선 약간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
할러데이 홈파티 이렇게 준비하세요
크리스마스와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맘때는 평소 자주 볼 수 없었던 가족과 친지, 친구 등을 초대하는 하우스파티가 많은 ..
크레딧점수 제대로 알고 차근차근
미국 사회에서 크레딧의 중요성은 두 말할 나위가 없다. 하지만 소비자들에게 있어 크레딧은 양날의 칼이다. 평소 잘 관리하고 효..
좁은 기내… 제발 에티켓 지키세요
국내선 항공기에 탈 생각만 해도 가슴이 답답하다는 사람들이 적잖다. 항공사들이 더 많은 수익을 올리기 위해 한정된 기내에 더 ..
할러데이 파티‘오늘은 내가 퀸’
할러데이 시즌은 파티의 계절이다. 하지만 한껏 맵시를 내고 집을 나서야 할모임을 앞두고 설렘에 앞서 걱정이 앞서기도 한다. 너..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