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라이프
도시 전체가 살아 있는 ‘현대 건축의 교과서’
[가장 미국적인 도시, 시카고] 하늘과 담수호의 경계, 수평선이 길게 늘어진 어디가 하늘이고 어디가 호수인지 모를 파..
남녘에서 전해 오는 봄의 소리 들리시나요
[가슴 설레는 벚꽃축제의 계절] 철없는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기도 했지만 이미 완연한 봄이다. 봄이면 가장 먼저 벚꽃이 ..
남태평양이 부럽지 않은 섬과 바다
[태국 ①] ⊙태국은 바다다. 대도시의 휘황한 불빛이 유혹하고 각양각색 음식이 미각과 후각을 아무리 자극해도 역..
세계 문화유산의 화려함과 아드리아해 낭만에 빠지다
[크로아티아·발칸 유럽] 발칸유럽은 불과 1~2년 전만 해도 우리에게 다소 낯선 이름이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깜짝 놀..
어떤 장애물도 넘기는 세 가지 방법
도그렉홀 모퉁이를 넘겼는데 볼과 그린 사이에 큰 나무 한 그루가 버티고 서 있다. 안전을 선택할 경우 피치샷을 해서 볼을 다시..
“햇볕에 장기간 노출된 병물 몸에 해로워”
[플래스틱 병물을 살 때 알아두어야 할 것] 일회용 플래스틱 병에 든 생수를 구입할 일이 더욱 많아지는 계절이 다가온다...
페어웨이 스푼샷의 정석
■ 박세리의 스푼샷 스푼, 즉 3번 페어웨이우드는 페어웨이에서 사용하는 클럽 중 샷거리가 가장 길다. 하지만 스푼의 긴 ..
스마트폰 있으니 집 비워도 걱정 ‘끝’
다음 주면 봄방학. 모처럼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싶어도 장시간 집을 비워놓아야 하는 걱정 때문에 떠나지 못하는 가정이 있다면 스..
“운전습관만 바꿨는데 돈 벌었네”
미국에서 한 가구당 지출하는 자동차 개솔린비용은 한해 2,000달러에 달한다. 요즘 같은 경기침체기에 개솔린 가격이 큰 관심사..
장도 보고 구경하러 다운타운으로!
요즘 LA 다운타운은 활기가 넘친다. 고급 아파트와 콘도, 주상복합 등이 잇달아 들어서며 전문직 종사자와 비즈니스 오너들이 많..
‘굿 크레딧’ 7가지 비결 있다
미국 생활에서 크레딧의 중요성은 두 말할 나위가 없다. 모든 경제활동의 기준이 바로 크레딧이기 때문이다. 크레딧의 경우 아는 ..
나른나른 노곤노곤… 봄나물로 활력 찾아요
[손쉽게 만드는 봄철 요리] 새 생명의 기운이 만연한 봄이 되면 우리 몸은 그간 추위에 눌려 있던 긴장이 풀어지며 노곤함..
“세심한 ‘믹스 앤 매치’로 그이 마음 잡는다”
\'투 머치’ 스타일링은 어색함을 자아내기 십상이다. 평소와 같은 듯 다른 세심한 믹스 앤 매치로 그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자...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전신을 아름답게”
이번 주말 봄꽃처럼 화사한 기운으로 ‘그’를 설레게 하고 싶다면 여기 주목해보자.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전신을 아름답게 가꿔줄 ..
슈즈 편집샵, 패셔니스타에겐 ‘그냥 지나칠 수 없지’
브랜드가 옹기종기 모여 있는 편집샵은 패셔니스타에겐 흥분을 안겨준다. 독특한 디자인부터 실생활에 유용한 아이템까지 한 번..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