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짙푸른 바다와 청명한 하늘… 이곳이 ‘명당’
【샌타바바라】 로스앤젤레스에서 태평양을 따라 북향으로 달리다보면 샌타바바라를 만난다. 남가주의 북단 끝이다. 하지만 샌타..
‘등줄기 오싹…’ 무더위 한방에 날려줄 폭포 8선
[한국관광공사 - 폭포 명소 추천] 본격 여름철을 맞아 무더위를 한방에 식혀줄 수 있는 폭포 여행지로는 어디가 좋을까. ..
가파른 산과 계곡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코스
[Mt. Lowe] 1800년대 말에서 1900년대 초에 걸쳐 전국적인 또는 세계적인 명성을 얻으며, 총 이용객이 무려 ..
“앗! 로봇물고기다”
부산 영도구 동삼혁신도시에 자리한 국립해양박물관은 법인 출범 100일을 맞아 28일 ‘로봇물고기 전시실\'을 개관했다. 이곳에..
금빛 볏단 널린 재령…여행의 끝자락
[정찬열씨의 북한 여행 ] ◇ 사리원, 재령을 거쳐 개성까지 사리원 근처 성불사에 들렀다. ‘正方山成佛寺’ 현..
페어웨이 우드 손쉽게 다루기
우드 샷은 페어웨이는 물론 러프에서도 커다란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에 비거리가 상대적으로 짧은 아마추어들에게 충분한 비거리를 가..
경사면에 따른 4가지 페어웨이우드샷
■문제점 페어웨이의 언듈레이션이 심한 골프 코스에서는 연습장 매트와 같은 이상적인 라이에서 샷을 할 기회가 그리 많지 않..
여름철 기온·습도 상승… 식중독 세균 순식간 증식
[여름철 질병 예방] 여름에는 식중독, 일사병, 이질 등의 발병이 많아진다. 이런 여름 질병이 발생하는 이유와 이를 예방..
‘LA의 가로수길’ 라치몬트 빌리지
서울 강남에 ‘가로수길’이란 곳이 있다. ‘젊음과 낭만의 거리’로 통하는 이 길에는 아기자기하고 유닉한 샵들과 식도락가들의 입..
‘학습 분위기 쑥~’ 아이 공부방 이렇게
길고 긴 여름방학도 중반으로 치달으며 이제 백 투 스쿨도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8월은 개학과 더불어 새 학년이 시작되는 때..
스릴 만점에 시원… 가자 워터팍으로!
연일 90도에 육박하는 짜증나는 무더위를 한방에 날릴 수 없을까?. 물속에 풍덩 뛰어들면 되지만 바다는 조금 부담스럽다. 그렇..
유럽, 알고 떠나면 더 알뜰하고 즐겁게
여름휴가의 절정인 8월이 코앞, 여행의 계절이다. 많은 한인들의 여행의 로망을 꼽으라면 단연 유럽일 듯싶다. 사랑과 낭만, 볼..
‘생선 풍년’ 미국의 여름철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
[생선의 종류와 서식지] 식단에 생선이 추가되면 간단하게 가벼운 건강식을 마련할 수 있어 좋다. 우리 식단에 친근해 굽거..
올해는 꼭 입을 수 있다!
다이어트는 시작하지도, 끝나지도 않았는데 비키니의 시즌이 한창이다. 올해는 꼭 입어보리라 다짐했건만, 몸매에 자신이 없어 위시..
화려하고 과감한 맥시드레스가 뜬다!
여름패션 키워드는 ‘짧거나 혹은 길거나’다. 아슬아슬한 길이의 핫팬츠와 발목까지 덮는 기장의 맥시드레스가 동시에 사랑받고 있다..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