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스포츠
놀랍다 커쇼
클레이튼 커쇼(26)가 LA다저스의 보물이자 위대한 선수임을 스스로 재입증했다. LA다저스의 커쇼는 31일 다저스 스태디엄에서..
류현진 상대는 일본 좌완투수
프로야구 다승왕을 향해 달리는 류현진의 13승 도전이 하루 미뤄지면서, 한·일 좌완투수의 ‘빅매치’가 성사됐다. 메이저리..
“공 밀어치지 못해 자꾸 화난다”
별다른 진전 없이 7월을 마감한 추신수(32·텍사스 레인저스)는 “공을 생각대로 밀어치지 못해 자꾸 화가 난다”고 답답함을 토..
다저스 “트레이드는 없다”
LA다저스가 트레이드를 통해 선발 투수를 영입할 것으로 예상됐으나 아무도 트레이드 하지 않았다. 다저스의 네드 콜레티 제..
한국 축구 대표팀 감독은 ‘유럽파’
2018러시아월드컵을 향해 출항할 ‘태극호’의 차기 선장은 누가 될까. 대한축구협회가 차기 국가대표팀 사령탑으로 외국인 ..
우즈 9승 향한 순조로운 출발
허리부상을 한동안 경기를 못하다가 브리지스톤 인비테이셔널에 나선 타이거 우즈가 첫날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며 대회 9승을 향한 ..
손목 부상 나달 US오픈 출전 불투명
라파엘 나달(2위·스페인)이 손목부상으로 시즌 마지막 메이저 대회인 US오픈 테니스대회 출전이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전망이 제기..
D백스 우투좌타 차베스 은퇴
한때 미국프로야구 최고의 3루수 중 한 명이었던 에릭 차베스(37·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은퇴했다. 우투좌타 차베스는..
TV 스포츠 1일 (금)
▲PGA골프 -브리지스톤 인비테이셔널(10:30am GOLF) -바라쿠다(3:30pm GOLF) ▲테니스 -시티 오..
플로리다 스테이트 ‘No 1’
지난해 대학 풋볼 챔피언이었던 플로리다 스테이트 세미놀스가 랭킹 1위로 올시즌을 시작하게 됐다. 플로리다 스테이트는 U..
“내친김에 13승 가자”
상승세를 탄 류현진(27·LA다저스)이 2일 시카고 컵스를 상대로 13승 사냥에 나선다. 류현진은 당초 1일 등판 할 예정이었..
승리투수가 된 시카고 컵스 포수 존 베이커
시카고 컵스 포수 존 베이커(33)가 승리 투수가 되는 영광을 누렸다. 16회 연장 혈전 끝에 나온 이색 기록이다. 베이..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