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스포츠
라이의 트러블 상황에서는 셋업 자세가 샷을 결정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평지가 아닌 라이에서 당황하곤 한다. 특히 심한 왼발 오르막이나 내리막에서의 샷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
TV 스포츠 27일(목)
▲NFL -시카고 대 디트로이트 (9:30am-채널 2) -필라델피아 대 달라스 (1:30pm-채널 11) -시애틀 대 ..
카타르, 사우디 꺾고 걸프컵 우승
카타르가 제22회 걸프컵 축구대회에서 우승했다.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88위카타르는 26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
UCLA 농구, 바하마서 시즌 첫 패
UCLA 농구팀이 바하마까지 날아가 시즌 첫 패를 당했다. AP 전국랭킹 22위에 올라있는 UCLA는 26일 바하마 파라..
터키데이 메뉴 ‘풍성’
전통적으로‘땡스기빙데이’도 ‘풋볼데이’이기도 하다. 온 가족이 풍성한 식탁을 함께 한 뒤 TV앞에 모여앉아 풋볼을 즐기며 대화..
오승환 센트럴리그 MVP투표 4위
일본 프로야구 진출 첫해 한신 타이거스의 클로저로 활약하며 팀을 센트럴리그 정상에 올리고 구원왕을 차지한 오승환(32·한신 타..
최정, 역대 최고 86억원에 SK와 재계약
[한국프로야구] SK 와이번스의 3루수 최정(27)이 한국 프로야구 자유계약선수(FA) 역사를 새로 썼다. 하지만 이번 ..
KIA “그런 헐값에 에이스 내줄 수 없다”
KIA 타이거즈가 왼손 에이스 양현종(26)의 메이저리그 진출을 허용하지 않기로 했다. KIA는 26일 메이저리그(MLB..
손흥민 ‘빈손’
‘땡스기빙’ 축포는 없었다. 손흥민(22)의 소속팀 바이에르 레버쿠젠(독일)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
볼을 감싸고 있는 잔디를 잘라내라
드라이버샷을 똑바로 멀리 보내고, 그린을 정확히 공략하는 아이언샷도 중요하다. 하지만 상급자가 되기 위해서는 실수를 만회할 수..
TV 스포츠 26일(수)
▲축구 -바젤 대 레알 마드리드(11:30am-FSW) -아스날 대 도르트문트(11:30am-FS1) -루도고레츠 대 리..
펠프스, 미 수영 올해의 남자선수
‘돌아온 수영황제’ 마이클 펠프스(29)가 미국수영 올해의 선수로 선정됐다. 펠프스는 24일 뉴욕 매리옷 마키스에서 거행..
다저스 프론트 “조용히 움직인다”
보스턴 레드삭스가 프리에이전트 시장에서 핸리 라미레스와 파블로 산도발을 각각 1억달러에 육박하는 거액을 투자해 영입하는 등 오..
헌들리 내년 NFL 진출
UCLA의 스타 쿼터백 브렛 헌들리가 이번 시즌을 마치고 프로로 전향할 의사를 밝혔다. 헌들리는 24일 라디오 스포츠 토..
UCLA 플레이오프 랭킹 8위로 상승
[대학풋볼] 대학풋볼 시즌 5번째 플레이오프 랭킹에서 앨라배마, 오리건, 플로리다스테이트, 미시시피 스테이트가 지난주에 ..
영자신문이벤트배너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