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스포츠
‘폴 vs 커리’ 가드 대결 승부 가른다
LA 클리퍼스는 지난해 정규시즌에 구단 사상 최고의 시즌(56승26패)을 보낸 뒤 큰 기대를 안고 포스트시즌에 나섰다. 다크호..
골프경기 중 말벌 공격에 ‘혼비백산’
유럽투어 골프대회에서 선수가경기 도중 공격해온 벌떼에 쫓겨워터 해저드에 뛰어드는 해프닝이벌어졌다. 18일 말레이시아 쿠알..
미셸 위, 고향서 뒤집을 수 있을까
미셸 위가 고향 하와이에서 벌어지고 있는 LPGA 롯데챔피언십에서 3라운드까지 선두에 4타차 공동 2위를 달리며 마지막 라운드..
추신수 시즌 3호 2루타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가 시즌3호 2루타를 터뜨렸다. 추신수는 18일 텍사스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브팍에서 벌어진 시카고..
리버풀, 리그 우승에 개인상도 휩쓸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선두들 달리며 24년만의 정규리그 우승과 첫프리미어리그 우승에 도전하고 있는리버풀의 루이스 수아레스와 대..
주말 TV 스포츠
19일(토) ▲축구 -카디프 대 스토크(6:55am-NBCS) -유벤투스 대 볼로냐(9:25am-beIN) -첼시 ..
최경주 우승 느낌 팍!
지난 13일 끝난 제78회 매스터스 토너먼트에서 공동 34위로 대회를 마친 뒤 최경주는 “올해 꼭 1승할 것 같다는 느낌이 왔..
추신수 텍사스 1호 홈런 신고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32)가 이적 후 16경기 만에 첫 홈런포를 쏘아 올렸다. 추신수는 17일 텍사스 알링턴 글로브..
류현진 인터뷰 “힘이 되고 싶었다”
LA 다저스의 류현진은 17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상대로 올 시즌 3번째 승리를 거둔 뒤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세월호 침..
매리너스 최지만 도핑 적발
시애틀 매리너스에서 뛰는 유망주 최지만(23)이 금지약물 양성반응으로 50경기 출전 정지의 중징계를 받았다. NBC스포츠..
네이마르 4주 결장…바르샤 울상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서 막판 역전 우승을 노리는 FC바르셀로나가 네이마르의 부상으로 울상에 빠졌다. 바르셀로나는 17일 ..
최경주 공동 20위 출발 PGA투어 더 헤리티지 1R
PGA투어 더 헤리티지 첫 날 경기에서 최경주가 공동 20위로 출발했다. 최경주는 17일 사우스캐롤라이나 힐튼헤드 하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