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스포츠
플로리다 스테이트 ‘No 1’
지난해 대학 풋볼 챔피언이었던 플로리다 스테이트 세미놀스가 랭킹 1위로 올시즌을 시작하게 됐다. 플로리다 스테이트는 U..
“내친김에 13승 가자”
상승세를 탄 류현진(27·LA다저스)이 2일 시카고 컵스를 상대로 13승 사냥에 나선다. 류현진은 당초 1일 등판 할 예정이었..
승리투수가 된 시카고 컵스 포수 존 베이커
시카고 컵스 포수 존 베이커(33)가 승리 투수가 되는 영광을 누렸다. 16회 연장 혈전 끝에 나온 이색 기록이다. 베이..
손홍민 한국 팬에 ‘존재감’ 뽐내
한국 축구의 ‘아이콘’으로 성장한 손흥민(22)이 한국 팬들 앞에서 소속팀 바이엘 레버쿠젠 유니폼을 입고 한껏 존재감을 뽐냈다..
LPGA 희소식 “스폰서 추가”
스폰서 부족 현상을 고심하던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가내년 플로리다에서 신설 대회로막을 연다. LPGA는 내년 1월..
카펠로 러시아 감독 “신뢰 잃으면 사퇴할 것”
파비오 카펠로(68·이탈리아·사진) 러시아 축구 대표팀 사령탑이 월드컵 참패에도 감독직을 유지한다. 카펠로 감독은 29일..
아르헨티나 테베스 부친 납치 됐다 풀려나
아르헨티나 축구대표팀의 공격수 카를로스 테베스(30·유벤투스)의 부친이 괴한에게 납치됐다가 거액의 몸값을 치르고 풀려났다. ..
TV 스포츠 31일 (목)
▲PGA골프 -브리지스톤 인비테이셔널(10:30am GOLF) -바라쿠다 챔피언십(3:30pm GOLF) ▲축구 -..
NFL 9월 시즌 ‘팡파레’
미국 풋볼이 9월4일 그린베이 패커스와 시애틀 시혹스의 경기를 시작으로 개막된다. 이에앞서 이번 주말인 8월3일 뉴욕 ..
“스털링, 클리퍼스 매각 막을 수 없다”
LA법원이 프로농구(NBA) LA 클리퍼스 매각권 다툼에서 흑인 비하로 논란을 빚은 구단주 도널드 스털링 대신 별거중인 부인인..
손홍민-민아 열애중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21)가 축구스타 손흥민(22·레버쿠젠)과 사귀고 있다. 민아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29..
호나우지뉴 새둥지 물색중
호나우지뉴(34·아틀레치쿠 미네이루)가 이적을 통해 지구촌 팬들의 시야에 재등장할지 주목된다. 브라질 언론 매체들은 호나..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