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경제
올 들어 기업 인수합병 2조달러 돌파
저금리 기조 속에 주가도 전례 없이 안정세를 유지하면서 전 세계 인수·합병(M&A)이 올해 들어 2조달러를 초과했다고 월스트릿..
2분기 순익 기대치 \'부합\'
■BBCN 11분기 연속 흑자BBCN과 윌셔은행이 올해 2분기에도 각각 월가 전망치에 부합하는 순익 실적을 기록했다. B..
캠핑족 먹거리 잘 팔린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캠핑을 즐기는 한인들이 늘면서 휴대가 간편한 아웃도어형 식품, 즉 '캠핑용 먹거리'의 판매도 늘..
주가, 말레이기 피격 책임공방 속 하락
21일 뉴욕증시는 하락하며 장을 마쳤다. 말레이시아항공 여객기 피격사건에 대한 책임 공방과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드론 시대’ 수백달러면 살 수 있고 활용 무궁한데 승인거부 왜?
무인기(드론) 시대가 도래했다. 적진 탐지에서부터 저격 기능을 갖춘 군사용 목적 등 기존에 알려진 드론의 용도를 뛰어넘어 요즘..
오바마케어 사기 가장 많아
미국과 캐나다 소비자들의 불만을 토대로 비즈니스의 등급을 정해 발표하는 비영리단체 ‘베터 비즈니스 뷰로’(BBB)에는 매년 신..
미국과 캘리포니아 경제 추세
지난 수요일에 나온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 베이지북 리포트를 바탕으로 최근 두 달 동안의 미국 경제를 살펴보면 전반적 향상..
동북아 갈등은 시간·경제력 싸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일본을 향한 발언의 강도가 날이 갈수록 높이고 있다. 이 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 싶은 상황에서도 연타를..
“딜러들 문전박대… 한국인 끈기로 극복”
그는 ‘원칙과 신념’의 카리스마 CEO로 통한다. 무슨 일을 하던 원칙을 먼저 생각한다. 원칙에 맞지 않으면 아무리 손해가 나..
기아 쏘울 디자인상 수상
기아자동차 쏘울이 ‘2014 IDEA 디자인상’에서 동상을 받으며 세계 3대 디자인상을 석권했다. 기아차 미주법인(KMA..
2015년형 쏘나타 충돌테스트 최고등급
신형 2015년형 쏘나타가 미국 충돌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을 받았다. 현대자동차 미주법인(HMA)은 18일 미국 고속도로안전..
“베테런 직원들 참신한 서비스”
“한인타운 중심가인 올림픽가에서 오픈뱅크만의 참신한 금융 서비스를 선보일 것입니다” 오픈뱅크(행장 민 김)의 6번째 지점..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