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그렉시트 우려 속 원/달러 환율 하락세
그렉시트(그리스의 유로존 탈퇴) 우려로 안전자산 선호 심리가 강해진 가운데 원/달러 환율은 하락세를 보였다. 30일 서울..
‘렌트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미국인들
자니 맥도웰에게 리빙스턴 스트릿에 서 있는 한 주택은 그가 이곳을 지날 때마다 자신을 비웃는 것처럼 느..
한겨울 여름옷 입은 국민안전
6년 전 뉴욕 특파원 시절 아내가 전염성 질환 의심증세를 보여 꽤 고생한 적이 있다. 어깨 부근에 종기 같은 것이 올라 왔는데..
새로운 해외자산 신고 규정
최근 수년간 해외자산 신고에 대한 규정은 이민자로 구성되어 있는 우리 한인사회에 뜨거운 이슈였다. 많은 정보가 있지만 해결되기..
중년들 무리한 운동 ‘주말의 급사’ 부른다
[운동 중 급성심장사 속출] 운동을 하는 도중이나 운동을 하고 난 직후에 사망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하지만 2주 전 ..
휴양지서 랩탑으로 회사 업무 ‘워케이션’ 뜬다
[휴가 못 쓰는 직장인에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 미국의 직장인들은 휴가를 쓰지 않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구글..
주식시장에서는 ‘냉혈한’만이 살아남는다
[주식투자자의 감정]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이 개봉됐다. 타주로 이사하게 된 10대 초반 여자 아이의 감정 ..
뉴욕증시, '그리스 디폴트 위기'로 큰폭 하락
29일 뉴욕증시는 그리스 채무협상이 파국으로 치달을 것이라는 우려에 큰 폭으로 하락했다.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
HELOC 잘 쓰면 ‘약’ 못쓰면 ‘독’ 된다
“HELOC 함부로 쓰면 나중에 큰 코 다친다” 주택 담보대출의 일종인 ‘홈에퀴티 라인오브 크레딧’(HELOC)을 받아썼..
5월 내구재 주문 1.8%↓ 두 달째 감소
월간 내구재 주문이 두 달 연속 감소했다. 연방 상무부에 따르면 지난 5월 내구재 주문액이 한 달 전보다 1.8% 줄어들..
윌셔은행, LA 다운타운 노숙자센터 봉사
윌셔은행(행장 유재환)이 LA 다운타운에서 노숙자들을 상대로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25일 오전 6시와 정오 두 ..
유유제약 미주 자회사 나스닥 상장
한국에서 비타민 C 태블릿 \'유판 씨\'로 친숙한 제약회사 유유제약(대표 유승필)이 설립한 미국 벤처기업이 나스닥 시장에 상..
‘위웍크 컴퍼니’ 기업가치 100억달러 치솟아
소규모 회사와 기술 스타트업에 사무 공간을 빌려주는 회사 \'위웍 컴퍼니\'(wework)가 투자자들로부터 가치 50억달러를 ..
한인마켓들 롯데 초코파이 1+1 행사
롯데 초코파이가 \'원 플러스 원\'(1+1) 행사를 펼친다. 기존가 2.99달러의 롯데 초코파이를 한 상자 구입하면 한 상자..
비즈니스 여건 최고 주는 미네소타
미국에서 비즈니스를 하기 가장 좋은 주는 미네소타주인 것으로 나타났다. 경제전문 매체 CNBC가 최근 미국 50개주를 대..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