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경제
주가, 조기 금리인상 우려에 혼조 마감
30일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마감했다.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전날보다 31.75포인트(0.1..
남미경제 주축 브라질·아르헨이 흔들린다
라틴아메리카 경제의 주축인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브라질은 경기침체와 물가상승이 동반되는 ‘스태그플..
‘한 번 셋업하고 잊어라’ 옛 투자원칙 잊어버려라
401(k)는 매우 유용한 은퇴계획이다. 매주 또는 매달 투자금이 들어가고, 회사에서도 매칭펀드로 일정금액을 적립해 주면 적립..
D8장거리 트럭 운전기사 ‘귀한 몸’
직업을 찾는다면 장거리 트럭 운전기사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미국 내 직업시장이 해빙기를 맞으면서 특히 장거리 트..
LA 건설업체 애콤 테크놀러지 타주 대형 건설사 잇달아 인수
지난 13일 총 60억달러를 투자해 샌프란시스코 기반 URS사를 인수한 LA 소재 대형 엔지니어링 및 건설업체인 ‘애콤 테크놀..
대도시 집값 상승률 주춤
미국 내 대도시 주택가격 상승률이 15개월 만에 가장 낮은 수준을 나타냈다. 미국 20개 도시의 5월 중 S&P/케이스-..
미, 40년만의 원유수출 느린 행보
40년 만에 원유수출을 허가한 미국 정부가 추가 수출허가에는 뜸을 들이고 있다. 28일 에너지 업계에 따르면 연방 상무부..
디렉TV·TWC·블랙베리 등
요가의류 업체 ‘룰루레몬’(Lululemon)이 내년 말까지 시장에서 사라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 브랜드로 선정됐다. 최근..
“LA 한인 기업인들의 성공비결 배울 것”
“LA의 성공한 한인 기업인들로부터 창업 노하우를 확실히 배우고 돌아가겠습니다” 서울대, 고대, 연대, 포항공대 등 정상..
한인 투자자가 520만달러에 매입
LA 한인타운 올림픽과 버몬트 애비뉴가 만나는 북서쪽 코너에 위치한 ‘생명의 말씀사’ 건물(사진·2707 W. Olympic ..
피게로아 호텔 6,500만달러에 매각
LA 스테이플스 센터 인근에 위치한 피게로아 호텔(939 S. Figueroa St. LA)이 6,500만달러에 매각됐다. ..
카톡으로 송금·소액결제까지
한국에서‘ ‘카카오톡’(이하 카톡)이 결제기능을 갖춘 전자지갑을 올 하반기에 선보인다. 이에 따라 은행계좌를 통한 송금은..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