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경제
현금압류 업체들 “세무감사 오나”긴장
지난주 LA 다운타운에서 펼쳐졌던 연방 수사 당국의 대대적인 멕시코 마약자금 돈세탁 사건 수사과정에서 현금을 압류당한 업소들의..
수도권으로 눈돌린 외국인 임대사업 활기
서울 일부지역에 몰려 있던 외국인임대사업 영역이 수도권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다. 지금까지는 미군이나 주한 외국 대사관이 몰려 ..
녹지·관리지역내 공장 증축시 건폐율 완화
오는 11월부터 녹지·관리지역 지정 이전부터 운영하던 공장은 부지를 추가로 확장해 증축할 수 있게 된다. 당초 정부는 기존 부..
월부금, 재산세 낼까 말까
불경기로 돈이 없어서 할부금을 지불 못해 집을 차압당한 사람들이 많다. 돈이 없기때문에 월부금 지불을 못하는 사람이 있지만, ..
사업체 운영에 필요한 면허와 허가증
미국에서 사업을 하는데는 특별한 규제나 차별 등 까다로운 절차가 없어 비교적 쉽게 영업을 할 수 있다. 많은 한인들이 자..
신선한 바다의 향 가득한 해물탕 전문
LA 한인타운에 새로운 ‘탕’ 전문집이 문을 열었다. ‘탕’하면 떠오르는 느낌은 뜨거운 국물. 물론 뜨거운 맛을 자랑하는 메뉴..
“프리미엄 라면으로 한국의 맛 전파 선봉”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속담처럼 몸에 배인 습관을 쉽게 바꾸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바꾸..
“유행 따라 가려면 매주 옷 사라” 소비자 유혹
❶유행기간 1주 매주 새로운 디자인 신상품 구매 유도 ❷할인 아닌 할인 아웃릿처럼 정품 아닌 디자이너 라벨..
주가 상승 마감
18일 뉴욕증시는 미국의 초저금리 유지 방침과 고용지표 호조로 큰 폭으로 상승하며 마감했다. 특히 다우 지수와 S&P ..
“부엌 예뻐서…” 덜컥 구입, 곧 후회한다
실제 거래는 그다지 많지 않은 것 같은데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오르던 주택가격이 점차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동안 주..
‘강한 셀러’가 집도 제값 받고 판다
집을 사고 파는 일은 시작부터 순조롭지 않을 때가많다. 집을 내놓기 전 적절히 가격을 정해야 하는 것부터 집을 사고 싶어 하는..
LA지역 주택난 심화 ‘전국 최악’
전국에서 두 번째 규모 도시인 LA가 극심한 주택난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주택 고비용, 소득 정체현상이 되풀이되면서 서민들의..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