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대한체육회장배 한인탁구대회
단체전 입상자들- U-3200, U-2500, U-1800 등 3개 부문으로 치러진 대회 단체전의 각 부문 입상자들이 함께 자리했다.
한 자리에 모인 대회 관계자들 - 대회를 주최한 뉴욕대한체육회 최미경(오른쪽 3번째) 회장, 대회 주관 뉴욕한인탁구협회 김태훈(왼쪽 3번째) 회장, 신학연(오른쪽 2번째) 뉴욕한국일보 사장을 비롯한 탁구협회 관계자들이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기원하며 한 자리에 모였다.
개인전 오픈조 입상자들 - 개인전에서 가장 실력이 뛰어난 참가자들이 모인 오픈조에서 우승한 홍성국(왼쪽 3번째)씨를 비롯한 입상자들이 최미경(맨왼쪽) 뉴욕대한체육회장, 김태훈(맨 오른쪽) 뉴욕한인탁구협회장과 함께 자리했다.
단체전 U-3200 입상자들 - 실력 못지않게 두 선수간의 호흡이 중요한 단체전 중 가장 뛰어난 실력자들이 참가한 U-3200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한 장봉준(오른쪽 6번째부터)·임도형조를 비롯한 2, 3위 선수들이 메달과 기념품을 받아들었다.
“갇힌자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이라는 주제로 교도소 사역을 후원한 음악회가 성황리에 열렸다.부에나팍에 있는 ‘오네시모 선교회’(대표 최준성…
대한민국 월남전 참전자회 미 남서부 지회(회장 김기태)는 지난달 29일 라하브라 소재 아리랑 문화예술 협회(회장 양현숙) 사무실에서 열린 샤론…
풀러튼 커뮤니티 센터(340 W. Commonwealth A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파머스 마켓이 …
부에나팍 시는 2024년 핼로윈 홈 데코레이션 콘테스트를 갖는다. 신청은 오는 7-20일까지 FineArts@BuenaPark.com을 통해서…
풀러튼 시는 매주 화요일(10월 15, 11월 19, 12월 17 & 1월 21) 헌트 도서관(201 South Basque Ave, Full…
전문 사진작가들이 진행하는 무료 사진 공개강좌가 LA 한인타운에서 열린다.한인사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베네딕트 양 작가와 제이 리 작가…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회장 임춘택)의 2024년 가을맞이 가족 대잔치 피크닉 행사가 지난 5일 부에나팍의 랠프 클락 공원에서 250여 명의 …
지난 4일 개최된 ‘제18회 세계한인의 날 기념식’에서 이영송 한미문화교류재단 회장이 국민훈장 석류장을 수여 받았다.이날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
미국에서 국민 가수로 불리는 컨트리 가수 가스 브룩스(62)가 성폭행 등 혐의로 피소됐다.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제인 로…
한국 유학을 원하는 미국 학생들을 위해 한국 정부가 운영하는 한국 유학 지원 기관이 미국에 최초로 설치돼 운영에 들어갔다. LA 한국교육원은 …
▶아담스 뉴욕시장 등 한미 주류사회 리더들 총출동한민족 문화의 우수성을 미 주류사회에 알리며 코리안아메리칸의 힘과 위상을 다시 한번 과시한 글…
외로움과 고독감이 개인적인 차원을 넘어 전국적인 공중 보건에 위협이 되고 있다는 인식이 확산 중인 가운데 버지니아 주민들이 미 전국에서 유독히…
오는 11월5일 대선을 30여일 앞둔 가운데 민주당 대통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경쟁자인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전국…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