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기와 보습으로 바디 힐링, 손상된 헤어를 위한 꿀템
▶ 서머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템
사진제공=베네피트
사진=(좌측부터) 어노브 ‘워터 에센스 미스트’, 닥터포헤어 한정판 굿즈 ‘리유저블 백’
자외선으로 인해 지친 페이스를 위한 활력 스킨케어도 중요하지만 땀과 에너지 소모로 더욱 지친 바디도 케어를 원한다. 휴가 중이라면, 이미 휴가를 즐겼다면 바디와 헤어에 세심한 관심을 줄 것.
#향기와 보습으로 바디 힐링 타임
시간의 향으로 완성되는 하루, 네이처리퍼블릭의 ‘아워스(ho:urs)’는 조향사 테맨이 오직 아워스만을 위해 조합한 향으로 하루의 시간에서 영감을 얻은 고급스러운 향이 오래도록 여운을 남기는 바디 케어 제품이다. 아침, 점심, 저녁대의 감성을 향으로 표현했으며, 시계를 연상시키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선물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선물박스로 구성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비건 제품으로, 향은 모닝모스, 선스텝, 딥다크 등 총 3가지 향의 바디 워시와 로션으로 구성됐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인 ‘판테놀 크림’의 보습감을 그대로 담아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판테놀 크림 워시’는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아기 피부를 위해 세정 단계부터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데 집중했다.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촉촉한 보습 세정을 원하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 보습인자인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순한 성분을 선택한 약산성 제품이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Y존 케어를 할 수 있는 라엘의 ‘이너케어 젤 질세정기’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품 및 의료기기 심사를 통과한 일회용 질세정기다. 주사기 타입으로 따로 씻어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건강한 Y존을 유지할 수 있다. GMP 인증과 ISO13485 국제표준을 만족하는 전문 의료기기 생산시설에서 생산됐으며, 휴대성과 위생을 위해 낱개 포장으로 출시했다.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락트산(젖산)을 함유했다. 세정 젤이 질 벽 내부에 부착된 잔혈 또는 분비물과 결합 후 외부로 배출된다.
#손상된 헤어를 위한 꿀템
미스트 타입으로 손상모 케어를 더욱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어노브 ‘워터 에센스 미스트’는 에센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미스트 형태의 편리성을 더한 제품으로, 수분층과 에센스층이 2층으로 레이어링된 제형이 건조한 모발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풍부한 단백질 함량은 거칠고 손상된 모발에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산뜻한 사용감도 장점이다. 미세 안개 분사로 모발에 촉촉하고 가볍게 스며들어 뭉칠 염려가 없어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사용이 가능하다. 싱그러운 시트러스와 우아한 플로럴 머스크 향이 우아하고 세련 됐다.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한정판 굿즈 ‘리유저블 백’ 증정 행사를 8월 한달간 진행한다. 올리브영에서 닥터포헤어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리유저블 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이다. 일회성으로 소비되는 쇼핑백에서 벗어나 데일리 백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제작된 한정판 굿즈이다. 튼튼하고 가벼워 데일리룩 외에도 여행이나 피크닉, 장바구니용으로 손쉬운 휴대가 가능하다.
#서머 완벽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템
스틱으로 간편하게 생기를 톡톡! 입체적인 얼굴로 연출해주는 더샘의 ‘퍼펙트 글램 스틱 블러셔’는 부드럽게 멜팅되는 크림 텍스처가 뭉치지 않고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인 스틱 타입의 블러셔다. 스틱으로 바르고 내장된 퍼프로 자연스럽게 블렌딩 해주면 손가락 터치 없이 쉽고 간편하게 생기 있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시어버터 등 피부장벽 강화와 보습에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블러셔 외에도 은은한 윤광 연출과 자연스러운 음영 표현이 가능한 하이라이터 및 쉐이딩컬러도 함께 출시했다.
<
박솔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