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모든 입양인들이 시민권을 받을 수 있는 그날까지 다같이 힘을 모아주세요.”한국입양홍보회(MPAK·회장 스티브 모리슨)와 코윈 퍼시픽 LA 지…
올림픽 출전의 꿈을 안고 어려서부터 올바른 총기 안전교육과 엄한 훈련을 받고 있는 한인 청소년 사격팀이 지난 3~12일 콜로라도 올림픽 트레이…
한국문화가 있는 날 ‘한국 전통 찻자리, 다식과 한복의 만남’ 행사가 오늘(24일) 오후 4시 문화원 3층 아리홀에서 열린다.이날 행사는 명원…
‘구름빵’으로 유명한 그림책 작가 백희나(51)씨가 ‘보스턴글로브 혼북 어워드’(Boston Globe-Horn Book Award)에서 수상…
배우 장혁씨가 오는 7월13일 한국과 미국 동시 개봉하는 영화‘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홍보차 LA를 찾았다. 촬영을 위해 수 차례 미국…
주식을 팔지않고 자식에게 양도하는 방법이 있나요?
자동차 정비공장에 가서 oil change 하거나 brake pad change 같은 작업을 끝내고 비용을 지불할 때 tip 을 지불해야 합니까, 안 해도 됩니까? 미국 생활에 익숙치 않어 여쭈어 봅니다. 알려주시…
안녕하세요? 저희부부는 미국에 20년전에 와서 1년5개월전에 영주권을 취득한 상태입니다.영주권도 취득해서 내년쯤 고국에 방문할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장모님께서 올 90세로 너무 연로하셔서 돌아가시기전에 찾아뵐려고 …
콜러스투어클럽 여행사에서 기획한 09/11-18 (7박8일) 알라스카 크루즈에서 왕뜸의 개발자 원영두 박사의 선상 강좌를 개최 합니다. 일생동안 터득한 건강정보를 한번 듣고도 평생 활용할 수 있게 쉽게 강의 전수 …
콜러스투어클럽 여행사에서 기획한 09/11-18 (7박8일) 알라스카 크루즈에서 왕뜸의 개발자 원영두 박사의 선상 강좌를 개최 합니다. 일생동안 터득한 건강정보를 한번 듣고도 평생 활용할 수 있게 쉽게 강의 전수 …
28일 실시되는 뉴욕주 예비선거에 출마한 한인후보들이 막판 뜨거운 선거유세 활동을 전개했다. 뉴욕주하원 40선거구(플러싱)와 65선거구(차이나…
6.25 전쟁 발발 제72주년 기념행사가 25일 한미 양국의 한국전 참전용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워싱턴 DC 한국전참전용사기념공원에서 열렸다.이…
고온건조한 기후가 계속되면서 베이지역 곳곳에 산불이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플레즌튼 산등성이(ridge)에서 23일 ‘캐년 파이어’가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kreader에게, 투럼프는 거짓말, 탈세, 국회점거해서 바이든인준방해주모, 성추행후돈으로입막음, 선거결과부정으로몲, 자기의 범죄를 위증한친구사면, 메디아보도를 거짓으로호도한악인임
교수라면 최소한 학문의 길을 가는 사람일텐데 이렇게 글을 개념없이 써도 되나요? 꽤괜챦은 중앙대 타이틀을 걸면서? 아무리 백가쟁명의 시대라해도, 학자의 글에 최소한의 보편적 논리와 설득력은 있어야하지 않나요? 마치 어떤 한맺힌 외침으로 들립니다. 아니 바이든이 많이 부족한 면이 있어도 그간의 쌓인 행정외교 경험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보는데, 그렇다고 트럼프를 이렇게 악인으로 몰고가네요. 그리고 70 퍼센트 지지자이면 한국의 총인구보다 많은데 이들 모두 무지하다는 논리네요. 그중엔 아주 뛰어난 학자들도 꽤있을텐데 다 정치적인가요?
트럼프와 푸틴을 한데 묶어 버리는 한심한 안목. 이런 자가 강단에서 얼마나 많은 학생들을 오염시킬까? 미국의 좌파 주류언론들이 호도하는 것을 앙무새처럼 여과없이 전달. 뭉개와 달리 윤석열은 균형된 시각으로 동맹을 다시 굳건한 토대위에 돌려 놓아야. 그간 너무 빨갱이 위주로 대놓고 했지. 우크라이나 사태를 보면 빨갱이들이 어떤 종자들인지 다들 알았을 텐데
내기바라는 아니 대한민국이 할말하며 자유롭게 당당하게 국제무대에서 살아남을수있게 남북이 통일해야만 되는데 어찌하여 미쿡에 의지해야만 된다 미쿡말을들어야된다 그많은 미군주둔비를내며 트한테 모욕적인 언사 차별 깡패가보다못한 험한꼴을보면서 맨날 쌈박질 멸공 반공을 외치는가 70년넘게 외친 그 멸공이 반공이 과연 옳았다고 쌩각을하는 그맘 그 사고 이젠 고칠때도 되지아니했는가 화공 친공으로 서로 서로 좋을 이익을볼 우리대한이 일본을이기고 우리식대로 지지고 복으며 살고싶을생각이 그리도 없다는게 정말 한심 하단 생각이 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