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네스, 의원 사퇴하고 TMTG 수장으로 합류
데빈 누네스 공화당 하원의원, 트럼프 SNS 회사에 CEO로 합류. [로이터=사진제공]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인근에 위치해 있는 ‘남가주 임마누엘 교회’는 한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다. 매그놀리아와 램슨 사이에 자리잡고 있는 이…
벨플라워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은퇴 한인들의 모임인 ‘새 지평 클럽’(NHC, 회장 허근배)은 오는 11일(금) 오전 10시 이 클럽 사무실(…
OC한미시민권자 협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협회 사무실(9637 Garden Grove Blvd…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협의회(회장 설증혁)는 오는 12일(토) 오후 3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
LA 필하모닉과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다시 LA에 온다. 올해 2월에 월드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두 차례 공연을…
재미수필문학가협회(회장 한영)는 오는 20일(일) 오후 5시(서부시간), 영화학자 이남 교수를 초청해 ‘봉준호 영화들 - 한국 사회를 응시하는…
LA 한국교육원(강전훈 원장)은 충남역사문화원(김낙중 원장)과 공동으로 교육원 1층 한국역사문화 체험관에서 백제의 대표적 유물 7점을 전시한다…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기존 IT는 민간의 기술, 창의, 생명, 비전으로 맨땅을 일구어 새시대를 열어가는 플랫폼으로 스스로 앞길을 개척해서 오늘까지 왔고, 자가갱신하는 DNA를 내부적으로 가진 생명체적인 존재들이다(예: Facebook은 Meta로 선제적으로 변신중이다). SNS로서 끝이 아니라는 뜻이다. 2)트럼프의 구상은 자기중심적 치졸한 짝퉁이다. 트럼프로 인하여 진화하기 어렵다. 내부폭발하는 DNA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무서운 속도로 선제적으로 진화하는 DNA가 없다. 트럼프가 버티고, 정치인이 CEO? 진화하는 생명력이 있늘 턱이 없다.
그리하여 미국은 서서히 분열의 길을 걷기 시작하였다. 미국분단의 기초를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가 닦았다. 좀더 보수적이고, 백인위주, 플로리다에 기반을 둔, 복음주의자들이 열렬히 support하는 남부연합과 동서해안과 오대호를 중심으로 하는 좀더 진보적인 다민족 세속주의 국가로 분단될 것이다. 완전독립이 일어날지는 모르지만, 미국의 founding father들의 이상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걸레저질이 founding fater인 백인중심 복음주의 왕국과 다민족 세속주의 진보적 민주주의로 나뉜다. 차라리 그게 편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