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반 국정운영 평가 순항, 트럼프 때 48%보다 높아
▶ 공화 유권자 31%도 지지
“감격적인 서울 수복의 날 행사를 재현합니다. 한인 2세들이 많이 참가해 주었으면 합니다”오렌지카운티 해병대 전우회(회장 정재동, 이사장 심경…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일(19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G…
김영삼 한의학 박사미국에서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의 장점을 결합한 통합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깊이 있는 학문적 배경과 독자적인 치료…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미주 국선도 연합회(대표 김창옥)는 오는 28일(일) 오후 2-4시 라팔마시 5414 La Palma Ave.에서 미주국선도 30주년을 기념하…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밑에 carpidiem, 본 동영상은 물론 유튜브겠지? ㅎㅎㅎ
음모론 모시기 하는 분들은 민주당이겠지? 난 중도인데 이런영상 저런영상 다 찾아봤는데 수많은 군인들이 의자에 앉아서 다리 꼬고 앉아있는데 바이든이 그 앞을 지나가고 일어서서 경례하는 군인들 한명도 없는 동영상을 보았는데 이를 어찌 설명할런지?? ㅎㅎ 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없다 존재값 없음
밑에 이 기사가 거짓뉴스라는 찌라시들은 믿는거라고는 오로지 유튜브에 나오는 음모론입니다. 그들은 중국 연구소에서 개발한 코로나 바이러스가 5G 전산망을 타고 전파되며 빌 게이츠가 백신에 컴퓨터 칩을 내장 시켰으며 지난번 텍사스에 내린 폭설도 민주당이 만든 인공 눈이라 믿는 과학을 부정하고 미신을 믿는 shaman 들이죠.
대통령은 수행할 정책이 있고, 모범되는 덕성이 있고, 제시하는 비전이 있고, 해야할 말이 있다. 전문가들의 견해를 경청하며 합리적 진단에 근거한 처방을 정책으로 정하고, 본연의 덕성을 여과없이 보여주고, 국내와 국제의 이슈들을 열발자국 말고, 한발자국만 앞서가는 이성적으로 예측되는 비전을 제시하고, 포괄하는 언어로 전국민을 선도하며, 성실하게 일하면, 국민들도 안정, 통합될 것이다. Pilot에게 맡기고 한숨자면, 인천에 도착하듯이, 행정부에게 맡기고 생업에 종사하면, 걸레저질 트럼프가 망친 국가가 회복될 것이다. 바이든 홧팅!
유튜브 백악관 채널들어가서 봐라. 바이든 나오는 영상마다 dislike가 like보다 열배씩은 많다. 좋아하긴 뭘 좋아해. 다들 불만이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