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전 중 다툼은 흔히 발생…연예인이라 부각돼”
(서울=연합뉴스) 배우 최민수 씨가 9일 오전 서울 양천구 남부지방법원에 출석하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최민수 씨는 보복운전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한인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서 조이스 안 시장 재선 시켜요”내년 재선에 도전하는 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은 지난 10일 저녁 부에나팍 로스 코…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지부장 신용섭)는 지난 6일 ‘제1기 국기원 캘리포니아 시범단 오디션’을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는 19일(금)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한인들도 즐겨 찾는 풀러튼의 명물 ‘풀러튼 마켓’(Fullerton Market) 야외 시장이 매주 목요일 다운타운 플라자(125 E. Wil…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오렌지카운티 지부(회장 김지현)는 지난 3일 부에나팍 더블트리 호텔에서 새로운 회장과 임원진 구성을 마치고 …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최민수는 철부지라고 하기엔 60에 가까운 나이가 도무지 안 어울리고...벌써 여러번 폭행에 연루되는 정신적 미숙함을 드러내고 있다. 인생을 무슨 드라마 찍는 걸로 착각하고 있는 건지 한심할 뿐이다... 다른 이를 존중하는 성숙한 삶을 살 능력이 없다면 무단히 폭행하고 으르렁 거리는 걸 남자다운 멋이라고 생각하는 유아틱한 자세를 버리지 않으면 사람들은 점점 그를 더 멀리할 것이다. 연예인 아닌가, 팬들의 사랑을 먹고 사는? 끌끌..
cctv에서 거짓 탄로 징벌적 일년 구형.. 그래도 반성않해.. 얼굴로만 알수없군요... 빵에가서 마음을 고쳐먹었음 하네요..
이사람은 나쁜 사람은 아닌데 성정이 욱하는것 같은데.. 아니 그렇다고 이런일로 징역을 구형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반성 안한다고 징역을 때리는 나라는 한국밖에 없을겁니다. 보복운전해서 사고난것도 아니고 경범되인데 그리고 욕한것이 무슨 중죄라고 거기에 반성을 안해서라니... 검찰의 권한이 너무 막강하네요. 법원이 상식적으로 처리하겠지만 이해가 안되요. 술먹고 강간하고 살인하고 기억안난다고 하고 반성한다고 반성문 쓰면 반성을 참작하여 죄를 경감하면서 이런일로 징역 1년이라니... 말도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