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을 계속 위대하게’ 아메리카 퍼스트 재천명
▶ 재선시 강공 지속 예고 동맹 등과 충돌 불보듯 새정책·화합 어젠다 없어

지난 18일 열린 재선 출정식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만여 청중들을 향해 연설하고 있다. [AP]

‘글로벌 칠드런스 파운데이션 OC지부’(Global Children Foundation OC)는 오는 15일(목) 오전 11시 부에나팍 로스코…

오렌지카운티 장로협의회는 지난달 22일 부에나팍 교회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 참석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가든그로브 경찰국은 오늘(2일) 오후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3시까지 관내 공개되지 않은 장소에서 음주 및 약물 운전(DUI) 단속 체크포인트…
오렌지카운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가장 큰 향우회 중의 하나로 다 방면으로 지역 사회를 위해서 활동하고 있 충청향우회(회장 민 김)는 지난달 27…
오늘 설날 떡국 잔치 OC한미시니어 센터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늘(2일, 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설날 떡국 잔치를 …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이희숙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미국 최대도시이자 경제 수도로 꼽히는 뉴욕시의 첫 무슬림·남아시아계 시장이자 스스로를 민주사회주의자라고 부르는 조란 맘다니 신임 뉴욕시장이 새…

워싱턴 DC 내셔널 몰 중심에 위치한 워싱턴 모뉴먼트(Washington Monument)가 화려한 불빛으로 장식됐다. 지난 31일 새해 카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베네수엘라 측이 미국이 바라는 대로 행동하는 한 미군이 베네수엘라에 주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뉴욕포스트가 3일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0만명이 넘는 사람이 유세현장에 갔었고 하루만에 민주당 후보 3명의 선거후원금을 합친 것보다 많이 모금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 할까요?
iorderbuy 님이 정답이네요 백인 우월주의를 하겠다는데 뭣 주어 먹겠다고 합류하지못해 애를 쓰는지?????????한국인 기자 골빈놈 하나 있죠 FOX에 가서 ********* 쪼아리며 살려달라고 하는놈 거울좀 보고 다니지 ㅋㅋㅋㅋㅋ
독일인 중 히틀러의 DNA를 가지고 있지요.
색스 스캔들로 말할거 같으면, 클린턴은 대통령때 어린 영계 인턴비서를, 모텔도 아닌 대통령 집무실에서 오럴색스를 강요하고 즐겨오다가 발각되, 탄핵까지 갔다가 잘못했다고 울먹거리며 싹싹 비는 기자회견으로, 탄핵을 봐줫엇는대, 그걸 벌써 까맣게 잊어 버렷나? 지퍼 스캔들. 이라고, 바이든 이란 늙은 성변태는 어떤가, 장관 마누라, 여비서, 여경호원 민주당 지지녀들 가릴것 없이, 만지고 비비고 주무르고, 수영장에서 여경호원 세워놓고서 알몸으로 헤엄치고 돌아 다니고,
공화당 선거때에 모든 주자가 Con Man, Cheat and Liar라고 불렀으면 그 이유가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