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월 미국 1호 매장을 풀러튼에 오픈한 한국의 대표 햄버거 브랜드 ‘롯데리아(Lotteria)가 최근 풀러튼 경찰서를 방문해 경찰관들의 …

올해 남가주 한국학원 역사문화캠프가 3월 21일 리버사이드 침례교회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준비위원장인 한보화 교장(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을…
라팔마 시와 EDCO는 2월 28일(토)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워커 중학교(8132 Walker St.)에서 퇴비 배부, 문서 파쇄 및 전…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내년 1-6월까지 매달 1, 3째주 금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11시까지(단 1월만 1, 9, 23일 미팅)…
‘웰빙’, ‘웰다잉’을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비 영리 단체인 ‘소망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는 LA 케어교실에서 참가자를 모집한다.이 소망 …

LA 러너스클럽(회장 대니얼 임)은 지난 1일 새해맞이 그리피스팍 등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회원 30여 명은 쏟아지는 비 속에서도 그리피스팍…

미주한의사총연합회(회장 조본환·이사장 서영수) 송년회가 지난달 14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란시스코 김 캘…
“캔자스시티는 삶의 속도와 기회의 균형이 잘 맞는 도시입니다. 제2의 인생을 시작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죠.”29일 본보를 방문한 문경환(61…
전·현직 민주평통자문위원들의 모임인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지난 16일 용수산에서 창립 14주년 기념식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LA 평통(회장 장병우) 통일전략분과(위원장 이정현)는 지난 27일 형제갈비에서 상견례 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모임에서는 위원 간 교류를…

























윤경환 서울경제 뉴욕 특파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옥규 수필가
홍병문 / 서울경제 논설위원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이희숙 시인·수필가 
미국 최대도시이자 경제 수도로 꼽히는 뉴욕시의 첫 무슬림·남아시아계 시장이자 스스로를 민주사회주의자라고 부르는 조란 맘다니 신임 뉴욕시장이 새…

워싱턴 DC 내셔널 몰 중심에 위치한 워싱턴 모뉴먼트(Washington Monument)가 화려한 불빛으로 장식됐다. 지난 31일 새해 카운…

눈을 가리고 수갑을 찬 채 압송되는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의 모습. 트럼프 대통령이 3일 트루스소셜에 공개한 것이다. [로이터]미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어원에서 '덕목德目'이란 '어진사람'을 뜻한다. 정치에서 '덕德'이 왜곡되면 '욕 얻어먹는다.' 공약公約이있다. 공약公約이란 '이렇게하겠다' 저렇게하겠다'는 대민약속으로, '법에 적시된 '이정표'대로가겠다'는 의미가 이미포함되어있다. 조바이든이 하차할수밖에없는이유도 알려준 이정표대로 가지않았기때문이다.(사족생략) 공약 지키지않으면 '짐승,동물, 개犬'로 비유하여사람대우않는다. 즉, '패거리犬때'가된다. 개犬 때들의 '진리똥걸레 휘날리기' 행사를 타운에서도 왕왕 볼수있다. 최상의덕목, 정치는 '자리이타-이웃사랑'일수밖에없다!
이재명이도 덕목은 있는겨?
전쟁때는 장수를 바꾸는게 아니라고..? 질게 빤한데... 희생은 누가하고..ㅉㅉ (무지한 명언 들먹거리네요).
10년이상 매진한 동해/일본해 운동있었으며 이들은 2009년 2월 뉴욕에서창궐하였다. 이들이 바른동해표기 2세에게 알려야한다며 약 6개월정도 매일매일 신문.방송광고하였다. 그들의 광고에 현혹되어 지나가는 강아지도 그 동해알았다. 2010년 1월 언론을 통해 동해병기표기 반대하며 '한국바다로가야한다'했던 분이 평선생이며 어떻게 한국바다표기가 가능한가에 대한 해답도주었다. 그러나그들 박통사기파면쪽으로몰고갔다. 그들은 똑똑하였고 평선생그렇지못하였으나 최근 '하나로가는길' 창안하였다. 똑똑한 당신들은 왜 창의적인 글 쪼가리하나없나?
예수 오기 한참 전에 살았던 한비자를 트럼프 까기위해 언급하는 편향의 글. 사실 거의 모든 언론이 트럼프 악마화 작전에 돌입해 성공했다. 언론은 국만의 적이라는 말은 실로 맞다. 늘 편향이다. 미국의 이득을 위해 나서는 트럼프가 뭐가 나쁜가? 미국의 상황이 너무 힘든데 불법으로 국경을 넘는 사람들을 더 우대시하는 민주당은 과연 그들의 뇌구조가 궁금하다. 탈석유를 부르짖으며 왜 사우디에 가서 온갖 아냥을 떨다 채면을 구기고. 미국은 석유가 철철 넘쳐나는데. 덕목이 아니라 서기꾼을 색출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