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구든 경선에서 자신의 가치로 승리해야”
▶ 대선 출마 공식 선언…민주당 경선 후보 21번째
【윌밍턴=뉴시스】 2020년 미국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한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에게 자신을 공개적으로 지지하지 말라고 부탁했다고 25일 밝혔다.
■ 도산체육관코리안 퍼레이드 1회 시작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도산태권도가 올해도 어김없이 퍼레이드에 참여해 행렬을 멋지게 장식한다.지난 19…
대한노인회 미주총연합회(회장 조광세)는 한국의 전통 명절 추석을 기념하는 ‘시니어 음악회 및 효자·효부상 시상식’을 지난 4일 개최했다. 행사…
남가주 아시안정의진흥협회(AJSOCAL·정진협)는 카니 정 조 전 대표의 후임으로 비영리 단체 경영 전문가 다니 K 쓰보이를 공식 선임했다고 …
중앙대학교 남가주 동문회(회장 허운동)는 지난 11일 다이아몬드바 골프장에서 남가주 동문회 총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많은 동…
소캘 러너스 클럽(회장 이상남)이 최근 비숍으로 2박3일의 캠핑 여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핑 여행에는 54명이 참가해 비숍 단풍 하이…
뉴욕시 한인 청소년들의 절반 가량은 자신을 ‘코리안 아메리칸’(Korean American)으로 확실히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시민참여…
2026년도 메디케어 보험 갱신 기간이 지난 15일부터 시작됐다. 매년 이 시기에는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 본인의 플랜을 검토한 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7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회담을 앞둔 상황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만나 우크라이나 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누가 후보가되던, 지금 백악관은 깨끗이 청소가 되야한다! 불법을 조장하고 돈때문이라면 어떻게 무슨일을해도 상관없다는 인식전파에 여념이없으신 대통룡과, 그런 분위기에 살맛났다고 느끼시는 여러분들은 "아름다운세상의 독버섯!!!"이다! 여러분들이 얼마나 돈이많은지 모르겠지만, 그 가진돈으로 뭐든할수있으니 세상이 범죄구덩이가되도 난상관없다는 생각이라면, 그런 여러분의세상이되가는걸 "축하합니다"! :)
워터게이트 사건의 몇배나 버금가는 트럼프 도청사건으로 곧 재판을 받게될 오바마가 공식적으로 지지하면 그 여파는 바이든 한테로 옮겨지게 될니까 자제해 달라고 한것.
어느누구처럼 러시아 위키맄 도움을 받아 대통령이 되기보단 당당하게 자기실력으로 투표 자 의 지지를 받겠다는 생각 높이 사야 되겠군요. 어쨋든 트럼보단 정직하고 유머스럽고 머리좋고 경험많고 두루두루 차별없이 나라를 잘 다스릴 진정한 미국의 대통령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