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특색 없는 글 vs 관심 끄는 글
모든 대학들의 꿈은 미래 지도자의 양성이다. 대학 동창회에 정부나 기업의 지도자인 Alumni들을 초청해 함께 자리할 수 있는..
“입학사정은 학교-학생 ‘궁합’ 따져보는 것”
U C 및 명문 사립대 진학에 도움이 될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일보가 주최한 2014 칼리지 엑스포 ‘제5회 UC및 명문 사..
“재정보조 지원 마감일 반드시 지켜라”
-레이첼 헤이건 주제 : 경쟁력있는 UC 입학전략 레이첼 헤이건 UC버클리 입학사정관은 “..
프린스턴·하버드·예일대 ‘3강’… 스탠포드 4위
US뉴스 & 월드리포트 대학 평가 부분에서 프린스턴 대학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미국 최고의 명문대학에 뽑혔다. 연례 대학..
평범한 삶 속의 특별한 경험을 발굴해내라
12학년들이 대학 에세이를 쓰는 기간이라 에세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일전에는 지난 칼럼에서 입학사정관들이 에세이에..
내셔널 메릿 장학금·서머 프로그램 선택 관문
매년 9월 10일이 되면 내셔널메릿 준결승자 발표가 있다. 2014년 올해로 60회가 되는 내셔널 메릿장학생 준결승 진출자에 ..
초등 4학년 사회생활 프로젝트
초등학교 유치원에서 3학년 (K-3)까지는 “learning to read” 즉 읽기를 배우는 때이고, 4학년에서 6학년까지는..
재정보조준비에 따른 필수 점검사항(2)
매년 9월이면 대입준비를 앞둔 자녀들을 위해 각종 대학박람회가 여러 곳에서 개최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미국의 대학 순위 - 100년 전은 어떤 모습?
매년 US뉴스&월드리포트는 미국의 대학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해마다 발표되는 이 대학 순위에 큰 변동이 있는 것은 아니다. ..
내 꿈을 이루게 해주는 곳이 바로 ‘명문대’
미국에도 명문대학은 엄연히 존재하며 명문대 졸업생일수록 연봉이 높다는 통계도 매년 발표된다. 그만큼 입학하기도 힘들고 양질의 ..
규모 크다고 더 좋은 대학 결코 아니다
일찍 시작한 학생일수록 대학 선택에 실패가 적고 많은 학생들이 경험하는 두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당황하는 일도 적어지게 된..
직접 방문해봐야 후회 없는 결정
■캠퍼스 투어는 필수 직접 캠퍼스를 방문해서 자신에 맞는 대학을 골라야 평생 후회가 없다. 특히 조기전형으로 본인이 입학..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