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적으로부터 인질을 구출하는 1차 작전이 실패한 후 절망감에서 하나님에게 기도하면서 매달렸습니다”지난 2011년 대한민국 삼호 주얼리호 소말…

어바인 시니어 모임인 ‘힐링 인 뮤직’(Healing in Music)은 오는 11월 8일(토) 오전 10시 15분부터 11시 30분까지 어바…
기금 전달 신청서 접수 OC장로 협의회OC장로 협의회(회장 김종대)는 지난 미자립 교회와 불우 이웃 돕기 기금 모금 골프대회를 통해서 조성된 …
오렌지 카운티 한미 지도자 협의회(회장 레이첼 윤, KALAOC)는 지난 25일 부에나팍 사무실에서 협의회 산하 봉사단체인 ESO(Enviro…
지난 24일 임천빈 샌디에고한인회 명예회장이 사업과 자선활동에서 평생 뛰어난 성과와 업적을 이룬 지역 리더로서 청소년 롤모델로 귀감이 되는 인…

한국 국립방송통신대학교(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이하 방통대)가 해외 학생 모집을 위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

LA 총영사관은 2025년 ‘한국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25일 캘스테이트 풀러턴 교육학과(지도교수 그레이스 조)와 공동으로 ‘중·고등학…
제인 박의 데뷔작 ‘유산(Inheritance·페가수스 출판사)’은 부모 세대의 희생과 이민 2세의 정체성 혼란, 그리고 세대를 넘어 전해지는…
제2회 남가주 교회 연합 피클볼 대회가 지난 26일 충현선교교회(담임 국윤권 목사)에서 8개 교회 12개팀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미국에서 한미 양국 인사들이 모여 한미동맹의 미래를 조명하고 교류를 강화하는 대규모 컨퍼런스가 지난 주말 샌디에고 맨체스터 그랜드 하얏트 호텔…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0/30/20251030194631695.jpg)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manage/sf/images/main_top/1761887057_main_top_image_0.jpg)


 영원한 청춘 스타 로버트 레드포드 (2) />
영원한 청춘 스타 로버트 레드포드 (2) /> 박수 금지된 성축전극에 보내진 기립박수 />
 박수 금지된 성축전극에 보내진 기립박수 />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정영현 서울경제 테크성장부장
정영현 서울경제 테크성장부장  박연실 수필가
박연실 수필가  김광수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광수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한미가 관세 협상의 최대 쟁점이었던 총 3,500억달러의 대미 투자펀드 가운데 2,000억달러를 현금 투자하되 연간 한도를 200억달러로 제한…

내년도 오바마케어 보험료가 인상된다. 주별로 차이가 있지만 버지니아는 평균 20%로 예측되고 있으며 메릴랜드에서는 13.4%가 인상된다. 버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본회의에 불참하고 조기 귀국한 데 대해 미국 언론이 곱지 않은 시선을 보냈다.…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최신전투기 두대가 한미연합실사격 훈련중 오폭으로 민간이 약 20여명이 크게다치게한사건이터졌다. 장소는 포천으로 교회,성당,중국집등등 그 피해가 갈수록커지고있으며 주민들은 전쟁이난줄알았다했다. 문제는작금의 윤 파면시국에 국민스트레스 가중, 국군사기에도 지대한영향을주고있다는것. 사실인즉, 윤탄반 플러싱 삼각지패거리들을 알고보면 양심자들은 경악할것이리라! 언급한바, 패륜적음모질전문작자들이 다양한방법으로 국민혈세 음으로 양으로빨고있으나 암적존재에 대항하려는자 누구하나 나서지않는다. 그들 오직 김반장 뒷통수에 패악질!
한국의 보수 깡깽이들은 참 윤석열이 말을 잘 믿는것같다. 초창기에는 북한 빨갱이 타령하더니 요즘 윤석열이 중국탓을 하자 갑자기 화살이 중국으로 꼳힌다. 윤석열이가 이러면 와! 또 저러면 와! ㅋㅋㅋ 줏대없이 이리 저리 ㅊㅊㅊ
대놓고 중국의 어려움이 우리의 어려움이라고 한 문개. 중국 CCTV와 회견에서 미군을 철수시키겠다고 공언한 재명. 대중수출의 75%나 미국으로 재수출 됨에도 애써 경제는 중국, 안보는 미국이라는 얌체들이 암약하는 한국. 이미 중국의 마수가 뻗쳐 큰일. 이번 계엄령이 계몽령이라는 말이 절대 헛말이 아니다. 정말 계엄은 살신성인의 묘수였다.
슬프지만 우리는결코 역사에서 배우는것이없네요. 악인을 숭배하고 거기에 맞는 언어를쓰며 미화시키고 .. 누구의탓을 할것인가 .
마약을 퇴치하기 위해 독재는 역사가 평가할것이다. 아무리 자유민주주의 라고 해서 자유방임주의로 사회에 해악을 끼치는 행위까지 방치해선 안된다 . 그리고 극단적인 개인 이기주의도 없에야 한다. 중국과 미국의 바람몰이에 휘둘리지 않는 자주적인 필립핀과 한국이 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