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악관서 에너지정책등 현안 논의
OC전력국(OCPA) 위원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프레드 정 풀러튼 시장의 주선으로 한인 학생들이 다수 재학하고 있는 서니힐스 고교 풋볼팀(…
한빛선교 봉사회(회장 조영원)는 지난 21일 어버이날을 즈음해 애나하임에 있는 선마양로병원을 방문해 기도와 찬송가를 불렀다. 이 봉사회는 양말…
애나하임과 LA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비 영리 기관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 소장 로사 장)는 시라기쿠 재단의 후원을 받아 6개월에서 …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5월 5일(월)부터 2개월(8주) 동안 스마트폰과 컴퓨터 강의를 시작한다. 중급반 매주 월 오전 9시-11시…
풀러튼 성남 전시관 기업(K-SBC, Korea Seongnam Business Center)등 성남시 소재 24개 기업들이 미국 시장 진출의…
프란치스코 교황의 장례 미사가 26일 오전 10시(현지시간) 바티칸 성 베드로 광장에서 엄수됐다. 이날 장례미사는 십자가 문양이 새겨진 목관을…
워싱턴 DC 아메리칸대학 캠퍼스 내 숨은 보석처럼 ‘코리안 가든(Korean Garden)’이 있다.이 대학의 한국어 프로그램 담당 디렉터인 …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캠퍼스 내 반유대주의 척결을 빌미로 재정지원 중단을 위협하며 ‘대학 길들이기’에 나선 가운데 주요 대학들이 비공개 집단…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2020, '키스톤 송유관 차단'효과는 즉시나타나 '전기사용료' '물가불안정' '홈리스방랑자'등이급증하였으며 치안도 불안하기시작하였다. '교통혼잡세'는 9.11사태이후 뉴욕시당국이 꾸준히 제기하여오다 '59브릿지 유료통행안'이 도출되기도하였으나 결국무산된바있다. 시티바이시클과 42가34가등 여러곳의 보행자위주 도로차단으로인해 교통혼잡은 더욱가중되었다. 작금의 '교통혼잡세부과'로는 교통완화어렵다. 획기적인 대안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