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尹-바이든, 對北 핵우산 강화 천명…백악관서 80분 정상회담 이어 기자회견
▶ 핵협의그룹 창설 등 새로운 대북 확장억제 조치 ‘워싱턴선언’도 별도 발표
한미동맹 전방위 확대 ‘공감대’…경제안보 공급망·우크라 이슈도 논의
미국을 국빈 방문한 윤석열 대통령과 조 바이든 대통령이 26일 워싱턴DC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3.4.26[로이터=사진제공]
미국을 국빈 방문한 윤석열 대통령과 조 바이든 대통령이 26일 워싱턴DC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3.4.26[로이터=사진제공]
미국을 국빈 방문한 윤석열 대통령과 조 바이든 대통령이 26일 워싱턴DC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열린 공동 기자회견에서 악수하고 있다. 2023.4.26[로이터=사진제공]
“감격적인 서울 수복의 날 행사를 재현합니다. 한인 2세들이 많이 참가해 주었으면 합니다”오렌지카운티 해병대 전우회(회장 정재동, 이사장 심경…
OC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일(19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이 센터 사무실(9884 Garden Grove Blvd. G…
김영삼 한의학 박사미국에서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의 장점을 결합한 통합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깊이 있는 학문적 배경과 독자적인 치료…
대한민국 문인화 대전 초대 작가 정산 박승수 씨가 매주 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리토스 소망교회(19319 Carmenita Rd…
미주 국선도 연합회(대표 김창옥)는 오는 28일(일) 오후 2-4시 라팔마시 5414 La Palma Ave.에서 미주국선도 30주년을 기념하…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본인이 도대체 무슨 소리를 하는 지 알기나 하는지 원
정신차리라고 아무리 알려줘도 소귀에 경읽기가 된다면 그냥 할 수 없죠. 먼저 불쌍한 서민들만 계속 고생하고, 그 고생이 더욱 심각해지고...
매국정신으로 가득찬 윤석열정권과 언론을 가장한 매국언론들이 문제입니다. 해도해도 너무해서 지금은 매국에 이해관계가 달린 무리나, 혼이 나간 사람들 아니면 이런 심각한 상황을 조금씩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종북이나 좌파니 말도 안되는 프레임으로 현실을 왜곡하면 안 됩니다. 윤석열파가 정신을 차리도록 채찍질을 해야 합니다.
정말 한국이 큰일났습니다. 14개월째 연속 무역수지적자로서 역사상 처음이고, 11년만에 경상수지도 2개월 적자입니다. 달러가 약세인데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원화만 달러대비 약세라고 합니다. 이것을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요? 윤정권이 책임져야 되지 않겠어요? 미국으로서는 한반도의 상황이 꽃놀이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한반도의 냉전 내지 전쟁을 통해 미국은 얻을 게 많습니다. 윤석열이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란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