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시아, 우크라 침공 몇 달 전 전쟁 발발 우려 전해 들어
▶ 전쟁 관련 ‘선악 논리’ 경계해야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고 회원들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노래 가사처럼 그리워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재미한인이산가족들은 그렇게 그리워하며 반세기가 넘게 기다리…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번일은 안일어 날수도 잇엇는데 미국과 서방세계 나토가 만든 일이다 젤렌스키는 천하에 사기꾼 ****** 부패한 정부 국민이 죽던 말든 상관안한다 지는 영국 국적자라 도망가면 그만 결국 러시아에 승리로 끝나고 왜 푸틴이 이작전을 햇는지 까 발리게 된다 가만히 잇는 러시아를 젤렌스키가 건들여 결국 사단이 낫다 안날수도 잇엇는데 젤렌스키 미국만 믿고 까불다 결국 ㅈ되는 거지 친러 러시아계 우쿠라이나 에 사는 친러 인들은 지금 러시아군을 해방군으로 보고 좋아서 날뛰고 잇다 이것이 진실이다
교황은 기회주의자인가? 나토에 우크라전쟁의 책임을 돌리는 교황은 나토의 잘못을 밝혀야한다. 어떤일을 나토가했단 말인가? 교황은 근거없는 논리로 러시아의 우크라학살을 두둔하고있다.
나토가 무슨일을했는데?단지우크라가 나토에 관심을 표했고 우쿠라는 러시아의 침공이 두려웠을 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