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평균 $5.92·OC $5.87
▶ 전년대비 1.75달러나 높아

남가주 개솔린 가격이 다시 급등하며 6달러 선에 다시 근접했다. [로이터=사진제공]

“시니어 대학 학생들이 봄학기, 가을학기 배운 음악 과목을 모아서 송년 축제를 마련했어요”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효사랑 선교회’(대표…

오렌지카운티 장로협의회는 오는 27일(토) 오후 4시 은혜한인교회(150 S. Brookhurst Rd.,)에서 제12대 회장 이사장 이취임식…
경찰관 집무 집행 방해로 보호감찰 중이던 한 남성이 지난 19일 파운틴 밸리 경찰국 로비에서 퇴거 명령을 거부하다 체포되는 과정에서 총기를 탈…
어바인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 ‘호프 센터 포 더 아츠’(HOPE Center for the Arts) 소속 예술가들이 내년 1월 12일부터…
지난 8월 풀러튼에 미주 첫 매장을 오픈한 한국의 대표 햄버거 브랜드‘롯데리아’(Lotteria)가 최근 연말을 맞아 소방국 본부를 방문해 소…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미주지역회의(부의장 이재수)는 22일 기자회견을 통해 내년도 활동 방향과 목표를 밝혔다. 이재수 부의장은 “미주지역회의는…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지난 20일 한인회관에서 북가주 지역 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 정치인 대부분 개스 주가오르면 돈들버니깐 그냥 오르기만 바랄뿐. 다른 주가는 폭락, 개스 만 폭등.
뒷주머니 돈많이 찔러주고 정유사들 돈많이벌어라...누가? 낸시와 그꼬봉아인교..어덯케 정치인들 재산이 수억달러? 그러구 세무조사 빵에안간다..그저서민들만 죽어나는거유...크하하하하
캘리포니아에서는 정유사들이 폭리를 취하고, 민주당 정치인들 정유사 관계자 결혼식에 코로나 한창일때 우르르 몰려가 파티하고...그림 나오잖아...그래도 묻지마 민주당 찍고...그걸 개돼지라고 하는거야. 민주당 지지하는 개돼지들아....
문제가 이정돈데도 미국에서 석유시추를 허락하지 않는 바이든도 대단합니다. 바이든이 키 스톤 파이프라인과 셰일가스 시추를 막지만 않았어도 이런일을 없었을것. 최대 산유국에서 남의 석유에 의존하는 국가로 전락시킨 바이든이 책임져야 합니다.
바이든 백악관에 결국 일내는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