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빌리프랩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NBC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에 첫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23일 방송된 '켈리 클락슨 쇼'에서 지난달 12일 발표한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의 타이틀곡 'Tamed-Dashed'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켈리 클락슨 쇼'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토크쇼다. 미국 최고 권위의 TV 어워드인 에미상(Emmy Awards)을 3차례 수상한 미국 톱 데이 타임 토크쇼 중 하나로, 닉 조나스, 존 레전드, 두아 리파 등 세계적 영향력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어 ENHYPEN의 출연은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퍼포먼스에 앞서 "지난해 결성된 이후 곧바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K-팝 그룹으로, 최근에 발매한 정규 1집은 첫 주에만 80만 장 이상 판매됐다"라고 소개된 ENHYPEN은 넓은 스타디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일곱 멤버는 '청량'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고, 퍼포먼스에 실제 미식축구 공을 활용해 역동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곡의 말미에는 불꽃이 터져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하는 동시에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처럼 ENHYPEN은 지난해 출연했던 MTV Fresh Out Live에 이어 두 번째로 미국 TV쇼에 출연, 강렬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의 위엄을 증명했다.
한편, ENHYPEN은 오는 30일 데뷔 1주년을 맞아 전 세계 팬들과 함께 'ENniversary'('엔절')이라는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이의 일환으로 가족사진, 안무 영상, 엔하우스, '엔절' 매거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