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든 52%·트럼프 41% 흑인사망 항의 시위 여파
고양시 우수 공무원 28명이 도시행정 역량 강화와 국제적 감각 제고를 위해 풀러튼 시를 공식 방문했다.이재복 사회 복지국장을 단장으로 한 이 …
라구나우즈 한인회(회장 박승원)는 지난 23일 클럽하우스에서 6·25 전쟁 발발 75주년을 맞아 참전용사 18명(한인 생존용사 14명, 연합군…
부에나팍 시는 독립기념일 연휴에 허가 없는 불꽃놀이를 금지해 줄 것을 당부했다.시는 만일에 불법 불꽃놀이 사용 또는 소지를 했을 경우 첫 번째…
부에나팍 시는 내달 1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엘러스 이벤트 센터(8150 Knott Ave)에서 부에나팍 공정 하우징 웍샵을 갖는다.이날…
풀러튼 시는 헬스케어 응급 동물 구조팀(HEART)과 파트너 십으로 올해 반려 동물 실비 백신 접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장소는 아메리칸 레드…
트럼프 대통령 판결 직후“위대한 승리”누구든 미국에서 태어나면 시민권을 부여하는 ‘출생시민권’이 일부 주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
지난 5월 암으로 별세한 제리 코널리 연방하원의 후임을 뽑는 버지니아 연방 하원 11지구 보궐선거 민주당 경선에서 제임스 워킨쇼 브래덕 디스트…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공화당주인 미시시피, 미조리, 알라바마, 웨스트 벌지니아, 사우스 캐롤라이나, 텍사스 깡총같은데 가서 6개월만 살아보시면 백인 우월주의자들이 미국에 얼마나 많은지 금새 느끼실수있읍니다. 우리가 가주나 대도시에서보는 그런 깨끗한 백인들이 아닙니다. 하나같이 수염기르고 목 두껍고 총 좋아하고 세금 내는거 싫어하고 트럭 몰고다니며 남부 연합군 국기 섬깁니다. 이들이 트럼프의 열성당원들이죠.
달통님의 70%에 비하면 아직 멀었어요..
4년간 망나니 굿 보는것 질렸다.
그만큼 잠재적으로 인종차별주의자가 많다는 뜻이지요. 계속해서 인종 카드를 쓰면서 분열을 조장할 것입니다.
많은 시위대 중엔 백인층도 있었는데 그들도 총기류와 인종차별적인 정책에서 나오는데 환멸을 느끼고 변화를 원하는 사람들의 뜻이 담겨 있다고 봅니다. 인종차별적인 정책이 더 이상 발 디딜곳이 없어야 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