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일보 창간 50주년 한인언론 새 지평, 열어 한미 각계인사 400여명 축하와 발전 기원
▶ 홍명기 이사장 ‘한국일보 대상’첫 수상, LA시의회 윌셔-웨스턴‘한국일보 광장’명명
미주 한인 언론의 선구자 한국일보 미주본사가 올해 창간 50주년을 맞아 30일 LA 다운타운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가진 기념행사가 주류 및 한인사회 주요 리더와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박상혁 기자>
주요 귀빈들이 창간 50주년을 축하하고 있는 가운데(왼쪽 사진) 본보 장재민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고양시 우수 공무원 28명이 도시행정 역량 강화와 국제적 감각 제고를 위해 풀러튼 시를 공식 방문했다.이재복 사회 복지국장을 단장으로 한 이 …
라구나우즈 한인회(회장 박승원)는 지난 23일 클럽하우스에서 6·25 전쟁 발발 75주년을 맞아 참전용사 18명(한인 생존용사 14명, 연합군…
부에나팍 시는 독립기념일 연휴에 허가 없는 불꽃놀이를 금지해 줄 것을 당부했다.시는 만일에 불법 불꽃놀이 사용 또는 소지를 했을 경우 첫 번째…
부에나팍 시는 내달 1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엘러스 이벤트 센터(8150 Knott Ave)에서 부에나팍 공정 하우징 웍샵을 갖는다.이날…
풀러튼 시는 헬스케어 응급 동물 구조팀(HEART)과 파트너 십으로 올해 반려 동물 실비 백신 접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장소는 아메리칸 레드…
트럼프 대통령 판결 직후“위대한 승리”누구든 미국에서 태어나면 시민권을 부여하는 ‘출생시민권’이 일부 주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
지난 5월 암으로 별세한 제리 코널리 연방하원의 후임을 뽑는 버지니아 연방 하원 11지구 보궐선거 민주당 경선에서 제임스 워킨쇼 브래덕 디스트…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서 한인기업이 50년 하기도 힘든데 한인 언론이 50년 한게 대단하네요. 축하합니다
회장님이 미남이시네요. 축하합니다
50년 역사... 대단하네요. 축하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롱런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에 뿌리내리고 미주한인들만 보고 일하는 언론사라 존경이 갑니다. 한국정부도 신경 안쓰는 미주 한인들을 위해서 시, 주 정부를 상대로 권익을 지키주려 노력하는 한국일보는 미국의 미주한인들의 정부 입니다. 미국서 30년 이상 살다보니 한국 대사관이고 영사관이고 믿을게 하나도 없더군요. 억울하면 한국일보가서 하소연하고 우리말을들어주니 그게 정부지 뭡니까? 감사하고 고마운 한국일보 앞으로 50년 100년 이상 성공하기 바라고 축하드립니다. 회장님도 멋지게 생기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