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스 프라이스 센터
▶ 12월12일까지 특별행사, 구입액 따라 5~50달러씩, “품질 좋은 생활용품점”
정스 프라이스 센터 박정수 매니저가 한인들이 선물용으로 많이 찾는 컵과 도자기 세트를 보여주고 있다.
‘하나를 팔아도 좋은 제품을 판다’는 슬로건과 함께 30여년 넘게 한인들에게 종합 생활용품점으로 자리매김한 ‘정스 프라이스 센터’에서 연말연시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2월12일까지 특별히 진행되는 이벤트는 구입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것. 이벤트 행사는 5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 5달러 상품권, 1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10달러 상품권, 2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20달러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300달러 이상 구입하면 30달러 상품권을, 400달러 이상 구입하면 40달러 상품권을, 500달러 이상 구입하면 50달러짜리 상품권이 주어진다. 상품권 증정 행사는 정스 프라이스 센터의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다.
단, 상품권 행사는 당일 구입금액에 한해서 진행되지만 상품권 사용기간은 제한이 없다.
정스 프라이스 센터는 “2013년 한해동안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상품권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다채로운 아이템이 준비된 정스 프라이스 센터에서 선물도 구입하고 추가로 받는 상품권으로 보너스 샤핑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7가와 웨스트모어랜드에 위치한 정스 프라이스 센터에는 주부들이 좋아하고 선호하는 생활필수품부터 송년 단체모임 선물 아이템, 외국인 친구나 직장 동료들의 연말 선물로 손색이 없는 전기장판, 한국산 극세사 이불세트 등 1,0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제품을 구비했다. 정스 프라이스 센터측은 “쌀쌀해진 날씨에 필수적인 한국산 극세사 이불을 200장에 한해 40~50%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스 프라이스 센터에서만 만날 수 있다는 ‘루브르’ 극세사 이불은 머리카락보다 얇은 원사로 만들어져 진드기와 먼지 등 외부물질이 쉽게 침투하지 못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겨울 ‘효자상품’인 한국산 내의와, 전기요, 전기장판 등도 고루 갖추었다.
정스 프라이스 센터측은 “‘정스에서 사면 오래 쓸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모든 제품은 한국에서 심혈을 기울여서 엄선해 들여온다”며 “양질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의 만족감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정스 프라이스 센터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특별히 12월 한달 간은 주 7일 오전 10시~오후 8시 영업한다.
주소: 2946 W. 7th Street Los Angeles
문의: (213)389-1111
<구성훈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