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시대 건강한 삶 유지위한 시니어 아카데미 개설했어요”OC북부 라하브라에 위치한 ‘좋은 비전 교회’(담임 최준우 목사)가 노년층을 대…
비 영리 단체인 ‘멘토 23 재단’(회장 김재석)는 지난 20일 월례 강의에 샘 최 박사(캘리포니아 아츠 유니버시티)를 초청해 요즘 대세인 A…
‘오렌지 글사랑’(회장: 권조앤)은 노벨 수상작가 한강의 작품을 차근차근 깊이 읽어보자는 목적으로 ‘한강 읽기’ 독서 모임을 시작한다. 한 달…
‘아름다운 삶, 아름다운 마무리’의 비젼으로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인 소망 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가 뇌건강 관련 교육을 실시한다.이 뇌…
차세대 청소년에게 정체성과 성경적 가치관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효사랑 선교회’(대표 김영찬 목사)는 ‘제 12회 효 글짓기 그림 공…
“이번 통일활동 기금모금 골프대회를 계기로 LA 한인사회에서 통일에 대한 염원이 높아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LA 평통(회장 이용태)이 주최…
KAYPA 미주 청소년 예술단(Korean American Youth Performing Artists·단장 이재은)은 지난 23일 부에나팍 …
한인타운노동연대(KIWA)는 이민자 추방 단속으로 부터 한인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한국어 권리 안내 소책자와 카드를 무료 배포한다. 소책자…
미주 지역에서 25여 년을 민화 소개와 저변 확대 및 후학 양성을 위해 힘써온 민화 작가 성기순씨가 사단법인 한국민화협회(회장 송창수)로부터 …
‘카페 센트’ 대표 장기철·장현주씨 부부의 아들 데이빗 장 군과 김동훈·김에스더씨 부부의 딸 김효원 양의 결혼식이 오는 28일(금) 오후 3시…
도심과 퀸즈 라과디아 공항을 잇는 무료 ‘직행 버스’ 서비스가 한층 더 개선될 전망이다.캐시 호쿨 뉴욕주지사와 뉴욕·뉴저지 항만청(PA), 메…
반전 시위를 이유로 추방위기에 몰린 컬럼비아대 한인여대생은 버지니아 출신인 것으로 확인됐다. 컬럼비아대 3학년에 재학 중인 정윤서(21세)…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은 독립투사 장인환 전명운 의사 의거 117주년을 맞아 지난 22일 한인회관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ㅋㅋㅋ 개스값 몇십전이 올라도 못살겠다 갈아치우자 민주당 하던 자가 관세정책으로 생필품 값이 치솟고 저임금 노동력을 제공하던 라티노들이 사라져 일손 구하기도 힘들어지는 판에 큰 걱정 안한다. 갑자기 아량이 커졌네?
유에스이이드함테 시키면 시간당 돈 이백불을 주어서 변호사 회계사등등. 할 사람들이 줄을 설거다...유에스 에이드한테 간 예산이면 전미쿡 불체자들이 하던 일을시간당 이백불씩 주어서 할사럼들이 줄을 설정도다...이렇게 정부예산을 도적질하고 궁민덜한테 불체자한테 의존시키게 하는 꼬라지를 만들어 놓고 이걸 마치 의무적인양 방구소리하는 꼬라지는 민조옷땅이 불체자 마구들여와 오성호텔에서 먹고 재우고 용돈주고 투표하게 해주어 더 많은 세금 도적질과 투표조작을 시켜주겠다는 역모적인 속샘이다...이딴글을 쓴넘이야말로 도적이고 역적이다..
문제가 생기면 또 고쳐질 것이니 큰 걱정은 안 한다. 트럼프가 재선할 가능성도 없고.. 정 반 합 이라고 일단은 반이민 정서를 반영해 주는 것이고, 나중에 사람들이 다른 걸 깨달으면 또 요구가 변할 것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