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Home
가까운 곳서 독립기념일 기분 만끽
모두가 고대하는 독립기념일 연휴가 오는 3일부터 시작된다. 이즈음은 산이나 바다 혹은 타주나 해외로 떠나는 본격적인 휴가시즌...
해먹서 달콤한 낮잠…힐링이 따로 없네
세상 시름 모두 잊고 바다를 바라보며 편하게 누워 휴식을 취하는 것은 상상만으로도즐겁다. 이런 여름의 낭만을 만끽하기 위해서꼭..
타일 인테리어 “이국적이고 독특하네”
요즘 집안의 리모델링에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 중 하나는 타일이다. 작은 조각이 모여 하나의 멋진 그림을 완성시키는 타일은 깔끔..
“꽃병하나가 분위기 확 바꿔 주네요”
“꽃병 하나가 분위기 확 바꿔요” 봄은 꽃의 계절이다. 장미, 튤립, 수선화 등 보고만 있어도 향기만 맡아도 행복해지는..
옷장이 깔끔하고 더 넓어졌네요!
완연한 봄 5월, 따스한 봄 집안의 묵은 먼지를 털어내는 대청소와 정리를 시작해보자. 어디부터 정리해야 할지 막연하다면 집에서..
집안의 명품 ‘홈 컬렉션’ 탐나네!
[이 브랜드 어때요] 의류와 핸드백, 구두 등의 패션 명품브랜드들의 영역이 갈수록 확대되고있다. 남과는 다른 독특한 디자..
인테리어가 궁금할 땐 앱 하나로!
비용절감은 물론 나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집안의 인테리어 혹은 간단한 수리를 하고 싶어도 아이디어가 없어 고민스럽다는 사람들이 ..
편안히 앉다 누워보니… 아 괜찮다!
[일석이조 ‘소파베드’ 샤핑 이렇게] LA처럼 주거비용이 비싼 지역에서는 인테리어에 있어 공간 활용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
펜던트 램프 하나에 멋진 와인바로!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아이키아’ (IKEA)는 마치 보물창고 같은 곳이다. 북유럽풍의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에다..
낡은 청바지가 빈티지 쿠션이 됐네
바야흐로 친환경 시대. 인테리어 소품에 있어서도 리사이클링이 화두가 되고 있다. 아무 생각 없이 쓰레기통으로 직행하던 물건들을..
‘유리병 속 미니가든’ 실내가 달라졌어요
[정서 함양·인테리어 일석이조 ‘테라리엄’] 남가주에는 한낮에도 꽃내음이 솔솔 풍겨온다. 2월이지만 봄이 온 것 같다. ..
봄맞이 인테리어로 화사하게!
[홈데코레이션 알뜰 아이디어] 2월, 뉴욕 같은 동부나 한국은 매서운 칼추위로 꽁꽁 얼어붙었지만 이곳 남가주는 어느 새 ..
‘바닥재’ 특성 알고 선택해야 후회없다
아직 봄을 말하기는 이른 감이 있지만 2월에 접어들며 남가주 거리 곳곳에는 봄꽃들이 활짝 피었다. 겨울의 끝자락을 털어버리는 ..
어린이·키덜트도 탐내는 ‘테크토이’
‘ 손안의 만능’이 되어버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푹 빠진 요즘 어린이들에게 장난감의 인기는 예전만 못하다. 완전한 디지털 세..
겨울 인테리어 오렌지가 ‘딱’
기온이 뚝 떨어지는 겨울은 몸도 마음도 쓸쓸해지기 마련. 이럴 때 집안을 더 로맨틱하고 따뜻한 공간으로 만드는 것은 겨울을 더..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