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House*Home
펌킨 하나만 놨는데… 분위기는 오싹!
핼로윈이 2주여 앞으로 다가왔다. 핼로윈은 크리스마스와 더불어 집집마다 특색 있는 장식으로 저마다 뽐내는 시즌. 특히 평범한 ..
은은한 가을… 캔들만한 게 있을까
집안에 가을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양초를 활용해보자. 양초는 공간을 밝히는 역할도 하지만 아늑하면서도 근사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지역 행사 열리는 날로 잡으면 방문객 껑충
경기침체로 가장 각광받은 생활의 지혜로 ‘거라지(garage) 세일이나 ‘야드’(yard) 세일 빼놓을 수 없다. 집에서 잘 ..
새 학기 아이들 방 새로 꾸며볼까
백 투 스쿨 시즌이다. 새 학기를 맞아 자녀들이 새로운 기분으로 공부에 더 열심을 내기를바라는 것은 모든 부모들의 소망. 그런..
휴가용품 잘 세탁해서 보관하세요
여름 휴가도 막바지로 치닫고 있다. 휴가철에 입었던 수영복이나 비치웨어, 모자 같은 바캉스 용품과 캠핑용품들은 이제 내년을 기..
‘거라지 세일’ 제대로 준비하면 성과 두배
늘 바쁜 이민생활, 삶에 치이다 보면 밖에서 들여놓을 줄만 알지, 안의 것을 정리하며 살기란 쉽지 않다. 당장 지하실이나 거라..
전기료 껑충… 절약법 어렵지 않아요!
아직도 비싸기만 한 개솔린 요금. 거기다 에어컨이나 선풍기 없이 버티기에는 너무 힘든 무더위까지 지속되면서 전기요금 고지서 받..
벽지는 밝은 색… 숨은 공간 활용
LA 같이 집값이나 주거비용이 비싼 대도시에서는 어쩔 수 없이 빡빡한 공간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사람들게 꼭 필요..
차 워런티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한 번 장만하면 몇 년간은 발이 되어주는 자동차. 자동차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이 워런티다. 하지만 자동차..
공공장소서 이용 금물… 가짜세일 주의
인터넷 샤핑은 참을 수 없는 유혹이다. 바쁜 현대사회에서 클릭 한 번에 원하는 상품을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 데 어느 누가 마다..
‘넥스트 카?’ 전기차 사는 건 어떨까요
더 이상 ‘전기차’는 낮선 단어가 아니다. 환경문제와 더불어 고유가가 지속되면서 하이브리드카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제 ..
자녀 돈 교육 가급적 빨리 시작하라
“세 살‘돈 버릇’ 여든까지 간다.” 어릴 때 익힌 금융습관이 일생을 좌우한다는 말이다. 특히 100세 시대가 현실이 되는 지..
스마트한 소비자만 진짜 절약한다
일반 신상품과 별 차이 없는 브랜드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모처럼 가족 나들이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바..
특별한 날, 특별한 손님을 위하여
11월의 땡스기빙 데이(Thanks Giving Day)를 시작으로, 크리스마스와 뉴이어스 이브 등 본격적인 할러데이 시즌이 ..
포인트 컬러 데코레이션
봄이 다가오나보다. 겨우내 묵은 먼지를 훌훌 털어 버리고 화사한 봄기운을 집 안 곳곳에 들여 놓고 싶지 않은가. 일반적으..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