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House*Home
펜던트 램프 하나에 멋진 와인바로!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아이키아’ (IKEA)는 마치 보물창고 같은 곳이다. 북유럽풍의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에다..
낡은 청바지가 빈티지 쿠션이 됐네
바야흐로 친환경 시대. 인테리어 소품에 있어서도 리사이클링이 화두가 되고 있다. 아무 생각 없이 쓰레기통으로 직행하던 물건들을..
‘유리병 속 미니가든’ 실내가 달라졌어요
[정서 함양·인테리어 일석이조 ‘테라리엄’] 남가주에는 한낮에도 꽃내음이 솔솔 풍겨온다. 2월이지만 봄이 온 것 같다. ..
봄맞이 인테리어로 화사하게!
[홈데코레이션 알뜰 아이디어] 2월, 뉴욕 같은 동부나 한국은 매서운 칼추위로 꽁꽁 얼어붙었지만 이곳 남가주는 어느 새 ..
‘바닥재’ 특성 알고 선택해야 후회없다
아직 봄을 말하기는 이른 감이 있지만 2월에 접어들며 남가주 거리 곳곳에는 봄꽃들이 활짝 피었다. 겨울의 끝자락을 털어버리는 ..
어린이·키덜트도 탐내는 ‘테크토이’
‘ 손안의 만능’이 되어버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푹 빠진 요즘 어린이들에게 장난감의 인기는 예전만 못하다. 완전한 디지털 세..
겨울 인테리어 오렌지가 ‘딱’
기온이 뚝 떨어지는 겨울은 몸도 마음도 쓸쓸해지기 마련. 이럴 때 집안을 더 로맨틱하고 따뜻한 공간으로 만드는 것은 겨울을 더..
가구배치 굿!… 더 넓고 멋져 보여요
집안의 인테리어에 있어 가구 배치는 매우 중요하다. 가구가 어디에 어떻게 놓여 졌느냐에 따라 더 좁거나 넓어 보이기도 하고 분..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 러그 하나면 충분
맹위를 떨치던 가을 늦더위도 이제 한풀 꺾이고 날이 제법 선선해졌다. 날씨만큼이나 따뜻하고 포근한 실내가 그리워지는 계절이다...
소품 하나에 집안에 가을이 가득
풍성함과 낭만의 계절, 집안에도 가을의 멋스러움을 들여놓고 싶다. 데코레이션이라고 해서 뭔가 거창하고 요란한 장식만 생각할 필..
‘여름’ 보내고 ‘겨울’ 준비 이렇게 하자
남가주의 올 여름은 참 길고 유난히 더웠다. 절기상 가을이 분명한데도 한낮 기온은 80도를 웃도는 날이 많다보니 10월 중순까..
베이비룸 꾸미기 앙증맞고 안전하게
예비 부모들의 로망 중 하나는 예쁜 베이비룸 꾸미기일 듯싶다. 베이비룸 인테리어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은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
펌킨 하나만 놨는데… 분위기는 오싹!
핼로윈이 2주여 앞으로 다가왔다. 핼로윈은 크리스마스와 더불어 집집마다 특색 있는 장식으로 저마다 뽐내는 시즌. 특히 평범한 ..
은은한 가을… 캔들만한 게 있을까
집안에 가을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양초를 활용해보자. 양초는 공간을 밝히는 역할도 하지만 아늑하면서도 근사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지역 행사 열리는 날로 잡으면 방문객 껑충
경기침체로 가장 각광받은 생활의 지혜로 ‘거라지(garage) 세일이나 ‘야드’(yard) 세일 빼놓을 수 없다. 집에서 잘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