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House*Home
새 학기 아이들 방 새로 꾸며볼까
백 투 스쿨 시즌이다. 새 학기를 맞아 자녀들이 새로운 기분으로 공부에 더 열심을 내기를바라는 것은 모든 부모들의 소망. 그런..
휴가용품 잘 세탁해서 보관하세요
여름 휴가도 막바지로 치닫고 있다. 휴가철에 입었던 수영복이나 비치웨어, 모자 같은 바캉스 용품과 캠핑용품들은 이제 내년을 기..
‘거라지 세일’ 제대로 준비하면 성과 두배
늘 바쁜 이민생활, 삶에 치이다 보면 밖에서 들여놓을 줄만 알지, 안의 것을 정리하며 살기란 쉽지 않다. 당장 지하실이나 거라..
전기료 껑충… 절약법 어렵지 않아요!
아직도 비싸기만 한 개솔린 요금. 거기다 에어컨이나 선풍기 없이 버티기에는 너무 힘든 무더위까지 지속되면서 전기요금 고지서 받..
벽지는 밝은 색… 숨은 공간 활용
LA 같이 집값이나 주거비용이 비싼 대도시에서는 어쩔 수 없이 빡빡한 공간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사람들게 꼭 필요..
차 워런티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한 번 장만하면 몇 년간은 발이 되어주는 자동차. 자동차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이 워런티다. 하지만 자동차..
공공장소서 이용 금물… 가짜세일 주의
인터넷 샤핑은 참을 수 없는 유혹이다. 바쁜 현대사회에서 클릭 한 번에 원하는 상품을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 데 어느 누가 마다..
‘넥스트 카?’ 전기차 사는 건 어떨까요
더 이상 ‘전기차’는 낮선 단어가 아니다. 환경문제와 더불어 고유가가 지속되면서 하이브리드카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제 ..
자녀 돈 교육 가급적 빨리 시작하라
“세 살‘돈 버릇’ 여든까지 간다.” 어릴 때 익힌 금융습관이 일생을 좌우한다는 말이다. 특히 100세 시대가 현실이 되는 지..
스마트한 소비자만 진짜 절약한다
일반 신상품과 별 차이 없는 브랜드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모처럼 가족 나들이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바..
특별한 날, 특별한 손님을 위하여
11월의 땡스기빙 데이(Thanks Giving Day)를 시작으로, 크리스마스와 뉴이어스 이브 등 본격적인 할러데이 시즌이 ..
포인트 컬러 데코레이션
봄이 다가오나보다. 겨우내 묵은 먼지를 훌훌 털어 버리고 화사한 봄기운을 집 안 곳곳에 들여 놓고 싶지 않은가. 일반적으..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