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주말여행
초반 오크 숲 지나, 비탈 오르면 탁 트인 정상이…
얼마 전에 한국의 정부기관에서 국민의 등산인구가 1,600만명에 이른다고 발표했다는 말을 들었는데 우리 남가주의 동포들도 그만..
‘실내장터’ 구경 가보자
애나하임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른 ‘애나하임 팩킹 디스트릭’(Anaheim Packing District)과 그곳에 자리 잡고 ..
■ 페인트 볼 게임
레이저 태그로 성이 안 찬다면 오리지널 서바이벌 게임 페인트 볼 게임을 즐기는 것도 좋겠다. 서바이벌 게임이라는 말 그대로 ‘..
1백년 넘은 역사적 공간 활력 불어넣다
■팩킹 하우스 애나하임 팩킹 디스트릭의 하이라이트는 팩킹 하우스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캘리포니아의 발자취가 고스란히 살..
칠흑같은 어둠 속, 서바이벌 게임 온몸에 전율이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깜깜한 공간. 요새 속에 지친 몸을 감춘 채 숨을 고르며 숨어 있는 찰나 적이 다가오는 소리가 들린..
정상 저 편엔 카탈리나섬·태평양이 쫘악~
LA의 북동쪽에 병풍처럼 동서로 68마일, 남북으로 23마일에 걸쳐 둘러있는 San Gabriel 산맥 중에서, 가장 높은 산..
리조트 시설도 `세계적 명성'
페블비치 골프 리조트는 골프코스도 인기지만 리조트내 부대시설과 서비스도 세계적 명성을 자랑한다. 페블비치 리조트의 실내외..
“최고의 리조트 경험해 보세요”
-페블비치 골프 리조트가 세계인으로부터 가장 방문하고 싶어하는 리조트라는 명성을 갖게 된 이유는. ▲그렇다. 몬트레이 페..
■ 그린피와 숙박
페블비치 골프코스는 그 명성만큼 세계에서 가장 비싼 골프코스로 유명하다. 그린피만 1인당 495달러이며 카트피는 1인당 35달..
■ 페블비치 골프 리조트 예약
페블비치 골프코스는 개인적으로 직접 예약할 수 있으나 페블비치 골프 리조트 투어를 정기적으로 하고 있는 한인타운 엘리트 골프를..
■페블비치 골프코스를 즐기기 위한 팁
쉽게 자주 찾을 수없는 페블비치 골프코를 잊지 못할 추억의 라운드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우선 ▲캐디를 사용..
비바람·안개속 라운드, 페블비치만의 매력
태평양 절벽에 그려진 7번 홀(106야드 파3)은 페블비치 골프코스의 시그너처 홀. 언제 어디서 불어올지 모르는 바닷바람에 볼..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