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주말여행
게티 빌라엔 고대 그리스-로마 예술품 가득
■허스트 캐슬 LA와 샌프란시스코 중간쯤에 위치한 샌시메온(San Simeon)이라는 바닷가 마을의 샌타루시아(Santa..
초기 선교사들의 신앙심·생활상 가득
남가주의 역사는 초기 선교사들의 미션(mission)과 함께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캘리포니아에는 샌프란시스코로부터 샌디..
‘꽃누나'를 감동시킨 유럽의 숨은 보석
요즘 크로아티아는 관광업계에서 ‘비싼 몸’이다. 인기 TV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서 매력적인 4명의 여배우와 젊은 배우 이..
세계가 경탄…“화려해진 부산으로 오이소”
4월이면 잊지 않고 날아드는 기억 한 조각이 있다. 달맞이 고개에 활짝 핀 벚꽃 나무 아래서 바라본 해운대 바다, 부산에 가고..
그 건물에 가면 예술·역사가 있다
아름답게 지어진 집은 건축계에 몸을 담고 있는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캘리포니아에는 건물 ..
‘꽃누나'를 감동시킨 유럽의 숨은 보석
요즘 크로아티아는 관광업계에서 ‘비싼 몸’이다. 인기 TV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서 매력적인 4명의 여배우와 젊은 배우 이..
삼바의 나라, 정열의 나라, 브라질로 가자
지구촌 축제 ‘브라질 월드컵’이 2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세계의 눈이 이제 삼바의 나라 브라질로 쏠리고 있다. 월드컵 개..
아이들 놀 곳 많고 분위기 있는 샵도 많고…
한인이 많이 거주하는 OC, 그 중에서 풀러튼(Fullerton)은 미국 내 ‘풀러동’이라는 애칭이 붙여질 정도로 한인들이 대..
2~3세부터 초·중학생까지 `맞춤형 파티’
■짐머 칠드런스 뮤지엄 LA의 뮤지엄 거리(Museum Row)에 위치한 짐머 칠드런스 뮤지엄(The Zimmer Chi..
꼬마들 특별한 날 잊지못할 추억을
어린 시절 친구들을 초대해 즐기는 생일파티는 자녀들의 기억 속에 남을 소중한 추억거리가 되게 마련이다. 게다가 다른 클래스메이..
예술과 맛과 술에 취한듯 통영 밤바다 ‘춤추는 불빛’
그래, 니 잘 왔다. 술꾼 성지순례 한다 캤재? 그라믄 당연히 여 다찌집부터 와 봐야재. 이리 건너온나. 같이 한 잔 묵자. ..
길거리서 서서 냠냠…“이 맛을 알아?”
여행의 즐거움은 낯선 곳의 문화에 융화되어 하나가 되는 것. 여행을 다니다 보면 어느 지역에나 로컬 지역에서 유명한 길거리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