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주말여행
정상 저 편엔 카탈리나섬·태평양이 쫘악~
LA의 북동쪽에 병풍처럼 동서로 68마일, 남북으로 23마일에 걸쳐 둘러있는 San Gabriel 산맥 중에서, 가장 높은 산..
리조트 시설도 `세계적 명성'
페블비치 골프 리조트는 골프코스도 인기지만 리조트내 부대시설과 서비스도 세계적 명성을 자랑한다. 페블비치 리조트의 실내외..
“최고의 리조트 경험해 보세요”
-페블비치 골프 리조트가 세계인으로부터 가장 방문하고 싶어하는 리조트라는 명성을 갖게 된 이유는. ▲그렇다. 몬트레이 페..
■ 그린피와 숙박
페블비치 골프코스는 그 명성만큼 세계에서 가장 비싼 골프코스로 유명하다. 그린피만 1인당 495달러이며 카트피는 1인당 35달..
■ 페블비치 골프 리조트 예약
페블비치 골프코스는 개인적으로 직접 예약할 수 있으나 페블비치 골프 리조트 투어를 정기적으로 하고 있는 한인타운 엘리트 골프를..
■페블비치 골프코스를 즐기기 위한 팁
쉽게 자주 찾을 수없는 페블비치 골프코를 잊지 못할 추억의 라운드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우선 ▲캐디를 사용..
비바람·안개속 라운드, 페블비치만의 매력
태평양 절벽에 그려진 7번 홀(106야드 파3)은 페블비치 골프코스의 시그너처 홀. 언제 어디서 불어올지 모르는 바닷바람에 볼..
태평양 보며 티샷… 가슴 벅찬 라운드
세인트 앤드류스 올드코스가 전설과 신비의 코스라면 페블비치 골프코스는 매력과 유혹이 가득한 골프코스다. 태평양 해안선을 따라 ..
■ 캐나다 로키 제대로 즐기려면
캐나다 로키 상품을 선택할 때는 3대 절경을 모두 방문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첫째는 루이스 호수, 둘째는 아사바스카 빙하, 셋..
평생 잊지 못할 웅대하고 아름다운 자연
인간은 움직여야 하는 존재다. 가만히 있으면 건강이 나빠지고, 누가 밥을 주는 것도 아니고, 돈이 생기는 것도 아니고, 예뻐지..
낚시터바닷가 피어에서, 산중 호수에서… “낚았다”
■민물낚시 남가주의 계곡과 저수지ㆍ호수에서 즐기는 민물낚시는 경험해 본 사람만 아는 즐거움이다. 등산하기 좋은 산간지역에..
패션 아일랜드, 샤핑과 엔터테인먼트 `명소’
▲크리스탈 코브 & 코로나 델마 스테이트 팍 절벽 위에서 바라보는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와 눈부시게 파란 하늘. 이 아름다..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