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가을식탁 한가득 신선한 파머스 마켓이…
계절의 향기 물씬 나는 요리들 도심에서 계절을 가장 먼저 맞이할 수 있는 곳은 파머스 마켓이다. 아직 캘리포니아의 햇살은..
바삭, 쫀득, 버터의 풍미…“아, 행복해라”
달콤한 디저트가 땡길 때 바삭하고 쫀득한 초콜릿 쿠키 한입 베어 먹으면 그 만족감은 어떤 값비싼 디저트를내밀어도 다 이길 수 ..
수줍은 변신에도 치명적인 맛
수분,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여름과일 복숭아는 달콤하고 새콤한 맛에 얹어진 그만의 향긋함이 더해져 어떤 과일로도 대체할 수..
굽고 얼리고… 샐러드·주스로…“시원한 별미”
수박을 더 맛있게 먹어볼까 여름의 수박은 생기가 느껴지는 색감에서부터 여름의 싱그러움을 고스란히 전해준다. 푸르디푸..
샐러드랑 과자랑… 어떤 음식과도 궁합 척척
퀴노아는 고대 작물로써 옥수수, 감자와 함께 잉카의 3대 주요 식물중의 하나이다. 그 어떤 곡물보다도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Aloha! 흥겨운 하와이 파티로 오세요
낮시간이 길어지면서 모임이 늘어나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하와이 루아우 스타일의 파티를 열어보자. 땅을 파서 통돼지(카루아-Ka..
토마토 감자 아보카도 상온에 두는게 더 좋아
보통 재료를 사면 과일과 채소는 바로 냉장실로 직행하기 마련이다. 누구나 이 방법이 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선 통구이 “별미네, 별미”
머리부터 꼬리까지 그대로 둔 채 내장만 손질해서 통째로 구운 생선요리는 전체에서 살을 한 점씩 덜어내어 먹는 재미가 있다. 중..
아스파라거스와 완두콩 샐러드
▶드레싱 재료 저지방 버터밀크 4분의1 컵, 발사믹 식초 2큰 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2큰 술, 작게 다진 차..
레몬, 타임을 넣은 구운 치킨 샐러드
▶드레싱 재료 화이트 와인 식초 2큰술, 꿀 1작은술, 마늘 1톨 다진 것, 디존 머스터드 1/2 작은 술, 소금과 후..
마음까지 싱싱해지네…영양 만점 ‘봄 샐러드’
*버터레터스와 레몬 물에 익힌 연어 샐러드 ▶재료 껍질을 제거한 연어 4조각(각 6온스 씩), 레몬 1개 분량의 ..
너츠 크래커에 과일 곁들이면 엄마가 바쁠 때 딱 좋아요
매일 같이 아이들 학교에 넣어 보내는 스낵은 언제나 엄마들의 고민거리가 된다.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포만감도 주고, 건강도..
아이들과 함께 만드는 초 간단 스낵
*토티아 피자 피자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낵이자 식사가 된다. 집에 먹다 남은 살사와 토티아만 있으면 손쉽게 토티아..
*새우와 실파 볶음
▶재료 기름 1큰 술, 큰 새우 1파운드(껍질 벗기고 등 갈라 손질한 것), 마늘 2톨(곱게 다진 것), 크러시드 레드..
주방에서… 거실에서… 마당에서 채소가 쑥쑥 올라와요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음식을 먹고 싶은 이들이 일순위에 두는 것은 뭐니뭐니해도 믿을 수 있는 식재료의 공급이다. 많은 이들이 도..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