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무사했던 한 해… 풍성한 식탁에 ‘감사’
[추수감사절 요리는…] 연말의 시작을 알리는 추수감사절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멀리서 방문한 가족, 친지들이 모여 안부..
쌀쌀한 가을엔 ‘호호’ 불며 먹어야 제맛
[캐서롤 스타일 요리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뜻한 음식을 호호 불어가며먹는 재미는 밤이 길어지는 가을과 겨울의 저녁식탁..
크림처럼 부드러운 사과 아이들에 ‘인기 짱’
[애플 소스] 신선하고 아삭거리는 가을의 사과를 그냥 먹지 무엇하려고 저렇게 끓이고 뭉개어 애플소스라는 것을 만들어 먹나..
식욕 자극하는 색감…“영양도 당근이죠”
[무지개 당근] 흰색부터 노랑, 분홍, 빨강, 보라, 남색, 검정색까지 다양한 색으로 눈길을 끄는 무지개 당근이 인기다...
꼬마요정들을 위한 에피타이저 뭘로 할까
아이들이 있는 집은 다가오는 금요일의 핼로윈 파티 준비로 엄마들이 분주해진다. 줄을 이어 들이닥치는 트릭 오어 트릿 꼬마 손님..
요리계의 아카데미상에 도전하세요
제임스 비어드 어워드(James Beard FoundationAwards)가 2015년 후보자 신청 모집을 시작했다. 미..
잼·허브·치즈 냉동실에… 오래 두고 먹어요
장기간 여행을 떠날 때나 한꺼번에 다 먹을 수 있는 음식인 경우에 냉동으로보관하면 큰 도움이 된다. 일반적으로 늘 냉동실에 보..
케일 열풍, 미국인 식탁이 바뀐다
스테이크 하우스, 채식 식당, 주스바 가리지 않고 어디가나 메뉴에서 발견할 수있는 채소가 케일이다. 로메인, 아루굴라 정도로 ..
오카·카이란·콜라비…혹시 먹어봤나요
양파, 당근, 감자, 파, 상추 같이 일반적으로 항상 구비해 놓고 먹는 채소 외에 세상에는 아직 먹어보지못했고 이름조차 들어보..
사과·키위 껍질에 항산화 물질 풍부 ‘영양 보고’
과일이나 채소에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다는 사실은 대부분 안다. 하지만 좋은 성분이 대부분 껍질에 들어 있다는 사실을 몰라..
마켓 자체 브랜드 고르면 대체로 안전
유전자 조작 식품(GMO)을 피해서 마켓 샤핑하는 방법요즘의 식품 소비는 유기농보다도 유전자 조작인지 아닌지에더 관심을 가진다..
지방·탄수화물, 무조건 두려워하지 말라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모든 사람들이 알아야 할 섭생법을 소개했다. 근거 없이 입으로 전해져 마치 진실처럼 인식되어 있는 오해도 ..
불 없이 뚝딱 만드는 ‘시원한 한끼’
여름의 태양이 전하는 열기가 세 자리 숫자가 되면 정말이지 부엌에서 간단히 물을 끓이는 일조차 피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 아이..
도마 바닥면 소금 뿌려 씻어 자연 건조
▲행주 평소에 쓰던 행주를 귤껍질이나 레몬껍질과 함께 그릇에 담아 물을 넘치지 않을 정도로 부어 전자레인지에 넣고 8분간 돌..
수세미 전자렌지에 30초 돌려 정기적 멸균
집 안에서 가장 청결해야 하는 곳은 가족들이 먹는 음식을 보관하고, 만드는 주방이다. 그러나 사실 주방은 가족건강을 위협하는 ..
영자신문이벤트배너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