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몸매관리 ‘적과 아군’ 구별하세요
장기간의 휴가와 방학이라는 이유로 들떠 있게 되는 여름철, 집에 있어도 왠지 휴가기분이 나 외식이 잦아지고 더운 날씨 덕분에 ..
풍성한 과일과 채소… 여름이 주는 ‘종합선물’
뜨거운 태양 아래 야외활동도 많은 계절여름, 그에 잘 맞도록 자연은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가득 채운 식재료들을 우리에게 공..
더위에 지친 심신엔, 역시 여름채소!
【제철채소를 이용한 레서피】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는 쉽게 기력이 떨어지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자주 섭취해야 한다..
소스만 살~짝 바꿔도 입맛 살고 상큼한 즐거움
【평범한 재료를 이용한 색다른 맛내기】 상큼하고 시원하며 가벼운 식사를 하고 싶을 때는 뭔가 색다른 소스를 곁들이면 입맛..
‘생선 풍년’ 미국의 여름철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
[생선의 종류와 서식지] 식단에 생선이 추가되면 간단하게 가벼운 건강식을 마련할 수 있어 좋다. 우리 식단에 친근해 굽거..
더운 여름 밥하기 귀찮을 때 간단하게 뚝딱~ 영양만점 한접시
【집에 있는 재료 이용한 요리들】 더운 날씨에 동반되는 귀찮음으로 밥하기 싫을 때 간단히 한 접시 만들어 먹을수 있는 메..
한여름에 먹으니 풍미가 한층 더 살아있네
【방학·휴가 때 제격인 요리들】 메인 랍스터, 차가운 오이 수프,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아삭한 코울슬로, 잘 익은 제철 ..
아이들과 쉽고 재밌는 요리 최고의 여름방학 프로젝트
【아이들도 함께할 수 있는 간단한 요리들】 방학을 맞이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아이들, 상차림을 돕고 먹을 음식을 ..
밤하늘엔 불꽃이 펑~펑~ 파티엔 색색의 먹거리 즐비
[독립기념일은 온가족의 요리 축제] 여름의 축제, 독립기념일이 이번 주말로 다가왔다. 바비큐를 중심으로 맛있는 먹을거리가..
골라 쓰는 맛… 이런 오일이 있었어?
요리에 이용하는 오일하면 흔히 콩, 옥수수나 올리브 정도만을 떠올리지만 사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오일의 종류는 꽤나 많다..
가지… 종류 정말 가지각색이네
[종류와 특징 알아보면] 여름의 대표 채소의 가지는 여러 색감과 모양으로 눈을 즐겁게 한다. 밝은 보라색은 서늘한 분위기..
온가족이 존경을 담아 감동의 요리선물
파더스 데이가 이번 주말로 다가왔다. 외식이나 바깥의 활동도 좋지만 아무래도 아버지들이 가장 좋아하고 원하는 것은 집에서 편안..
달콤~고소~톡톡…“옥수수” 여름음식 어디에 넣어도 맛있다
달콤하고 고소하게 톡톡 터지는 옥수수를 베어 물면 여름의 향기가 그대로 전해지는 듯하다. 제대로 맛있게 익은 여름 옥수수는 뜨..
탄산수 전성시대
수많은 버블이 톡톡 터지는 시원함이 매력적인 탄산수가 유행하면서 기계를 구입해 놓고 집에서 만들어 마시는 경우가 많다. 한 번..
허브... 조금만 넣어도 음식맛이 확~
[집에서 키우기 쉬운 5가지] 허브는 여러 여름 요리에 두루 사용되며 맛을 드러매틱하게 업그레이드하고 변화시키는 힘을 가..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