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 쓰는 맛… 이런 오일이 있었어?
요리에 이용하는 오일하면 흔히 콩, 옥수수나 올리브 정도만을 떠올리지만 사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오일의 종류는 꽤나 많다..
가지… 종류 정말 가지각색이네
[종류와 특징 알아보면] 여름의 대표 채소의 가지는 여러 색감과 모양으로 눈을 즐겁게 한다. 밝은 보라색은 서늘한 분위기..
온가족이 존경을 담아 감동의 요리선물
파더스 데이가 이번 주말로 다가왔다. 외식이나 바깥의 활동도 좋지만 아무래도 아버지들이 가장 좋아하고 원하는 것은 집에서 편안..
달콤~고소~톡톡…“옥수수” 여름음식 어디에 넣어도 맛있다
달콤하고 고소하게 톡톡 터지는 옥수수를 베어 물면 여름의 향기가 그대로 전해지는 듯하다. 제대로 맛있게 익은 여름 옥수수는 뜨..
탄산수 전성시대
수많은 버블이 톡톡 터지는 시원함이 매력적인 탄산수가 유행하면서 기계를 구입해 놓고 집에서 만들어 마시는 경우가 많다. 한 번..
허브... 조금만 넣어도 음식맛이 확~
[집에서 키우기 쉬운 5가지] 허브는 여러 여름 요리에 두루 사용되며 맛을 드러매틱하게 업그레이드하고 변화시키는 힘을 가..
거부하기 힘든 맛, 피넛버터
식빵에 피넛버터를 바를 때 너무 많이 발랐다고 핀잔을 주는 사람과는 친구를 하지 말라는 농담이 있을 정도로 미국인들의 피넛버터..
‘요즘 뜨는 음식’
음식도 패션처럼 디자이너에 따른 스타일, 정세 변화에 따른 유행이 있다. 경우에 따라 유행 때문에 뜨고 지기도 하는 음식, 요..
입맛 없고 나른할 때… 매콤~ 달콤~ 짭짤~ 양념국수 어떨까
[아시안 스타일 누들 요리] 입맛 없을 때는 자극적으로 양념한 국수요리로 끼니를 때우면 간편하다. 스파게티, 에그누들, ..
이번 주말 할리웃보울 공연에 어떤 음식 만들어가면 좋을까
[‘한국일보 음악대축제’ 피크닉 메뉴는] 한인사회 최대 연례 문화축제인 ‘할리웃보울 한국일보 음악대축제’가 이번 주말로 ..
샐러드의 ‘감초’ 시금치 무궁무진 변신
[다양한 쓰임새 알아보면] 요즘은 케일의 인기에 밀려 올드패션으로 치부되기도 하는 시금치 샐러드이지만 일반 가정의 부엌에..
오늘 저녁은 뭘 해먹나… 맨날 걱정이죠?
■ 단백질·채소 기본으로 한 ‘20분만에 뚝딱’ 메뉴들 바쁘게 지나가는 주중의 저녁식사는 음식을 책임지는 사람에게 큰..
'아루굴라' 쌉쌀한 맛…식탁이 경쾌해진다
예쁜 모양과 세련된 맛을 자랑하는 어린잎 채소 아루굴라는 샐러드는 물론이고 샌드위치, 피자 토핑, 파스타 등의 재료로 다양하게..
다인LA ‘해피아워 위크’ 이벤트
로스앤젤레스 투어리즘 앤 컨벤션 보드와 다인 LA가 새로운 이벤트인 ‘해피아워 위크’를 선보인다. ‘레스토랑 위크’의 큰..
부활절 요리와 만나면 ‘금상첨화’
[신선한 제철 채소 음식들] 봄을 알리는 부활절이 이번 주 일요일로 다가왔다. 부활절에는 전통적으로 양고기 요리..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