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가든그로브 경찰국에서 28년 간 근무하며 퇴근길 모터사이클 사고로 안타깝게 숨진 고 조한준 경관을 기리는 브릿지와 동판이 시빅센터에 세워졌다.…
데이브 민 가주상원의원(민주당 어바인)은 지난 28일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어바인 경찰국에 최신 장비 구입을 위한 주 정부기금 99만달러…
효사랑 시니어 대학(대표 김영찬 목사) 아트 교실은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미술 작품 전시회를 갖는다. 이번에 출…
오렌지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구 한미노인회, 회장 김가등)는 매주 목요일 이 센터 사무실에서 라인댄스 강좌를 실시한다. 회비는 한달에 20달…
전직 한인회 회장과 이사장들의 모임인 ‘한우회’(회장 박만순)는 오는 내달 7일(목) 정오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장모집 식당에서 정기총회…
텍사스 도넛숍 인수자 찾습니다 텍사스 달라스 인근 으로 이사할 사람 찾습니다 도넛숍 인수 인계 합니다 기술 전수 합니다 부부팀 환영합니다 은퇴 합니다 상담환영 714-975-4979 한인타운 커피숍 매매 합니다 순…
오랜만에 로그인하였습니다.비즈니스 홍보란이 사라졌나요?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는 골프 PRIVATE 전문 인바운드 여행사TOURLINK INT'L 입니다. 한국에서 또는 타주에서 지인들이 오셔서골프 라운딩을 하실때 이동 차량과 골프장 예약에 한.두번 힘드신경험들이 있으…
안녕하세요. 당사는 TOURLINK 로 한국에서 오시는 손님분들을 20년 이상 투어 진행 하고 있는 인바운드 전문 여행사 입니다. 공항 영접 및 배웅. 엘에이 및 센디에고.죠수아트리. 아울렛. 골프투어 및 시내관광…
올 1월 coway에서 정수기를 3년에 렌트하였읍니다5월 경 필터 하나 갈고 정기 점검 후 7월1일 사는 아파트가 대규모의 플러밍공사로 9-6 단수한다고 연락마실물 보관하려고 물을 받다가 이물질이 …
미국에 거주하는 한인 불법체류자수가 26년래 최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론조사기관 퓨리서치센터가 최근 발표한 미국내 불체자 현황 보고서…
마틴 오말리 전 메릴랜드주지사(사진·60)가 미 연방 사회보장국(SSA) 국장으로 임명될 것으로 전망된다. 28일 열린 연방 상원 재무위원회에…
미주지역에서 조국의 독립운동을 위해 헌신하다 별세한 우운 문양목 선생의 유해봉환을 위해 북가주가 나섰다.생전 조국의 독립을 염원하고 조국에 묻…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글쓴이의 글방향이 혼란스럽다. 일주일 전(8/14)에는 글의 문맥과 동떨어지게 갑자기 '문재인과 이재명 보유국'이라는 결론을 내리면서 민주당을 비난하는 듯 하더니, 오늘은 '윤석열 보유국'이라는 결론을 내리면서 국힘을 비난하는 듯하다. 노련한 바이든이 똘만이 일본과 앞잡이 한국을 데리고 한미일 동맹을 형성해가면서, 없던 북중러 생성을 부추기는 바람에, 한반도가 돈바스처럼 전쟁터가 될 위험이 확고해졌다. 대대로 친일파 윤석열은 노래를 부르며 한반도를 전쟁터 대상지로 확정했다. 합해서 30%인 보수와 복음주의는 그래도 좋다고 한다.
핵오염수 등 일본 발 리스크는 일극우가 주는 공동이익라고 생각하는 세철이
이 외에도 골드만 삭스의 추정에 따르면 중공의 그림자부채 규모가 무려 16조 딸라에 이른다니 볼장다본 나라. 어차피 중공은 한국이 아무리 아첨을 떨어도 언제간 모두 거덜나 짐싸들고 나올 나라. LCD를 비롯 모든 분야에서 추월할 중공.반도체도 미국이 제재를 했기에 안심할 수가 있지 아니면 가까운 장래에. 오히려 미국에게 삼성과 SK는 고맙게 생각해야. 당장 수입이 준다고 불평하면 소탐대실
난 우린 쭝국의 위기보단 내 발등에불부터 꺼야할 트 리스크를 말 해야만하는디 이느므 트 신봉자들은 한사코 거짖으로 개골대고 잇으니 나 가 내가 우리가 사는 미쿡이 더 신경이쓰이는게 써야 하는게 맞다고 쌩각하는디 어디 한마디 해보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