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에 지도까지 그려…총격 대치 치밀한 계획
▶ 총기 6정이나 합법구매
경찰이 공개한 총격 사건 당시 학교 CCTV에 찍힌 장면. 빨간 모자를 쓴 총격범 오드리 헤일(작은 사진)이 중무장을 하고 학교 복도에서 공격용 소총을 겨누고 있다. [로이터]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풀러튼 시와 한국의 대형 교회인 ‘명성 교회’가 상호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프레드 정 풀러튼 시장은 지난달 26일 LA다운타운 한 식당에서 …
뉴욕에서 개최되는 ‘전미주한인체육대회’(미주체전)를 3주여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오렌지카운티 한인 체육회(회장 최재석)는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
어바인 태미 김 부시장이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제주에서 ‘평화와 번영’이라는 주제로 열린 ‘제주 포럼’에 연사로 참가했다. 김 부시장…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서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해서 가든그로브 경찰국과 가주교통 안전국은 공동으로 오는 4일까지 안전벨트 미 착용 집중 단속 …
가든그로브에 있는 윤동준 척추신경병원은 31년간 척추 디스크및 협착증 환자들을 전문적으로 치료해왔다. 서울대학교와 UC 어바인을 거쳐 ‘가주 …
장애인들과 고등학생 자원봉사자들 간의 우정쌓기 프로젝트인 비영리단체 COF(Circle of Friends in Love)의 서머 캠프가 2년…
남가주 지역에서 15년째 정기모임을 이어오고 있는 7080 LA 통기타동호회가 지난달 26~28일 리버사이드 아일드와일드 캠프로 별밤과 함께 …
1일 별세한 고 민병수 변호사는 한인 커뮤니티 구성의 초창기인 1960년대부터 다양한 한인단체들에서 활동하며 커뮤니티의 발전과 권익을 수호하기…
LA한국문화원(원장 정상원)은 지난달 27일 남가주 어린이 미술관 개관 10주년 기념 다문화 가정 놀이의 날 행사에서 어린이와 학부모를 대상으…
세종학당재단(이사장 이해영)이 오는 4일까지 14개국 23개소 세종학당에서 세종학당 수료생과 학습자를 대상으로 ‘제2회 세종한국어평가(SKA)…
안녕하세요. 담배 해외 배송 쇼핑몰"타바코"입니다.하나, 100% 면세용 담배만을 취급합니다. 동남아, 중국 등 저가 담배는 취급하지 않습니다.둘, 저희 타바코에서는 면세점에서 직접 담배를 공급받아 보다 저렴하…
중고 애플 전화기 샀는데 비밀번호Locked 되어있습니다 판사람과현재 연락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Locked 푸는 방법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LHAPPYGUY7@GMAIL.COM
저는 리테일 가게를 하고 있는데 요즘 좀도둑들이 들끓고 있습니다.도둑들의 사진을 SNS에 올리면 문제가 될 수 있나요?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새로워진 글쓰기폼 안내
안녕하십니까 제목과 같이 석달전 쯤에 친구집에서 자고 있다가 아침8시경에 시크릿서비스가 들어와서 수색했었는데,상황이 종료되고 말해주기를 예전에 살던사람 수색하러 왔다고 하는데 이거에 관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
로스앤젤레스 한인타운 아파트 Tenant 가2023년4월 1일 이후에건물주 로부터Eviction notice 받았을때....☆상기 질문 관련해서 답변을 줬던아이디->yooops 인간 에게 고한다!!!!yooops-…
뉴욕주 예비선거가 한달 앞으로 바짝 다가왔다.오는 27일 실시되는 뉴욕주예비선거에서는 올 11월 본선거에 출마할 각 정당의 주의원과 시의원 후…
버지니아주 교육부가 올해 여름방학캠프 무상 지원 그랜트 신청을 받고 있다.이는 지난 3월 글렌 영킨 버지니아 주지사의 3천만 달러 교육 증진 …
올해로 진천군과 자매결연 21주년을 맞이하는 발레호 시 대표단이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생거진천에서 공식 일정을 가지고 상호 끈끈한 우호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성소수자도 제대로 된 사람 같으면 사람 답습니다. 성소수자들은 선천성 신체 변화 보다는 후천성 정신 질환 쪽에 가깝다는 것이죠. 제대로 된 바이든이나 아래 성소수자 같은 원** 같은 분들은 정신적 질환성에 가까운 사람들인거죠.
놀림을 받았다고 총질로 사람을 죽이는것이 정당하다는 원도사의 머리구조가 참 의아스럽다... 제발 이분은 댓글 좀 안 달았으면 좋겠네.
성소수자라고 놀림을 받은게 아니라 자신이 남성이라고 우월성을 증명하기 위해 병적으로 한 짓이라는 생각은 안드니? ****** 원도사야. 너야 말로 놀림을 받아야하고 정신 감정 받고 스스로 남은 생 한번쯤 고민해봐야 하는거 아니니? ****** 원도사 SG야!
왜 총질을했는가 내가 말 하지...분면히 성소수자라고 놀림을받았겠지 그래서 고기값할려고 고렇겠지....하늘은 모두를만들고 모두를 싸랑했는디 어찌하여 이느므 어리석은자들은 싸람을 차별 하는고 트 처럼...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