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의자 속속 체포…펠로시 살해위협 적발
▶ 일부는 총기·폭탄에 저격용 소총까지 소지
[ 로이터 = 사진제공 ]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풍요롭고 흥겨운 대잔치 함께 가졌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지난 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미주 국선도(대표 김창옥)는 지난달 27일 창립 30주년을 맞아 ‘30년의 숨결, 함께 걷는 선도의 길’ 이라는 표어로 행사를 가졌다.이에 대…
가주 늘노래 합창단 제3회 정기 연주회가주 늘노래 합창단(지휘 전성진)은 오는 26일(일) 오후 5시 애나하임 로뎀 장로교회(1759 W. B…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져 있고 가장 오래된 여성 합창단 중의 하나인 ‘아리랑 합창단’(단장 김경자, 지휘 김정민)이 창단 30…
프레드 정 풀러튼 시장은 지난달 26일 강남구청을 공식 방문하여 조성명 강남구청장과 상호 협력 간담회를 갖고 양 도시의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인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 중심부인…
글로벌 심포닉 밴드(단장 장학범·지휘 나민주 목사)가 오는 11일(토) 오후 5시 웨스트 애나하임 연합감리교회(2045 W. Ball Rd, …
LA 유니파이드 라이온스클럽은 지난 4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카페 칼리에서 모임을 갖고 봉사에 앞장선 회원과 청소년 리오 멤버들에게 L…
임승향 월드미션대학교 이사가 지난 9월17일 별세했다.동양선교교회와 월드미션대학교를 설립한 고 임동선 목사의 딸인 고인은 이민 변호사로, 동양…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 중…
뉴욕주 본선거가 한 달 앞으로 바짝 다가왔다. 내달 4일 실시되는 올해 본선거는 뉴욕시장과 공익옹호관, 감사원장, 각 보로장, 뉴욕시의원 51…
워싱턴 한국문화원(원장 박종택)과 스미소니언 아시안 아트 뮤지엄(NMAA)이 지난 4일 공동개최한 ‘추석 가족 축제’에 총 6천여명이 참석해 …
백악관은 연방정부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 엿새째인 6일 민주당이 셧다운 중단 조건으로 내건 요구를 “불법이민자를 돕기 위한 것”으로 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공화당원들은 펠로시를 죽이겠다고 벼르고, 민주당원들은 바이든인증반대한 공화당 의원들을 협박하고.. 나라 꼴이 엉망이다. 불과 4년전만 해도 이런 멍청한 짓을 하지 않았다. 트럼프가 인간 마음 깊은 곳의 악한 생각들을 끄집어 내고, 불붙이고, 편을 갈라 결국 대통령의 자리를 꿰찼다. 4년 후, 우리는 서로 나쥐었고, 죽이겠다고 생난리가 되었다. 트럼프는 악마다. 국민들은 속았다. 악마에게.. 끝까지 악마다. 이 모든 그림에서 트럼프만 없으면 우리는 갑자기 깨닫게 된다:"근데 왜 우리가 싸우지?" 국민이 멍청해서 악마를 먹여 살렸다.
일벌백계!!
선동한다고 쪼로로 가서 난리치면 결국 모든 책임은 본인이 져야함을 왜 모르나?
이번 선거에서 부정선거,사기선거라고 주장하는 트럼프에 동조하여 바이든 대통령인증에 반대한 공화 상,하원들의 명단을 기억하여 다시는 이러한 사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되겠다 그들의 명단을 모든 sns상에 기록하여 후세에 길이 남겨 역사상 가장 치욕스런 대통령과 의원들로 남겨 그들의 자손들이 보고 깨우치게 하자
생긴것부터 래드넥들이네. 시대에 낙오한 루저들 갈데가 없어서 해메이던 이들이 트럼프의 선동에 드디어 삶의 목표를 찾아서 이런 난동을 하고 있으니 트럼프도 이들도 참 대책이 없는 인간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