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YT, 조지아주 대선 분석
[현대해운]꼭 추운 날씨가 아니더라도 힘들고 지친 몸을 따뜻하게 이완시켜주는 반신욕은 특히 컨디션이 저조한 날 더욱 간절해지는데요.
[현대해운] 서늘하거나 날씨가 건조한 날에 피부도 갈라지기 마련이지만 옷 역시 말썽을 부리게 되는데요.
[현대해운] 살면서 피곤함을 한 번도 느끼지 않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충분한 휴식을 취해준다면 피곤함은 자연스럽게 풀리곤 하는데요.
“65세 이상 저소득층을 주 대상으로 단체 예방 접종 접수 받아요”부에나팍에 소재한 ‘코리안 복지센터’(대표 엘렌 안)는 65세 이상으로 저소…
인랜드 한인회(회장 박학수)는 지난 13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줌’ 화상을 통해 올해를 시작하는 시무식을 가졌다.이날 시무식에서 한인회 …
애나하임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한미특수교육센터(소장 로사 장)는 연말을 맞이해서 ‘365일 친구’란 명칭의 기금 모금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소망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는 오는 21일(목) 오전 10시 30분부터 정오까지 화상으로 ‘치매 환자 돌봄을 위한, 간병인 전략 교육’이라는…
오렌지카운티 여러 도시 시의원들은 지난 14일 프레드 정 풀러튼 시의원을 9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OC 주택 재정 이사회의 이사로 선임했다.OC…
워싱턴 DC 근교 메릴랜드주 포토맥에 사는 김원철(60)씨 부부가 한국일보 미디어그룹이 실시한 ‘한국 TV 개국 이벤트’에서 1등에 당첨됐다.…
팝 음악에 막대한 영향력을 남긴 전설적인 레코드 프로듀서 필 스펙터(사진·로이터)가 81세로 사망했다.연예매체 TMZ는 17일 스펙터가 전날 …
미국 내 정규학교에 한국어반을 개설하는데 힘쓰고 있는 한국어진흥재단 모니카 류(사진) 이사장은 새해에도 한류 문화 확산에 힘입어 학생들의 자발…
LA 평통(회장 에드워드 구)의 2021년 신년하례식이 지난 12일 줌 화상회의로 열려 박경재 LA 총영사와 회장단 및 자문위원들이 특별강연을…
한국 창작 뮤지컬 최초로 뉴욕 오프브로드웨이에서 매진행렬을 이어갔던 뮤지컬 ‘컴포트 우먼’이 LA 공연에 힘입어 세계적인 공연전문 사이트 ‘브…
My name is Ashley and I am a graduate of Occidental College, Los Angeles with a Bachelor's Degree in Political Science.…
코로나19의 팬더믹으로 감염되어 자가격리 중 이시거나 중증으로 입원 못하신 분 전화 주시면 도와 드리겟습니다.왕뜸연기는 FDA Tracking #599,, CDC Record ID : CV0009107로 코로나19…
저는 노인 아파트에서 일하는 직원인데요 이곳에 거주하는노인들대부분이75세이상의노인들이고 약80여명이 거주하고있습니다. 지금 백신접종우선순위가 이연령이상의노인들인데 혹시 이곳 노인아파트에출장을 나와서 백신을접종해…
직원 14명이 있는 스몰비지니스를 하고 있읍니다. 직원중 한명이 코로나 걸려서 집에 있는데자영업자로서 무었을 해야 하는지 알고 싶읍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직원이 감염이 되면정부의 지침같은것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IRS 처음으로 세금신청하였습니다 그러나 아이디 언제든지 우편으로 오지않았습니다언제쯤올까요?
▶ 1986년이후 가장 포괄적 이민 패키지 될것▶ LA타임즈, 강경파 반발에 수개월간 논쟁 예상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가 취임 첫날에 1,10…
버지니아의 경찰관 2명이 지난 6일 발생한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들의 의사당 습격에 가담, 기소될 예정이다.연방 법무부와 경찰에 따르면 버지니…
이종혁 한양대학교 국제재단 초대이사장이자 공인회계사가 ‘나는 두개의 조국을 가졌다’라는 책을 발간했다.이 이사장은 동문들에게 보내는 편지를 통…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 기사를 좀 더 자세히 읽어보면 조지아 사는 동양인들 대부분 바이든 찍은 반면 유독 한인들은 트럼프 찍었다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