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카운티 올해 인상률 5.6% ‘12년래 최대폭’
▶ 한인타운도 고공행진…한인 세입자들 한숨
지난달 LA 렌트비 상승률은 5.6%로, 2008년 이후 12년만에 가장 큰 상승폭을 기록했다. 사진은 LA 한 신규 아파트 앞에 임대 중임을 알리는 입간판의 모습. [박상혁 기자]
“조이스 안 시장 재선위해 함께 뛰어요”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은 오늘(10일) 오후 6-8시 부에나팍 로스컨트리 골프클럽(8888 Los C…
코웨이 샌디에고지사(지사장 샘조)가 한인회에 기증한 정수기의 정기 점검 및 무료 필터 교체의 선행을 이어가고 있어 커뮤니티를 훈훈하게 하고 있…
샌디에고 카운티 선거관리사무소는 5일 오는 11월4일 선거구획재조정안(프로포지션50)특별선거에 대한 투표 옵션을 담은 엽서 200만장을 등록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한인 미술 동호회 ‘프렌즈 파인 아트’(FFA, 회장 제시카 이)의 ‘2025년 회원전’이 오는 13일(…
1만7,000여 채 신규주택 공급을 포함한 샌디에고 클레어몬트지역 개발계획청사진이 시의회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시의회는 연말까지 이 개발계획…
뉴욕조이풀여성합창단(단장 방은숙)이 지난 7일 롱아일랜드 소재 뉴욕센트럴교회에서 개최한 제11회 정기연주회가 한국일보 후원으로 성황리에 열렸다…
한인 프로듀서의 작품이 이번 제77회 에미상(Emmy Awards)에서 다큐멘터리 제작 우수상(Exceptional Merit In Docum…
이스트베이 오클랜드 한인회(회장 정경애)가 주최하고, 오클랜드 코리아타운-노스게이트(KONO, 회장 정흠) 경제특구가 주관한 제6회 한국문화축…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우리는 좌파민주소셜단에게 성은 망극해야한다. 그들이 울어대고 쥐짠댓가로 AB1482 (Tenant Protection Act) 가 패스되어 집주인들은 점점더 렌트인상을하고 있다. 고마운일이다. 그들은 렌트비 비싸다고 쥐짜고 울어대고, 최저임금올리라고 쥐짜고 울어댄 댓가로 누워서 침뱉고 결국 TX, OH, KS, MI,NC, ND, UT 이런곳으로 이사가야할 상황이 벌어졌다. 놈들은 하난 생각하고 둘은 생각 못하는것들이다. 없는자들은 앞으로 CA, NY, FL, CO, WA 이런곳들은 더욱더 살기 힘들어진다.
조지아주와 텍사스주는 공화당이 강세지만 달라스와 아틀란타등의 도시는 민주당이 강세가된지 꽤나 되었습니다. 이민자들이싫고 트럼프를 지지하는분들은 촌동네로 가시면 됨........동양인이라고 엄청나게 갈굴수있으니 조심하시길....
한달 렌트비나 모개지비용이 월급의 33%가 넘고 앞으로 전망 인컴이 왕창 오를기회가 없으면 타주로 이사가시는게 낫읍니다. 달라스나 아틀란타같은데는 아직도 백인들이 대부분이라 라티노 싫어하고 보수 공화당 좋아하시면 맘에 꼭들을겁니다.
진짜 텍사스로 떠나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