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혈관 건강에 탁월, 효소홍삼 슈퍼진생도 인기
▶ ■ 큐라파
건강 제품 전문 업체‘ 큐라파(대표 배종진)’의 간판제품 솔잎엑기스는 오랜 기간 변함없는효능으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이꾸준히 다시 찾는 건강식품의‘스테디셀러’로 인정받고 있다.
솔잎은 아주 오래전부터 신비의성분으로 주목받아왔다. 동의보감에서도 뼈마디가 저리고 아픈질환을 다스리고 머리털을 나게하며 오장을 편하게 한다고 적고 있다.
솔잎은 살균력으로도 유명하다. 추석날 송편을 솔잎에 재두는 이유는 향기 때문이 아니라상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
솔잎의 강한 살균력이 부패를 막기 때문이다. 상한 음식을 먹어배탈이 났을 때 솔잎을 복용하면 금세 증상이 완화되는 것도살균작용 덕분이다. 또한 솔잎에있는 루틴, 텔핀유 등의 성분이혈관내의 지방, 콜레스테롤, 혈전등의 침전물을 녹여내고 모세혈관을 확장하여 원활한 혈액순환이 이뤄지도록 돕는다.
새로운 피를 만드는데 도움을주고 혈액을 깨끗하게 하므로혈관순환기 질환에 효과가 있다. 큐라파의 솔잎 엑기스는 이같은 솔잎의 효능을 고스란히살려냈다는 평가다.
이렇게 만든 솔잎엑기스는 혈액 순환작용, 고혈압, 동맥경화나 심장질환 정상화, 조혈 및 정혈작용, 위장 강화작용, 항산화작용 등을 한다. 맛도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복용이 쉬운 것도장점이다.
한편, 큐라파에서 지난해 출시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5세대효소홍삼 ‘슈퍼진생‘ 도 여전히찾는 한인들이 많다. 항암, 항산화, 면역기질이 강한 홍삼의 특이 사포닌을 특수 효소 처리해제조했다. 무엇보다 사포닌 흡수율이 높은게 특징이다. 보통 한국인의 평균 홍삼흡수율은 38%에 그친다. 사포닌을 분해하는효소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반면 큐라파 슈퍼진생은 개인의 흡수율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사포닌을 흡수시키게 만들어 98% 까지 흡수율을 올린게 강점이다.
배종진 대표는 “솔잎엑기스와 슈퍼진생은 한번 효능을 경험해본 한인들이 어김없이 다시찾는 인기제품”이라며 “늘 성원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전하기 위해 조만간 파격적인세일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소 : 3170 Olympic Blvd.
#H, LA문의 : (323)733-7001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