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R 음성확인서 대신 백신접종·항원검사 제출
▶ 공항서 강제출국 조치 ‘한국 국적과 차별’ 억울
인천국제공항 입국장에서 육군 검역지원단 검역 요원들이 대거 나와 해외 입국자들을 대상으로 검역을 진행하고 있다. [연합]
[현대해운] 칼슘은 사람의 몸에서 가장 많은 무기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한 연구에서는 어떤 경로로 칼슘을 섭취했는지가
[현대해운]저는 가장 먼저 시금치가 생각나는데요, 시금치를 먹으면 힘이 솟아 곤경에 처한 올리브를 멋지게 구하는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현대해운]오늘은 자동차 연비 높이는 운전습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주행 전, 시동을 켜는 순간부터 좋은 습관이 시작되어야 하는데요.
미주 한인사회를 대상으로 자살방지 캠페인에 나선 비영리단체 유스타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벌이고 있는 ‘네버기브업’ 릴레이 챌린지에 한국의 …
제22기 통일부 통일교육위원 LA협의회(회장 이순희)의 2차년도 위원 전체회의가 지난달 27일 열렸다. 제22기 통일교육위원 LA협의회는 총 …
LA 평통(회장 에드워드 구)의 2020년 우수자문위원에 대한 시상식이 지난달 24일 열려 강호석, 소미숙, 오은영, 이만희, 이선례, 이성일…
국제 펜(PEN) 한국본부 미주서부지역위원회 제5대 회장으로 공인회계사인 강신용 수필가가 선임됐다.2년 임기의 회장으로 활동을 시작하는 강신용…
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가 오는 3월15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온라인 교육과정’ 을 실시한다.이 교육과정은…
이곳에는 질문에 대해 전문 답변이 없는 별로 가치없어보이는 곳입니다.
오늘 예정된 시민권 인터뷰에 갔었습니다.다행이 시험은 패스했는데 개인 신상에 대한 인터뷰중 생각이 나지 않는게 있어답을 못한 질문이 몇개 있었는데 그때문인지 시민권 승인이 시험을 통화했슴에도 불구하고일단 보류가 되…
안녕하세여?갑자기 저의 은행계좌가 상당금액에서 0이되어 은행으로 확인한결과 Legal Order로 잔고가0가 되었습니다. 은행에서 전해준 코트로 전화하여 통화하였으나 다시 변호사라는 사람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받아 …
한국 정부의 연금을 미국으로 송금 받고있는 영주권자입니다. 이 연금 수입을 Tax Return에 보고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저희 부부가 함께 시민권자 자녀 초청으로 영주권 신청했는데 제것만 승인되서 오늘 영주권 카드를 받았습니다 제 집사람것은 아직 승인도 안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이민국 홈페이지 진행 상황에는 똑 같은 내용 즉…
■ 그레이스 맹·척 슈머 등 정치인들 대거 참여“아시안을 향한 증오를 당장 멈춰라!”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아시안…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에서 잔디, 낙엽, 나뭇가지 등의 야드 폐기물을 버릴 때 플라스틱 백 대신 종이 백을 사용해야 한다. 페어팩스 카운티 …
가주에서 7명중 1명꼴로 백신을 접종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EB타임즈에 따르면 가주민 7명중 1명꼴인 전체주민의 14.8%가 이미 백신 1차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미투
대갈통에 든 지식으론 아는 생선은 오직 홍어밖에 모르는 일베충 한 마리가 오늘도 어김없이 바퀴벌레처럼 기어나와 설치는군. 밞아 죽여버리고 싶네. 틀딱ㅆㄲ.
일베같은 벌레가 여기에도 보이네
이런걸 뭐 대단한 일이라도 난것처럼 쓴 기자가 더 문제다. 제목 장사하지 말고 상식과 보편 타당한 기사를 써라. 기레기 소리 듣지 않으려면.
고국방문 이유가 뭐든간데 정해진 규칙부터 지키고 말하자. 규칙상 안된다는데 얼마나 박박 우겨댔을지 안봐도 훤하다. 방문목적에 따라 특별대우를 해달라는거냐 뭐냐. 미국에서는 영어못한다고 무시당했다더니 한국가서는 한국말 잘한다고 안되는거 되게하라고 기세등등했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