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골프레슨
슬라이스를 완전히 없애는 3단계
골퍼들은 슬라이스의 원인이 매우 다양하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사실은 단 세 가지로 요약된다. ■ 문제점 샷이 일관..
정확한 거리를 맞추는 방법
아직도 어프로치샷이 불안하다면 KLPGA 투어 프로 안송이의 노하우가 담긴 이번 레슨을 참고해보자. 그녀가 어프로치샷의 ..
헤드스피드를 높이는 올바른 어드레스
골프를 접했을 때 가장 많이 듣는 말을 꼽으라면 '몸에 힘을 빼라'일 것이다. 이는 부드러운 스윙을 만들어 헤드스피드를 높..
장타를 때리려면 스윙폭을 넓혀야
드라이버를 최대한 강하게 휘두르는데도 볼이 그다지 멀리 날아가지 않는 골퍼들이 있다. 이런 얘기가 자신의 얘기 같다면 드라이버..
블레이드에 맞는 칩샷 영원히 안녕
파4나 파5 홀에서 두 번의 샷을 정확히 하고 난 뒤 블레이드나 호젤에 맞는 칩샷으로 그홀의 스코어가 엉망이 돼버리는 경우가 ..
안쪽 경로로 스윙하기
아무리 교과서적인 백스윙을 하더라도 다운스윙의 순서가 정확하지 않으면 볼이 내 그림자만큼도 날아가기 힘들다. 에너지의 최..
그린 향해 칩샷 할 때 유념할 세 가지
어떤 골퍼들은 업-앤-다운 실력의 부족이 퍼팅 탓이라고 생각하지만, 속내를 들여다보면 진짜 주범은 칩샷일 때가 많다. 볼..
파워를 약속하는 스윙의 지렛대 효과
페어웨이에서 볼을 아무리 잘 맞혀도 번번이 그린에 못 미치는 상황이 짜증난다고? 그 이유는 어쩌면 스윙을 하면서 충분한 지렛대..
손을 낮게 가져가면 벙커샷을 붙일 수 있다
그린 주변 벙커에서 성공적인 벙커샷을 구사하려면 어드레스 때 페이스를 오픈해야 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 것이다. 페이스를..
샷을 길고 곧게 날리려면
요즘 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은 드라이버의 평균 샷거리가 290야드에 육박할 뿐만 아니라 페어웨이 적중률도 60%를 상..
필 미켈슨처럼 플롭샷을 하려면
숏게임의 마술사 필 미켈슨은 몇년 전 골프채널에 출연했을 때 샷을 거의 수직으로 솟구치게 해서 키가 188cm인 데이브 펠즈 ..
퍼팅의 잘못된 믿음을 타파하라
퍼팅에 관한 한 책에서 읽거나 텔레비전에서 보고 들은 것들이 전부 진실은 아니다. 사실은 현재 유통되는 조언들 가운데 절대다수..
퍼팅에서 볼의 위치와 손목 사용
모든 샷의 기본은 어드레스다. 그만큼 안정적인 어드레스 구축이 중요하다. 수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퍼팅어드레스를 구축하는..
두꺼운 타격 없는 정확한 아이언샷 방법
■ 하먼씨에게 나는 지금까지 톱 단계에서 양손을 아래쪽으로 떨어뜨리는 것으로 다운스윙을 시작하라는 소리를 자주 들었다. ..
파5 홀에서 버디를 더 많이 하려면
메이저 우승자들을 보면 파5 홀에서는 보수적인 플레이를 펼치는 선수들이 많다. 마스터스 챔피언인 마이크 위어(2003)와 잭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