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레슨
다운블로로 모래를 강하게 내리친다
■이번 레슨이 유용한 골퍼 1. 벙커 속에 볼이 묻혀있을 때 볼을 그린으로 올리지 못하는 골퍼 2. 벙커에서 자신감이 ..
불필요한 동작을 없앤다
#안정적인 자세로 준비를 마친다 아마추어 골퍼라면 수없이 들어봤을 만한 조언이 어드레스의 중요성이다. 그럼에도 계속해서 ..
볼을 일정하게 보내기 위한 기본기
스윙이 매번 달라져 샷이 안정적이지 못하고, 심지어 동작을 취할 때마다 자세가 바뀌는 골퍼들에게 필요한 레슨이다. ■..
두껍게 때려서 파세이브를 잡아낸다
지금 소개하는 손쉬운 벙커샷 비결을 이용하면 좀 더 자주 샷을 성공시킬 수 있다. ■굴려 보내는 샷 대부분의 주..
팔뚝 사이 상상의 창을 열고 닫아준다
■이번 레슨이 유용한 골퍼 1. 퍼트가 오른쪽으로 빗나가거나 오른쪽으로 휘어져 나가는 골퍼 2. 헤드의 릴리스 방법을 ..
효과적인 스핀 제어법
골프에서 가장 짧은 샷 중의 하나이면서도 그린 주변에서의 칩샷은 주말 골퍼들에게 가장 처리하기 어려운 플레이라고 할 수 있다...
붓질에서 배우는 위대한 스윙
벤 호건은 언젠가 “풀스윙의 경우 오른손을 3개 정도 가졌으면 좋겠다”고 쓴 적이 있다. 불행히도 우리는 오른손이 하나뿐이다...
올바른 어깨 회전을 익혀 헤드스피드를 늘린다
골프는 회전 운동이다. 올바른 회전과 꼬임이 있어야 헤드스피드가 빨라진다. 또한 올바른 타이밍도 생긴다. 대부분의 아마추..
쓸어 치는 스윙을 구사한다
아마추어 골퍼들은 페어웨이나 러프 지역에 관계 없이 일정한 샷을 구사한다. 그러나 이는 성공적인 홀 공략을 보장하지 않는다. ..
파5 홀에서 2온, 아마추어도 할 수 있다
■문제점 파5홀에서 호쾌한 드라이버샷을 성공시켰다. 남은 거리는 약 230야드. 시원한 장타가 뒷받침되는 세컨드샷으로 2..
폴로스루가 최종 탄도를 결정
■백스윙 변화, 필수는 아니다 테이크어웨이와 백스윙에서는 탄도의 높낮이에 따른 차이가 크진 않지만 하이샷을 위해서는 약간..
드라이버샷 탄도 조절로 전략적 플레이를
■문제점 강한 바람이 몰아치는 티잉그라운드에서 티샷을 준비하는 당신. 맞바람 상황에서 페어웨이우드나 하이브리드를 이..
단단한 모래에서 성공적으로 볼 꺼내기
단단한 모래에서 벙커샷을 할 때면 항상 얇은 샷이 나오면서 블레이드에 볼을 맞히는 골퍼에게 유용하다. ■문제점 ..
클럽 선택과 정확한 스윙이 중요
■상황 티샷이나 세컨드샷을 했는데, 볼이 좌우로 휘어져 페어웨이벙커에 빠졌다. 그런데 평평한 벙커 지역으로 볼이 굴러내려..
러닝 어프로치처럼, 손목 사용 금물
■언제 필요한 샷인가 범프 앤 런은 그린이 페어웨이보다 높게 솟은 포대 그린일 때, 그리고 홀이 그린의 앞쪽에 위치해 볼..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