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골프레슨
스윙면을 정확히 가져가려면 스탠스가 정확해야
너무 볼에 가까이 서면 속도와 정확성을 잃게 되어 볼을 수없이 잃어버리게 된다. 볼과의 정확한 거리를 생각지 않고 무조건..
페어웨이우드 토핑과 두꺼운 아이언샷
모든 골퍼에겐 정복할 수 없는 샷이 있다. 말하자면 갖가지 도움말을듣고 고치려 해보거나 레슨을 받아가며 고치려고 해도 아무 소..
페어웨이 중앙을 노리고 그린을 정확히 공략
어드레스 때 몸을 앞으로 숙임으로써 생기는 각도, 즉 ‘척추의 각도’는 골프에서 말할 수 없이 중요하다. 척추의 각도는 ..
심호흡이 장타를 만든다
과학적인 연구에 따르면 스윙이나 드라이버를 바꾸지 않고도 샷거리를 15야드나 늘릴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과학적 테..
볼이 벙커 턱 아래 놓였을 때
벙커 턱 아래 볼이 놓였더라도 라이가 평평하다면 다행이다. 그렇다면뭐가 문제일까? 풀이 무성한 벙커턱 바로 앞에 볼이 놓였다는..
높은 턱을 넘어가야 하는 폭파샷 성공법
그린 주변 벙커는 주말 골퍼들을 두렵게 하기에 충분하지만 벙커의턱높이가 15~25cm 정도 되는 벙커에 걸려들면 그때는 정말 ..
간단한 훅 탈출 방법
■OB만 아니라도 좋다 드라이버샷을 페어웨이에 적중시키면 더 좋은 스코어를 기록할 수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하지..
드로 구질을 만들고 싶다면 티를 높여라
■궁금증 티샷을 준비할 때 티를 어느 정도의 높이로 꽂아야 할지 모르겠다. 또한 어드레스 했을 때 볼을 어디에 놓아야 할..
러프에서 성공적으로 볼을 띄우는 법
하이브리드는 러프에선 기적의 클럽이다. 낮고 깊은 무게중심과 폭넓은 솔이 무성한 러프에서 볼을 쉽게띄울 수 있도록 해주며, 가..
벙커의 가파른 경사를 깨끗이 넘기려면
깊은 벙커에서 볼이 그린과 가까운 쪽에 떨어져 있다고 해보자. 이런 경우에는 볼을 거의 똑바로위로 쏘아올려야 한다. ..
깊은 벙커 손쉽게 탈출하기
아웃사이드-인 스윙 궤도를 만들고, 몸이 뒤집어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문제점 평범한 벙커에서는 어렵지 않게 탈..
다시 그립 잡기 연습법 활용
지금 소개하는 '다시 그립 잡기' 연습법은 투어 프로처럼 몸을 틀어 볼을 통과하는 방법을 가르쳐준다. 완전히 팔에 의..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