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골프레슨
퍼트 라인에 이상적으로 굴리려면
퍼트를 퍼트 라인에 이상적으로 굴리려면 헤드를 정확한 궤도로 움직이면서 적절한 양의로프트를 가해 볼을 맞혀야 한다. 최고의 퍼..
‘L’자를 만들어 스윙에 파워를 더한다
■문제점스윙에 파워를 높이기 위해서는여러 가지 조건이 필요하다. 그 중 강력하고 정확한 임팩트가가장 중요한 필수요소라고 ..
그린 공략률을 높일 수 있는 세 가지 방법프라이빗 레슨
과거의 어떤 조사를 살펴보았더니 80타를깨려면 라운드 당 평균 여덟 개 그린을 정규타수 내에 공략해야 한다고 되어 있었다. 그..
칩샷은 굴려서 홀 가까이 붙인다
반드시 집어넣어야 하는 2.5미터정도의 퍼트를 놓칠 때가 있다. 퍼트라인, 자세 정렬, 스트로크 방법 중무엇이 문제일까?때론 ..
1번 티의 두려움을 극복한다
골프를 아무리 오래 했다고 해도 1번 티에 서면 누구나 어느 정도 두려움을 느끼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이다. 골퍼라면 누구나 라..
백스윙 없이 까다로운 상황 탈출하기
티샷이 나무 옆으로 떨어져 정상적인 백스윙이 불가능할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 위험도가 낮은 안전한 플레이를 선택한다면 볼을 ..
페어웨이우드 스윙 익히기
하이브리드의 등장으로 플레이가 한결 쉬워진 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3번이나 5번 우드의 샷거리가 필요할 때가 있다. 긴 어프로..
모래 장애물에 대한 두려움을 털어내라
드라이버샷을 똑바로 멀리 보내고,그린을 정확히 공략하는 아이언샷 도중요하다. 하지만 상급자가 되기 위해서는 실수를 만회할 수 ..
프린지에서 까다로운 퍼팅을 수월하게
■문제점 온그린에 실패한 볼이 프린지에 안착했다. 퍼터를 선택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야 하지만 거리 조절이 힘들고 볼을 ..
오른쪽으로 빗나가는 샷을 막는 법
샷을 타깃의 오른쪽으로 빗나가게 만드는 스윙이 너무 자주나오고 있다면 체중 이동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임팩트 때 체중이 오..
오르막 경사 공략은 어드레스부터
■상황 거리부터 위압감이 느껴지는 파 5홀, 세컨드샷이 잘 맞았지만 볼이 경사면에 떨어졌다. 그린과 거리는 125야드, ..
오르막 경사 공략은 어드레스부터
■상황 거리부터 위압감이 느껴지는 파 5홀, 세컨드샷이 잘 맞았지만 볼이 경사면에 떨어졌다. 그린과 거리는 125야드, ..
강력한 파워 갖춘 낮은 탄도의 펀치샷
■이번 레슨이 유용한 골퍼 1. 볼을 낮게 펀치샷으로 때려내지 못하는 골퍼 2. 페어웨이를 자주 빗나가는 골퍼 ..
드라이버샷으로 홈런을 날려보자
만성 슬라이스로 고민하는 골퍼들이 많다. 이럴 경우 거의 예외 없이 왼쪽으로 날아가기 시작했다가 오른쪽으로 급선회하는 드..
드라이버 스윙을 시계 자판 위에 올려 놓는다
골프에서 시계 자판의 이미지는 다양한 길이의 웨지 스윙과 거리를 만들어내기 위한 방법으로 자주 사용된다. 하지만 이는 롱 게임..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