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골프레슨
나무 옆에 볼이 놓였을 때 탈출법 2가지
■ 상황 나무 밑동에 볼이 달라붙은 상황이다. 왼손잡이 골퍼라면 문제없지만, 오른손잡이 골퍼에게 이 상황은 당혹스러울 수..
티를 높게 꽂으면 샷이 더 멀리 나간다
“티를 높게 꽂으면 볼이 더 멀리 날아간다”는 얘기를 들었을 것이다. 이 조언이 정말 효과가 있을까? 티를 높게 꽂으면 ..
프로처럼 페이드샷 하기
■ 볼을 자유롭게 휘어친다 드라이버샷의 기본은 스트레이트샷이다. 하지만 좀더 뛰어난 기량을 갖춘 골퍼로 거듭나기 위해선 ..
클럽을 내던져 정확한 타격감을 익힌다
TV에서 권투 시합을 볼 기회가 있다면 유심히 관찰해보자. 그러면 권투 선수들이 항상 펀치의 방향으로 걸음을 내디디며, 특히 ..
프린지에서는 퍼트하라
■ 프린지에서 그린 가장자리를 뜻하는 프린지. 페어웨이와 러프, 그린 구분을 위해 조성된 까닭에 페어웨이보다 짧고,..
정확한 칩샷 익히기
퍼팅을 제외하면 칩샷보다 더 볼을 홀 가까이 붙일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은 없다. 그런데도 많은 골퍼들이 칩샷의 가치를 제대로 ..
프로처럼 총알같이 때려내기
볼을 보다 멀리 때려내려면 다음 얘기, 즉 높이 쏘고 스핀은 줄인다는 말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골퍼들은 스핀을 지나..
페어웨이벙커에서 거리 손실 줄이기
■ 문제점 파5 홀에서 티샷한 볼이 페어웨이 벙커에 빠졌다. 세컨드샷을 최대한 멀리 보내야 서드샷으로 파온에 성공할 확률..
드라이버샷에 또 다른 폭발력을 더한다
분명한 사실: 드라이버샷은 볼을 위로 올려치면 발사각도가 더 높아지고 회전은 줄어들어 샷거리가 증가한다. 그러므로 드라이..
낮은 자세를 유지한다
■ 문제점 벙커에서 할 수 있는 일이라곤 탈출에 급급해하는 것이 전부다. 홀 위치와 상관 없이 무조건 볼을 밖으로 보내는..
의자에 앉으면 파워가 증대된다
■ 문제점 백스윙톱에서 다운스윙으로 방향을 전환해 임팩트로 향할 때 어떻게 해야 파워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지를 몰..
퍼팅 연습의 능률을 높여 실력을 향상시킨다
■ 문제점 대다수의 아마추어 골퍼는 퍼팅연습 시간이 많지도 않을뿐더러 능률이 떨어져 실력 향상을 기대하기 어렵다. ..
그린을 공략하는 샷의 중요성
퀴즈: 다음 중 본인의 스코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되는 샷은? A. 드라이버샷 (파4와 5 홀에서 시도하는 티..
머리 고정? 아니! 움직여야 한다
“머리 움직이지 마세요.” 골프를 처음 시작할 때 교습가로부터 듣는 말이다. 맞는 말이지만 오해의 소지가 있는 표현이라는 점에..
깊은 러프에서의 탈출법
■ 상황 온그린을 노린 세컨드샷이 짧아 잔디가 무성한 러프에 볼이 떨어졌다. 그린까지 남은 거리는 불과 40m지만,..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