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건강
몸의 뒤쪽 근육을 강화하는 요가
골프는 전신을 모두 사용하는 운동이지만 몸 뒤쪽 근육은 간과하기 쉽다.상하체의 코일 동작을 수행하는 허리와 등을 비롯해 허벅지..
식사의 반은 채소·과일로… 증상 늦춘다
[파킨슨병 환자 영양관리] 4월은 파킨슨병의 달이다. 풀러튼 한인 파킨슨 모임(KAPSN)은 지난 10일 ‘세계 파킨슨병..
뼈 약해져 골절·낙상위험... 우유 마시고 근력운동을
【파킨슨병 환자들이 많이 겪는 증상과 영양 섭취】 ■ 뼈가 약해지는 경우: 파킨슨병 환자는 시간이 지나면서 뼈가 약해지고..
“우울증·당뇨병 겹치면 치매위험 급상승”
당뇨병과 우울증은 모두 치매 위험을 높이는 요인이지만 이 두 가지가 겹치면 상승효과가 나타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워싱..
‘담배연기’ 4천가지 독성물질…
[금연 돕는 생활 습관들] 애연가들은 해마다 금연에 도전해 보지만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무엇보다 니코틴 중독성이 강..
잘못된 스윙자세 허리·어깨에 무리
골프를 즐기는 한인들이많다. ‘골프 치는데 무슨 부상위험이 있겠어?’ 싶지만, 의외로 골프장에서는 부상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하루 2회 최소 2분간 꼼꼼하게 양치질
양치질을 꾸준히 하는 것만으로는 자녀의 충치예방을 다 했다고 볼 수 없다. 미치과협회(American Dental Associ..
뇌졸중 예방하려면
요즘은 ‘어르신’(65세 이상 시니어를 호칭함)들이 매우 많다. 65세 이상의 어르신은 한국 인구의 20%에 달하고 있으며, ..
하지 부종의 진단과 치료
하루는 70대 초반의 여자 환자분이 약 5일간의 하지 부종을 호소하며 오피스를 방문했다. 이학적 검사상 왼쪽 다리 피부가..
변비가 허리 디스크 일으킨다?
신체활동이 적고, 장시간 앉은 자세로 일하는 직장인과 학생 중에 많은 사람들이 활동량이 줄면서 변비를 호소한다. 또한 본원으로..
하체 근력을 강화시켜주는 동작
스윙 연습에 한창인 골퍼들을 위해 파워풀한 스윙에 힘을 실어줄 동작을 선별했다. 집중력을 길러주고 하체 근력 강화에 도움이 되..
운동 않고 흡연·음주 ‘조기사망 위험 12배’
【수명을 단축하는 대표적 요인】 건강을 지키는 데 있어서 생활습관은 매우 중요하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암의 ..
머리 터질 것 같은 스트레스
스트레스는 누구에게나 나타난다. 스트레스가 꼭 나쁘기만은 한 것도 아니다. 하지만 만성적인 스트레스는 육체적·정신적으로 인체에..
아이들 충분히 빛을 쬐어야 예방
[근시 원인과 예방] 근시는 가까이 있는 물체는 선명하게 볼 수 있지만, 멀리 있는 물체는 흐리게 보이는 것을 말한다..
세안 후 물기는 수건으로 살짝 두드려서 제거
맑고 빛나는 피부는 청결한 세안에서부터 시작된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세안할 때 무알콜의 부드러운 세안제를 사용할 것을 권..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