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건강
의사들도 자주 혼동 증상 비슷한 질환 15
#과민성 대장 증후군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진단하는 이렇다할 검사는 딱히 없다. 대신 여러 검사들을 통해 다른 가능성 있..
다낭성 난소·갑상선 질환 의심을
다이어트도 열심히 하고, 운동도 꾸준히 하는데 체중이 줄지 않는다면 왜 그럴까?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란 ‘영원한 숙제’다...
음식 담기 전에 피할 것과 먹을 것 살펴야
근사한 저녁 뷔페 식사로 외식을 하거나 혹은 파티에서 가득 차려진 음식들 앞에서는 아무래도 자제력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
복식호흡으로 ‘졸음아, 물럿거라’
긴 여름이 끝나가고 있다. 여행이나 여름방학 등으로 느슨했던 여름을 지나고 다시 학교나 직장업무에 복귀하면서 피로에 시달리는 ..
맹장염인줄 알았는데 요로 결석
#라임병(Lyme disease) 매우 드문 병으로 라임병균을 가진 진드기에 물리는 것이 원인으로 물린 부위에 숨길 수 ..
한인 파킨슨 환자·가족 모임 간병인 서비스 신청방법 안내
한인 파킨슨 환자 및 간병인 모임인 코리안 아메리칸 파킨슨 서포트 네트웍(KAPSN)은 오는 12일 오전 10시 풀러튼 시니어..
감염과 암
요즘 에볼라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으로 온 지구촌이 시끄럽다. 암의 여러 유발요인 중 감염 또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한다. 통계에..
중·장년층의 안과 질환
최근 한국사회는 초고령화 사회를 눈앞에 두고 있는 만큼 노인 인구의 증가 비율이 매우 높다. 따라서 중·장년층에서의 안과질환의..
속이 쓰리고 아픈 위장병
사람이 살아가는 동안 건강하게 사는 것도 쉽지 않다. 나이가 들어 건강하게 살아가려면 어릴 때부터 건강에 대한 관리를 철저히 ..
갈색세포종
흔히 고혈압은 적절한 약물치료나 식이요법, 체중조절로 조절할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여러 가지 고혈압약을 복용하더라도 혈..
중년 이후 골밀도 ‘뚝’ 골절상 위험 ‘쑥’
골다공증은 중년 이후 폐경이 찾아오면 여성이 가장 걱정해야 할 뼈 질환이다. 나이가 들면서 뼈의 양이 감소하고 뼈를 구성하는 ..
채식주의자는 칼슘 보조제 복용을
#뼈 건강과 칼슘 뼈 건강을 위해 칼슘 보조제를 꼭 복용해야 할까? 전문가들은 하루 3서빙 이상 유제품을 먹는다면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