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축구
김보경 카디프서 두 달째 ‘행방불명’
올 시즌 거의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는 김보경(25·카디프시티)이 또 결장했다. 김보경은 21일 웨일스 카디프시티 스테..
AFC 명예의 전당에 차범근이 없다니
아시아축구연맹(AFC)이 창립60주년을 기념하겠다며 ‘명예의 전당’에 헌액될 아시아 축구인 10명을 선정했으나 세계 축구 사상..
이란 축구, 자국서 호된 비판
슈틸리케호와의 평가전에서 1-0으로 승리한 이란 축구가 자국에서 호된 비판을 받고 있다. 이란 축구대표팀의 소식을 전문적..
부폰, 유벤투스와 2년 계약연장
이탈리아 축구대표팀의 ‘거미손’ 잔루이지 부폰(36)이 소속팀 유벤투스와의 계약기간을 2017년까지 연장했다. 유벤투스는..
‘러시아-카타르 무혐의’ 번복될까
국제축구연맹(FIFA)이 폭발적인 세계적 비난 여론에 굴복, 월드컵 개최지 선정 때 불거진 비리 의혹에 대한조사 결과를 재검토..
“아시안컵 멤버, 본 선수 중에서 고른다”
중동원정을 마치고 돌아온 한국 축구대표팀 사령탑 울리 슈틸리케(독일)감독이 내년 초 호주 아시안컵 출전선수 선발에서 지금까지 ..
“바르셀로나 떠날 수 있다”
“바르셀로나를 떠날 가능성 배제할 수 없다.” 바르셀로나(스페인)의 수퍼스타 리오넬 메시(27)가 바르셀로나를 떠날 여지..
디펜딩 챔프 나이지리아 탈락
아프리카 대륙의 축구 타이틀전인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예선에서 디펜딩 챔피언인 나이지리아가 탈락하는 수모를 당했다. 나이지..
아시안컵 앞둔 슈틸리케호, 베스트11 윤곽은
55년만의 아시안컵 우승에 도전하는 슈틸리케호의 ‘베스트 11’ 윤곽이드러났다. 울리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
독일, 크루스 결승골로 스페인에 1-0
FIFA(국제축구연맹) A매치데이인 18일 마지막 두 월드컵 챔피언이 만나 독일이 스페인을 1-0으로 꺾고 승리를 따냈다. ..
소문난 잔치에 별 볼일 없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와 리오넬 메시(FC바르셀로나)의맞대결로 큰 관심을 끈 포르투갈과 아르헨티나의 두 선수 모두..
이란 케이로스 감독 “깨끗한 프리킥 골이다”
“깨끗한 프리킥 골이었다” 카를로스 케이로스 이란 대표팀 감독은 한국에 승리한 뒤 결승골 과정에서 오심은 없었다고 강조했..
“큰 오심…아시안컵서 다시 맞붙자”
“아시안컵에서 좋은 경기를 할 수있다. 이란과는 좋은 심판과 함께 다시 맞붙고 싶다” 이란과의 평가전에서 아쉬운 고배를 ..
“이란전은 실험 없다…꼭 이길 것”
지난 3차례의 평가전에서 ‘팔색조 전술’을 펼친 울리 슈틸리케 한국 대표팀 감독이 이란전에서는 실험 없이 승리만을 추구하겠다고..
슈틸리케 “내일 아자디 넘자”
55년 만의 아시안컵 우승에 도전하는 한국 축구대표팀 슈틸리케호가 18일 오전 4시55분(LA시간) 이란 테헤란의 알 아자디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