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축구
-아시안컵축구- UAE, 3·4위전서 이라크 제압
아랍에미리트(UAE)가 이라크를 따돌리고 2015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3위에 올랐다. UAE는 30일 호주..
기성용이 본 차두리는 '한때 공보다 빨랐던 영웅'
결승전을 마지막으로 태극마크를 반납하는 베테랑 차두리(FC서울)를 가장 잘 아는 현재 대표팀 동료는 기성용(스완지시티)일 듯하..
슈틸리케 감독 '냉정함을 잃지 않는 것이 우승 관건'
55년 만의 아시안컵 우승을 눈앞에 둔 울리 슈틸리케(61·독일) 감독이 호주와의 결승전을 앞두고 선수들에게 냉정함을 주문했다..
호주 라이트백 프라니치 부상회복... 결승 뛸 듯
호주 축구대표팀의 주전 라이트백인 이반 프라니치가 31일 호주 시드니에서 벌어지는 2015 아시안컵 축구대회 결승전 한국과의 ..
“55년만에 아시안컵 우승 가자”
한국축구대표팀 슈틸리케호가 역사적인 도전에 나선다. 슈틸리케호는 31일 새벽 1시(LA시간) 호주 시드니의 스테디엄 오스..
미국 축구, 칠레 원정서 2-3 역전패
미국 축구가 2015년 첫 경기에서 아쉬운 역전패를 당했다. 28일 칠레 랑카구아에서 벌어진 A매치 평가전에서 여겐 클린..
바르셀로나, 스페인 국왕컵 4강 진출
바르셀로나가 9명으로 경기를 마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제압하고 스페인 국왕컵(코파 델 레이) 4강에 올랐다. 바르셀로나..
토튼햄-첼시 캐피털원컵 결승 대결
이번 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리그컵인 캐피털원컵의 패권은 첼시와 토튼햄의 대결로 가려지게됐다. 토튼햄은 28일 잉글랜드 셰..
'특급 베스트11' 슈틸리케호 55년 만에 새 역사 쓴다
반세기 이상 묵혀온 아시아 정복이라는 꿈 앞에 바짝 다가선 슈틸리케호가 한국 축구의 새 역사 창조에 나선다. 울리 슈틸리..
첼시, 캐피털원컵 결승 진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선두 첼시가 캐피털원컵에서도 결승에 올랐다. 첼시는 27일 영국 런던의 스탬포드 브리지 홈구장에서 ..
PSG, 야누자이 눈독에 맨U 거절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 생제르맹(PSG)이 벨기에 출신 유망주 아드난 야누자이(20)를 영입하려 했으나 그의 현 소속팀인 잉글랜..
캡틴 기성용 '호주 껄끄러운 것은 홈이점뿐'
한국 축구 대표팀의 주장 기성용(스완지시티)이 아시아존 패권을 둘러싼 호주와의 일전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기성용은..
“우린 하던 대로 하면 된다”
“우린 하던 대로만 하면 된다”울리 슈틸리케 한국 대표팀 감독이 호주를 정공법으로 격파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슈틸리케 ..
“결점없는 한국 결승 올랐다”
한국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경기력을 보였다는 2015 호주 아시안컵 조직위원회의 공식 논평이 나왔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호주 주전 수비수 프라니치 부상
한국과 아시안컵 결승에서 맞붙을 호주 축구 대표팀의 주전 수비수가 UAE(아랍에미리트)와의 4강전에서 부상을 입어 결승진출 여..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