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축구
첼시 ‘방패’, 아틀레티코의 ‘창’ 꺾었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선두를 달리 에 쐐기를 박았다. 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2013-14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
‘전북은 웃고, 울산은 울고’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에서 한국 프로축구 K리그 ‘현대 형제’의 희비가 엇갈렸다. 전북 현대는 16강 진출에 성공..
맨U 모예스 감독 공식 해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결국 데이빗 모예스 감독을 해임했다. 맨U는 2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예스 감독이 구단을 떠..
맨U 모예스 감독 경질 초읽기 돌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데이빗 모예스 감독의 해임이 임박했다는 보도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영국의 데일리 텔레그라프, 데일..
한국 U16 대표팀 몬디알 몽테규 준우승
제42회 몬디알 풋볼 몽테규 대회에 참가한 최진철 감독의 16세 이하(U16) 축구 대표팀이 결승에서 코트디부아르에 패배해 준..
맨시티, 웨스트브롬에 3-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시티가 웨스트브롬을 꺾고 역전우승에 대한 한가닥 희망을 이어갔다. 맨시티는 21일 맨체스터..
리버풀 “24년만의 리그 우승 보인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선두를 달리는 리버풀이 노위치시티에 진땀승을 거두고 24년만의 정규리그 우승을 향해 한 걸음 더 전진했다..
리버풀, 리그 우승에 개인상도 휩쓸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선두들 달리며 24년만의 정규리그 우승과 첫프리미어리그 우승에 도전하고 있는리버풀의 루이스 수아레스와 대..
네이마르 4주 결장…바르샤 울상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서 막판 역전 우승을 노리는 FC바르셀로나가 네이마르의 부상으로 울상에 빠졌다. 바르셀로나는 17일 ..
레알 마드리드 코파 델 레이 우승
레알 마드리드가 간판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없이 올 시즌 세 번째 ‘엘 클라시코’에서 첫 승리를 따내며 구단 통산 19번째로..
양팀 모두 패한 경기?
기성용(25)이 부상으로 결장한 가운데 선덜랜드가 맨체스터 시티와 아쉽게 비겼다. 강등권 탈출이 쉽지 않아 보인다. 선덜..
포항, 세레소 2-0 완파…16강 확정
지난해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과 대한축구협회(FA)컵을 제패한 포항스틸러스가 4년 만에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