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축구
네이마르 4주 결장…바르샤 울상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서 막판 역전 우승을 노리는 FC바르셀로나가 네이마르의 부상으로 울상에 빠졌다. 바르셀로나는 17일 ..
레알 마드리드 코파 델 레이 우승
레알 마드리드가 간판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없이 올 시즌 세 번째 ‘엘 클라시코’에서 첫 승리를 따내며 구단 통산 19번째로..
양팀 모두 패한 경기?
기성용(25)이 부상으로 결장한 가운데 선덜랜드가 맨체스터 시티와 아쉽게 비겼다. 강등권 탈출이 쉽지 않아 보인다. 선덜..
포항, 세레소 2-0 완파…16강 확정
지난해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과 대한축구협회(FA)컵을 제패한 포항스틸러스가 4년 만에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1..
월드컵 개막전 구장
2014 브라질 월드컵 본선 개막전이 열리는 상파울루 코린치안스 경기장(Arena Corinthians)이 다음달중순 개장된다..
아스날, 챔스리그 마지노선인 리그 4위 복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아스날이 최근 정규리그 4경기 연속 무승의 사슬을 끊고 리그 4위로 올라섰다. 아스날은 15일 영국..
전북, 요코하마에 1-2 역전패…G조 대 혼돈
전북 현대가 요코하마 마리노스(일본)과의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원정경기에서 뼈아픈 역전패를 당하며 G조..
호날두 오늘 ‘엘 클라시코’ 결승 매치 결장
레알 마드리드의 수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햄스트링 부상으로16일 벌어지는 바르셀로나와의 이번시즌 세 번째 ‘엘 클라시코’..
한국 U16 축구, 포르투갈과 0-0
한국축구의 16세 이하(U16) 대표팀이 유럽의 강호 포르투갈과 무승부를 기록했다. 프랑스에서 열리는 제42회 몬디알 풋..
“생애 가장 긴 90분이었다”
이번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타이틀 레이스의 주도권이 걸린 운명의 일전에서 맨체스터 시티에 짜릿한 3-2 승리를 거두고 24..
지소연 “1분이면 충분해”
‘지메시’ 지소연(22·첼시 레이디스)이 잉글랜드 여자축구 공식 무대에 첫선을 보이는 자리에서 1분 만에 데뷔골을 터트리며 화..
브라질행 최종엔트리 다음달 9일 발표
홍명보(45) 축구 대표팀 감독이 2014 브라질월드컵에 나설 23명의 대표팀 최종엔트리를 예상보다 빠른 다음달 9일 확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