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류현진‘빚 갚고 3승’두 토끼 잡았다
류현진(LA 다저스)이 라이벌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상대로 화끈한 설욕전을 펼치며 시즌 3승(1패)째를 따냈다. 17일..
“오늘은 빚 갚는 날”
류현진(LA 다저스)이 빅리그 진출 후 최악의 패배를 안겨준 상대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상대로 2주 만에 복수전에 나선다...
‘할리웃도 울고 갈 액션 스릴러’
“Coming soon to theaters” LA 다저스의 ‘쿠바산 야생마’ 야시엘 푸이그(23)의 드라마틱한 ‘쿠바 ..
‘수영황제의 귀환’
2012년 런던올림픽을 끝으로 은퇴한 ‘수영황제’ 마이클 펠프스(29)가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을 앞두고 전격 현역에 ..
“이번엔 설욕전이다”
류현진(27·LA 다저스)이 오는 17일 숙적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상대로 시즌 5번째 선발 등판, 지난 4일 홈 개막전에서..
복싱영웅 파키아오, 브래들리에 복수
백전 노장 매니 파키아오(35)의 거침없는 질주는 계속됐다. 파키아오는 라스베가스에서 벌어진 경기에서 권투의 지존임을 다시한번..
손연재 페사로 월드컵 곤봉 은, 볼 동메달
‘리듬체조의 요정’ 손연재(20·연세대)가 페사로 국제체조연맹(FIG) 월드컵에서 메달 행진을 계속했다. 손연재는 13일..
버바 왓슨 단독 선두, 신들린 버디쇼“느낌 좋다”
제78회 매스터스 토너먼트 이틀째 경기에서 ‘코리안 탱크’가 후진을 하며 우승권에서 멀어졌다. 반면 지난 2012년 챔피언인 ..
자메이카 스프린터 파월 ‘시즌 아웃’
지난해 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앞두고 도핑에 적발돼 육상계를 충격에 빠뜨린 스프린터 아사파 파월(32·자메이카)이 올해도 트랙을 ..
“탱크, 진군 앞으로!”
PGA투어 ‘코리안 브라더스’의 맏형 최경주가 다시 한 번 평생의 꿈인 매스터스 챔피언의 꿈을 향해 힘찬 스타트를 끊었다. ..
‘시선 집중’
올해로 78회째를 맞는 세계 남자골프의 시즌 첫 메이저대회 매스터스 토너먼트(총상금 800만달러)가 10일 조지아 어거스타의 ..
출루머신 진가‘번쩍’
텍사스 레인저스의 톱타자 추신수(32)가 4번이나 출루하며 ‘출루머신’의 진가를 유감없이 펼쳐보였다. 추신수는 8일 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