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손흥민 ‘빈손’
‘땡스기빙’ 축포는 없었다. 손흥민(22)의 소속팀 바이에르 레버쿠젠(독일)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
펠프스, 미 수영 올해의 남자선수
‘돌아온 수영황제’ 마이클 펠프스(29)가 미국수영 올해의 선수로 선정됐다. 펠프스는 24일 뉴욕 매리옷 마키스에서 거행..
“메시 만세”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가 사흘 만에 다시 축구의 역사의 한 페이지를 다시 썼다. 메시는 25일 키프로스 니코시아의 GS..
맥킬로이·해밀턴·베일 등 10명
영국 방송 BBC가 선정한 2014 올해의 선수 후보에 골프의 로리 맥킬로이(노던아일랜드)와 오토레이시의 루이스 해밀턴(잉글랜..
쑨양, 지난 5월 도핑 양성반응
중국 수영스타 순양(24)이 올해 5월 금지약물 검사에서 양성반응을 보여 3개월 자격정지 징계를 받았던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리디아 고의 ‘Sweet Day’
2014 LPGA투어 시즌이 만 17세의 리디아 고(뉴질랜드)를 최고의 신데렐라로 탄생시키며 막을 내렸다. 세계랭킹 1위와 올..
이상화, 안방 대회 부담에 눌렸나
‘빙속 여제’ 이상화(25)가 한국에서 열린 첫 번째 월드컵 레이스에서부담감과 부상을 이기지 못하고 아쉬운 은메달에 머물렀다...
100만달러 레이스 미셸 위“나도 있소”
Can Wie do it?올해 US오픈 챔피언 미셸 위(25)가 LPGA투어 최종전인 CME그룹 투어 챔피언십 이틀째 경기에서..
‘마지막 승부’
세계랭킹 1위 박인비와 2위 스테이시 루이스가 올해의 선수상과 상금왕, 그리고 100만달러의 보너스가 걸린 ‘레이스 투 더 C..
“LA는 우리가 지배한다” 충돌
대학풋볼의 메이저 라이벌 가운데 유일하게 같은 도시를 홈으로 공유하는 UCLA와 USC가 이번 주말 어쩌면 팩-12 컨퍼런스 ..
“아!~ 아자디 징크스”
한국 축구대표팀 슈틸리케호가 올해 마지막 평가전에서 ‘아자디 징크스’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란에 분패했다. 울리 슈틸리케(..
‘원맨 게임’
“코비 브라이언트는 3쿼터까지 무려 44점을 뽑아냈다. 그리고 4쿼터엔 벤치에서 쉬면서 후보들의 경기 모습을 지켜봤다.”경기를..
한교원 데뷔골 쾅!
한국 축구대표팀 슈틸리케호가 요르단을 꺾고 두 게임 중동 원정여행을 승리로 출발했다. 울리 슈틸리케(60·독일) 감독이 ..
LA’s Double ‘M-V-P’
남가주가 올해 메이저리그 양대리그 MVP를 휩쓸었다. LA 다저스의 수퍼에이스 클레이튼 커쇼(26)는 46년만에 처음으로 내셔..
‘The Best’
LA 다저스의 에이스 클레이튼 커쇼(26)가 생애 3번째 사이영상을 수상했다. 2년 연속이자 4년만에 3번째 수상이다커쇼는 1..
영자신문이벤트배너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