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풋볼
카디널스 시즌 두 번째 날벼락
애리조나 카디널스가 올 시즌 두번째로 스타팅 쿼터백을 무릎 부상으로 잃었다. 카디널스는 11일 세인트루이스 램스와의 NF..
오리건 QB 마리오타 수상“예약”
대학풋볼 최고의 선수를 뽑는 하이즈만 트로피의 최종후보 3명이 발표됐다. 지난해 수상자인 플로리다 스테이트 쿼터백 제이미슨 윈..
대학풋볼 ‘파이널 4’ 확정
대학풋볼 첫 플레이오프에 나설 4강팀이 가려졌다. 대학풋볼 플레이오프 셀렉션위원회는 7일 플레이오프 최종랭킹을 발표했다...
“자니, 아직 더 기다려!”
클리블랜드 브라운스가 이틀 간의 고민 끝에 브라이언 호이어를 계속 주전 쿼터백으로 기용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주말 경기에서 구..
TCU 3위로… PO 안정권 진입
[대학풋볼 플레이오프 랭킹] 대학풋볼 플레이오프 랭킹에서 TCU(Texas Christian University)가 4강..
오클랜드 ‘만방’ 패
AFC 서부 지구 꼴찌팀 오클랜드 레이더스가 NFC 서부지구 꼴찌팀 세인트루이스 램스에 0 패 했다. 그것도 만방으로. ..
트로잔의 심기일전
“트로잔은 죽지 않는다.” 1주전 UCLA에 대패하면서 고사 위기에 있던 USC가 라이벌 노터데임을 대파하고 내년 시즌..
셔먼에 또 짓밟힌 49ers
“리차드 셔먼이 49ers를 무참히 짓밟았다.” 추수감사절 NFL 3개 경기 중 마지막 저녁 경기로 펼쳐진 시애틀 시혹스..
독수리들 높이 날았다
디비전 라이벌들간의 충돌로 펼쳐진 땡스기빙데이 풋볼 파티에서 필라델피아 이글스와 디트로이트 라이온스가 나란히 완승을 거두고 플..
터키데이 메뉴 ‘풍성’
전통적으로‘땡스기빙데이’도 ‘풋볼데이’이기도 하다. 온 가족이 풍성한 식탁을 함께 한 뒤 TV앞에 모여앉아 풋볼을 즐기며 대화..
헌들리 내년 NFL 진출
UCLA의 스타 쿼터백 브렛 헌들리가 이번 시즌을 마치고 프로로 전향할 의사를 밝혔다. 헌들리는 24일 라디오 스포츠 토..
UCLA 플레이오프 랭킹 8위로 상승
[대학풋볼] 대학풋볼 시즌 5번째 플레이오프 랭킹에서 앨라배마, 오리건, 플로리다스테이트, 미시시피 스테이트가 지난주에 ..
UCLA 풋볼팀 3년 연속 USC 제압
UCL A가 3년 연속 USC를 누르고 LA 대학 풋볼의 지존 자리를 지켰다. 이것 뿐만이 아니다. UCLA는 앞으로 남..
“풋볼 대신 눈싸움 할까”
오는 23일 버펄로 랄프 윌슨 스테디엄에서 벌어질 예정이던 뉴욕 제츠대 버펄로 빌스의 NFL 경기가 미 동북부 지역을 강타한 ..
`숙명의 맞수' UCLA-USC 풋볼전 앞두고 LA 들썩
'숙명의 라이벌'인 미국 캘리포니아 LA대(UCLA)와 서던캘리포니아대(USC) 간 22일 대학풋볼(NCAA) 대항전을 앞두고..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