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골프
로열트로피... 올해 대회 개막 이틀전 전격 취소
아시아팀과 유럽팀이 벌이는 대륙 골프대항전 로열트로피가 대회 개막 이틀을 앞두고 돌연 취소됐다. 16일 AFP통신에 따르..
맥킬로이 유럽 ‘올해의 선수’도 추가
세계골프랭킹 1위 로리 맥킬로이(노던아일랜드)가 2014년이 가기 전 또 하나의 상을 보탰다. 지난 10월 PGA투어 올..
페덱스컵 PO 포인트시스템 수정
PGA투어의 페덱스컵 플레이오프 제도가 선수들 간의 포인트 격차를 줄여 누구나 우승에 도전하기 쉽도록 바뀐다. 팀 핀첨 ..
양용은 일본투어 출전권 확보
내년도 PGA투어카드를 잃은 양용은이 내년 일본프로골프투어(JGTO) 출전권을 확보, 활동 주무대를 일본으로 옮기게 됐다. ..
맥킬로이 올해 유럽 최우수선수
세계골프랭킹 1위 로리 맥킬로이가 한 해 동안 최고의 유럽선수에게 주는 ‘골프 라이터스 트로피’ 수상자로 선정됐다. 19..
레티샤 벡, 이스라엘 선수 최초로 LPGA투어 입성
남녀를 통틀어 이스라엘 국적자로서는 처음으로 미 프로골프 퀄리파잉스쿨을 통과한 선수가 나왔다. 레티샤 벡(22)은 8일 ..
스피스 월드챌린지 10타차 압승
PGA투어의 영건 조던 스피스가 타이거 우즈 재단이 주최한 히어로 월드챌린지에서 10타차 압승을 거두고 지난 주 호주오픈 우승..
박희영·주영 자매 내년 LPGA서 함께 뛴다
내년 LPGA투어에서는 진짜 코리안 시스터스의 활약을 볼 수 있게 됐다. 이미 LPGA투어 멤버인 박희영(27)의 동생인 박주..
한국 여자골프 “일본엔 안 진다”
한국이 2014 한일여자프로골프 국가대항전에서 3회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7일 일본 아이치현 미요시 컨트리클럽(파72·..
여자골퍼 “타도! 일본”
올 시즌 세계무대를 화려하게 빛낸 한국 여자골퍼들이 일본 격파를 위해 힘을 합쳤다. 오는 6일부터 이틀간 일본 미요시컨트..
아픈 우즈 첫날보단 좋아졌지만…
[히어로 월드챌린지 2R] 타이거 우즈가 4개월 만에 출전한 대회에서 이틀째 꼴찌를 벗어나지 못했으나 전날에 비해선 훨씬..
필드 복귀 앞둔 우즈 “예전 스윙 연구 중
타이거 우즈(39)가 4개월 만에 복귀전을 앞두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우즈는 4일부터 나흘간 플로리다 올랜도의 아일워스 ..
중립적인 자세로 스트로크를 해야 한다
뛰어난 드라이버샷이나 아이언샷을 때리려면 정확한 자세가 필수다. 자세의 중요성은 퍼트에서도 똑같이 적용된다. 퍼트할 때 ..
우즈 4개월 만에 필드 복귀
타이거 우즈가 4개월 만에 필드로 돌아온다. 우즈는 4일부터 나흘간 플로리다 올랜도의 아일스워스 골프 & 컨트리클럽에서 ..
드라이버샷 전에 목표지점 명확히 설정
박세리는 세계 골프사에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인 선수다. 1998년LPGA 투어에 데뷔해 메이저 5승 등통산 25승을 올렸..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