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작년 브리티시오픈 가장 실망스러운 결과”
‘커리어 그랜드 슬램’에 도전하는 박인비(27)가 지난해 브리티시오픈 결과를 돌아보며 다시 한 번 아쉬움을 드러냈다. 3..
루이스와 첫 이틀간 동반플레이
30일 스코틀랜드 턴베리에서 막을 올리는 여자골프 메이저대회 브리티시여자오픈에서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도전하는 박인비(27)가 ..
헐리 “실종 아버지 찾아요”
PGA투어에서 뛰는 빌리 헐리 3세(미국)가 사라진 아버지를 찾아달라고 호소했다. 헐리는 퀴큰론스 내셔널 개막을 앞둔 2..
타이거 우즈 '슬럼프 탈출 기미 보인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40·미국)가 최근 부진에서 곧 벗어날 수 있다고 낙관했다. 우즈는 28일 버지니아주 게인즈..
박인비·전인지, 브리티시오픈만 잡으면 '새 역사'
역사에 이름을 남기기 위해서는 결코 놓칠 수 없는 대회다. 박인비(27·KB금융그룹)와 전인지(21·하이트진로)에게 오는 29..
렉시 탐슨, 미국선수로 올해 3번째 우승
올해 LPGA투어 19번째 대회인 마이어 LPGA 클래식에서 미국의 렉시 탐슨이 우승하며 미국선수로시즌 3승째를 올렸다. 한국..
제이슨 데이, 짜릿한 시즌 2승
[RBC 캐나디언오픈] 호주의 영건 제이슨 데이가 PGA투어 RBC 캐나디언오픈에서 짜릿한 역전우승으로 시즌 두 번째 우..
전인지 ‘메이저 삼국통일‘
올해 US여자오픈 챔피언인 전인지(20)가 올해 한-미-일 3개국 메이저대회를 모두 우승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전인지는 ..
성은정 US 걸스 주니어 우승
한국에서 온 고교생 유망주 성은정(16·금호중앙여고)이 미 주니어 내셔널 챔피언십 대회인 US 걸스 주니어 우승을 차지했다. ..
-LPGA- 톰프슨 우승…한국 시즌 최다승은 다음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한국 선수 시즌 최다승 기록은 다음 대회로 미뤄졌다. 26일 미시간주 그랜드 래피즈의 블..
-PGA- 제이슨 데이, 역전으로 시즌 2승
제이슨 데이(호주)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RBC캐나다 오픈에서 역전승을 거두며 올 시즌 두 번째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
전인지, 한·미·일 메이저 최초 석권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최고 스타로 떠오른 전인지(21·하이트진로)가 한국, 미국, 일본 3개국 여자프로골프투..
강도 습격 거짓말 논란 앨런비, 대회 도중 캐디 해고
대회 도중 강도를 만나 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의 진위를 놓고 논란을 빚었던 호주의 골프 선수 로버트 앨런비(44)가 이번에는 대..
성은정, US여자주니어 골프선수권대회 우승
유망주 성은정(16·금호중앙여고)이 US 여자주니어골프선수권대회 정상에 올랐다. 성은정은 25일 오클라호마주 털사의 털사..
-LPGA- 살라스 선두 질주…유소연 6타차 추격
유소연(26·하나금융그룹)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마이어 LPGA 클래식에서 힘겨운 추격전을 이어갔다. 유소연..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