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골프
왼쪽을 움직여 정확한 중심 타격을 이룬다
뛰어난 다운스윙 동작은 지면에서 시작돼 위로 진행된다. 즉 하체가 스윙을 유도하는 것이다. 이 얘기는 몸왼쪽의 핵심적인 세 가..
英 BBC 올해의 선수 후보에 매킬로이·해밀턴·베일
영국 방송 BBC가 선정한 2014 올해의 선수 후보에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와 루이스 해밀턴(잉글랜드), 가레스 베일(웨..
엄지의 작은 조정으로 훅을 고친다
어드레스 때 엄지를 잘 결합시키면 왼쪽 러프로 빗나가는 샷을 막을 수 있다. ■ 문제점 훅은 타격 구간을 통과할..
스텐슨 2연패
스웨덴의 헨릭 스텐슨이 23일 유럽피언 시즌 마지막 경기인 DP월드투어 챔피언십에서 마지막 두홀 연속 버디를 잡아 지난해에 ..
리디아 고 LPGA 신인왕
17살의 뉴질랜드 한인 소녀 리디아 고가 올 LPGA 마지막 경기인 CME그룹 투어 챔피언십에서 연장 접전끝에 승리했다. ..
지금 하고 있는 골프스윙은 잊어라 <11> 팔의 동작 (4)
골퍼의 90% 이상이 슬라이스를 내는데 그 이유는 클럽을 공쪽 (12시 방향으로 떨어트리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클럽이 바깥쪽으로..
LPGA투어 ‘모범 선수상’ 최운정, 한인 첫 수상
최운정(24)이 한국선수로는 처음으로 LPGA투어에서 매년 가장 모범적인 활동을 보인 선수에게 수여하는‘윌리엄 앤 마우지 파월..
어디를 향해 칠 것인가를 정하라
[드라이버샷 정복하기] 이번 레슨은 골프를 막 시작한 초급 골퍼와 드라이버샷을 다시 다듬고 싶은 골퍼 모두에게 유용하다...
띄우고 굴리는 데 다양한 클럽을 활용하라
라운드를 하다 보면 다양한 상황을 만나고, 또 그에 따른 적절한 대처가 필요하다. 선택의 갈림길에 섰을 때, 스코어를 지킬 수..
우즈, 자신 조롱한 기사에 격분
타이거 우즈(사진)가 자신을 패러디 대상으로 삼은 골프 다이제스트의 가상 인터뷰 기사에 대해 격분했다. 우즈는 18일 한..
세컨드샷 장타로 파5 공략하기
■ 문제점 파5 홀에서 티샷이 아무리 훌륭해도 페어웨이우드를 이용해 장타를 구사하지 못하면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다. ..
페이스 각도나 그립 조정으로 페이드와 드로를
하먼씨에게: 나는 슬라이스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나의 경우 임팩트 때 페이스가 오픈돼 있는 것인가, 아니면 스윙 궤도가..
박인비-루이스 “최고를 가리자”
세계여자골프 랭킹 1위 박인비(26)와 2위 스테이시 루이스(미국)가 LPGA투어 올해의 선수를 놓고 시즌 최종전에서 최후의 ..
가파른 스윙으로 위기를 모면한다
■ 문제점 볼이 벙커 안으로 강하게 떨어지거나 벙커 안의 모래 입자가 고와 모래 깊숙이 박히는 경우가 있다. 에그프..
대니 리 뒷심부족으로 ‘7연속 버디’ 무산
[OHL 클래식] 대니 리(24)가‘ 7연속 버디’를 앞세워 PGA투어 통산 첫 승을 노렸으나뒷심 부족으로 3위에 만족해..
영자신문이벤트배너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