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농구
스캇, 레이커스 사령탑 맡을 듯
바이런 스캇이 레이커스 감독을 맡을 것을 보인다고 LA타임스 등이 27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스캇은 26일 밤 CB..
“스털링이 남으면 난 떠난다”
LA 클리퍼스의 닥 리버스 감독은 현재 구단 매각 여부를 놓고 법정 소송을 진행 중인 도널드 스털링 구단주가 계속 팀에 구단주..
자리 비워놓고 리버스 기다리나?
LA 레이커스는 왜 새 감독을 구하지 않고 있을까. 지난 4월30일 전임 마이크 댄토니감독이 물러나면서 감독 자리가 공석..
르브론 제임스 친정집으로
미국프로농구(NBA)의 자유계약(FA) 최대어인 ‘킹’ 르브론 제임스(30)가 마이애미 히트를 떠나 친정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스퍼스 ‘챔프’
샌앤토니오 스퍼스가 마이애미히트를 5경기만에 물리치고 NBA 정상에 올랐다. 스퍼스는 15일 텍사스주 샌앤토니오 AT&T..
스퍼스, 적지서 히트에 112-92 완승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적지에서 완승을 거두고 NBA 파이널스 시리즈에서 다시 한 발 앞서가기 시작했다. 스퍼스는 10일 마..
데릭 피셔 닉스 사령탑 취임
데릭 피셔(39,사진)가 뉴욕 닉스의 새감독으로 취임했다. 닉스는 11일 뉴욕 매디슨스퀘어가든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피셔를..
닉스 새 감독에 피셔?
뉴욕 닉스가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에서 자신의 18번째 시즌을 마친 가드 데릭 피셔를 차기 감독으로 내정했다고 AP통신 등 주요 ..
히트, 스퍼스에 98-96
수퍼스타 르브론 제임스를 앞세운 마이애미 히트가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2점차로 꺾고 NBA 파이널스 시리즈를 원점으로 돌렸다. ..
LA 킹스 또 연장 끝에 승리
저력의 LA 킹스가 또 해냈다. 1차전에 이어 2차전에서도 두번째 연장까지 가는 혈전끝에 승리하며 뉴욕 레이저스팬들에게 실망을..
찜통더위에 무너진 `히트'
‘히트’에 무너진 히트. 마이애미 히트가 승부의 고비에서 샌안토니오의 ‘히트’에 무릎을 꿇고 말았다. 5일 샌안토니..
히트-스퍼스 “또 만났네”
마이애미 히트와 샌안토니오스퍼스가 2년 연속으로 NBA 파이널스에서 패권을 놓고 격돌하게 됐다. 서부컨퍼런스 탑시드 스퍼..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