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농구
코비 어깨 부상 시즌 아웃 위기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사진)가 오른쪽 어깨 회전근이 파열되는 부상으로 시즌을 접을 위기에 놓였다. LA타임스와..
커리, NBA 올스타게임 팬투표 1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스타 가드 스텝 커리가 올스타 팬 투표 1위를 차지했다. NBA는 22일 팬 투표로 결정되는 20..
미네소타, 샌안토니오에 져 15연패
프로농구(NBA) 미네소타 팀버울브스가 한층 더 깊은 연패 수렁에 빠졌다. 미네소타는 10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타..
부상서 돌아온 듀랜트·브라이언트 맹활약
부상을 털고 돌아온 케빈 듀랜트가 미국프로농구(NBA)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의 해결사로 맹활약했다. 듀랜트는 31일 오클라..
시카고 불스 7연승 질주
프로농구(NBA) 시카고 불스가 7연승을 질주했다. 시카고는 29일 인디애나주 뱅커스라이프 필드하우스에서 열린 원정경기에..
LA 라이벌‘성탄절 희비’
크리스마스 밤에 클리퍼스는 시즌20승째를 올렸고 레이커스는 시즌20패째를 안았다. 클리퍼스는 25일 LA 스테이플스센터에..
올해 최고 축구 선수는 호날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로 평가됐다. 영국 신문 가디언은 25일 현역 선수 및 은퇴 ..
MLB 피비, SF와 2년 2,400만달러 재계약
베테랑 우완 투수 제이크 피비(33·사진)가 프로야구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유니폼을 2년 더 입는다. 메이저리그 공식홈페..
코비가 레이커스의 골칫거리?
프로농구(NBA) LA 레이커스는 23일 팀의 간판선수인 코비 브라이언트가 빠진 상황에서도 서부콘퍼런스 1위 골든스테이트를 1..
주먹으로 날려버린 크리스마스 경기
크리스마 스인 25일 NBA 마라톤 쇼 5경기중 첫 경기로 치러진 워싱턴 위저즈와 뉴욕 닉스와의 경기는 크리스마스 정신을 무시..
TV 스포츠 25일(목)
▲NBA-위저즈 대 닉스 9(am-ESPN) -썬더 대 스퍼스 (11:30am-채널 7) -캐발리어스 대 히트 2(pm-채..
‘힘든’코비 출전시간 줄인다
LA 레이커스의 바이런 스캇 감독이 코비 브라이언트(36)의 피로누적과 비효율적인 플레이를 방지하기 위해 그의 경기 당 출전시..
레이커스, 코비 없이‘깜짝쇼’
LA 레이커스가 올 시즌 NBA에서 단연 최고의 성적을 올리고 있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꺾는기염을 토했다. 시즌 NBA 득..
올해 크리스마스 TV 메뉴는…
스포츠팬들에게 추수감사절(Thanksgiving Day)가 ‘풋볼잔치’였다면 크리스마스는 ‘농구잔치’다. 25일 하루 T..
“노쇠 코비 쉬게 해야 하나”
레이커스 바이런 스캇 감독이 노쇠기가 역력한 스타 플레이어 코비 브라이언트를 놓고 고심하고 있다. 쉬게해야 하나, 아니면 강행..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