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농구
NBA 최고향상 선수상에 드라기치
피닉스 선스의 포인트가드 고란 드라기치가 2013-14 시즌 최고향상선수(Most Improved Player)로 선정됐다. ..
화난 클리퍼스 ‘화끈한’ 분풀이
LA 클리퍼스가 화끈한 승리로 1차전 패배의 아쉬움을 씻어내며 NBA 플레이오프 서부컨퍼런스 1라운드 시리즈를 원점으로 되돌렸..
스퍼스 포포비치 ‘올해의 감독’ 수상
이번 시즌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리그 최고인 62승20패의 전적으로 이끈 그렉 포포비치 감독이 생애 3번째 NBA ‘올해의 감독..
불스 센터 노아 ‘올해의 수비수’
시카고 불스의 센터 조아킴 노아가 NBA ‘올해의 수비수’로 뽑혔다. 노아는 투표인단의 투표결과 1위표 100표를 얻는 ..
닉스 웃슨 감독 등 코칭스태프 전원 해임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한 뉴욕닉스가 성적부진의 책임을 물어 21일 마이크 웃슨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 전체를 해임했다. ..
클리퍼스, 안방서 서전 고배
2013-14 시즌 NBA 플레이오프가 첫날부터 하위시드들의 반란으로 요동쳤다. 동부 탑시드 인디애나 페이서스가 8번시드 애틀..
‘폴 vs 커리’ 가드 대결 승부 가른다
LA 클리퍼스는 지난해 정규시즌에 구단 사상 최고의 시즌(56승26패)을 보낸 뒤 큰 기대를 안고 포스트시즌에 나섰다. 다크호..
NBA “진짜 시즌은 지금부터”
NBA 2013-14 정규시즌이 16일 막을 내리고 오는 19일부터는 ‘진짜 시즌’으로 불리는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에 돌입한다..
히트 “탑시드-홈코트 없어도 돼”
인디애나 페이서스가 마이애미 히트를 제치고 동부컨퍼런스 탑시드를 차지했다. 페이서스는 14일 히트가 워싱턴 위저즈에 93..
뉴욕·보스턴·레이커스, 사상 최초로 동반 탈락
인디애나, 마이애미, 시카고, 토론토, 브루클린, 워싱턴, 샬럿, 애틀랜타의 플레이오프 진출이 확정됐고 서부콘퍼런스는 샌안토니..
레이커스 LA서 최악시즌 확정
이번 시즌 동네북 신세로 전락한 2013-14 시즌 LA 레이커스가 구단 역사에 남을 불명예 기록을 추가했다. 레이커스는..
‘퍼펙트 챔피언’은 코네티컷
‘퍼펙트 챔피언’의 주인공은 코네티컷이었다. 두 전승팀이 맞붙어 비상한 관심을 모은 여자대학농구 결승전에서 랭킹 1위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