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야구
“김광현에게 스프링캠프서 선발 기회 줄 것”
“선발로 나설 기회를 줄 것이다” 포스팅 시스템을 통해 메이저리그 진출을 꿈꾸는 좌완 투수 김광현(26·SK 와이번스)과..
구로다, 류현진과 한솥밥 먹을까
LA 다저스가 프리에이전트인 베테랑 일본인 투수 히로키 구로다(39)에게 1년 계약을 제시했다는 보도가 나와 그가 류현진과 한..
“로토 당첨된 것이 아니다”
마이애미 말린스와 13년간 3억2,500만달러의 스포츠 역사상 최대계약을 체결한 슬러거 지안카를로 스탠튼(25)이 엄청난 계약..
마틴, 다저스 복귀는 없다
LA 다저스의 영입후보로 꼽혔던 캐처 러셀 마틴(31)이 자신의 고향팀인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5년간 8,200만달러의 프리에이..
13년간 총액 3억2,500만달러
메이저리그에서 돈 안쓰기로 소문난 구단인 마이애미 말린스가 믿기 어려운 ‘대형사고’를 쳤다. 메이저리그는 물론 모든 스포츠를 ..
한국야구 IBAF 세계랭킹 8위
한국 야구가 지난해에 이어 국제야구연맹(IBAF) 세계랭킹 8위에 머물렀다. IBAF가 홈페이지에 발표한 세계랭킹을 보면..
양현종도 포스팅…ML 도전 본격화
김광현(SK)에 이어 KIA 타이거스의 에이스 양현종(26)도 포스팅 시스템을 통해 메이저리그에 도전장을 냈다. 한국야구..
모노 4타점…MLB, 체면치레 첫 승
[미·일 올스타 시리즈] 메이저리그 올스타팀이 2014 미·일 올스타 시리즈에서 3연패 뒤 체면치레 첫 승리를 거뒀다. ..
말린스가? 정말이야?
메이저리그 역사상 최고의 블락버스터 계약이 성사단계에 접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NBC와 CBS, 그리고 팍스 스포츠는 1..
양현종 17일 포스팅… 양키스도 관심
김광현(SK)에 이어 포스팅을 통해 메이저리그 진출의사를 밝힌 양현종(26·KIA 타이거즈)에 대해 미국 언론이 관심을 보였다..
김광현 “ML 도전 계속된다”
한국 프로야구 SK 와이번스의 왼손 에이스 김광현(26)이 기대에 못미치는 포스팅 금액에도 불구, 메이저리그를 향한 도전을 계..
일본, MLB에 기선 제압 셧아웃
8년 만에 부활한미일 프로야구 올스타전 1차전에서 일본이 영봉승으로 기선제압 선승을 따냈다. 일본 올스타팀은 12일 일본..
윌리엄스-쇼월터, NL-AL 감독상 수상
워싱턴 내셔널스의 맷 윌리엄스 감독과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벅 쇼월터감독이 올해 내셔널리그와 아메리칸리그 감독상을 차지했다. ..
‘다저타운에 새 사진사’
은퇴한‘코리안 특급’ 박찬호(오른쪽)가 플로리다 베로비치 다저타운에서 펼쳐지고 있는 다저스 성인 야구캠프에서 김경문 NC 다이..
삼성, 사상 첫 통합우승 4연패
[2014 한국시리즈] 삼성 라이온즈가 정규리그와 한국시리즈를 휩쓰는 통합 우승행진을 4년째로 이어가며 한국 야구사를 새..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