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야구
강정호 3게임 연속 벤치신세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강정호(28)가 3게임 연속으로 벤치를 지켰다. 17일 피츠버그 PNC팍에서 벌어진 밀워키 브루어스와..
크루스 5게임 연속홈런, ML 1위
LA 다저스가 시애틀 매리너스와 홈 3연전 시리즈에서 싹쓸이 승을 거두고 4연승의 신바람을 이어갔다. 다저스는 15일 다..
강정호 이틀 연속 결장
강정호(28·피츠버그 파이리츠)가 이틀 연속 벤치를 지켰다. 강정호는 15일 피츠버그 PNC팍에서 벌어진 디트로이트 타이..
류현진 5월 말까지 복귀 어려울 듯
왼쪽 어깨 통증이 재발한 류현진(28·LA 다저스·사진)의 복귀 시점이 예상보다는 늦어질 것으로 우려된다. LA타임스는 ..
추신수 3번째 결장…레인저스, 에인절스에 대패
추신수가 시즌 3번째로 결장한 텍사스 레인저스가 LA 애인절스와의 3게임 시리즈 최종전에서 완패하며 1승2패로 시리즈를 내줬다..
푸이그 ‘배트 내던지기’ 자제 선언
LA 다저스의 야시엘 푸이그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와 같았던 ‘배트내던지기’ (Bat flipping) 세리머니를 앞으론 자제하..
“나갈 기회가 없네”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강정호(28)가 홈 2차전에선 벤치를 지켰다. 14일 피츠버그 PNC팍에서 벌어진파이리츠와 디트로이트..
맥카시 “모 아니면 도”
LA 다저스의 선발투수 브랜던 맥카시가 진기한 기록을 세웠다. 13일 다저스테디엄에서 벌어진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홈경기에..
자이언츠 8연승…오토애비뉴 2위 복귀
남가주 한인야구협회가 주관하고 lakabaseball.com이 주최하는 2015 이레오토자동차배 LA사회인 야구리그가 지난 1..
‘MVP 호스맨’
자이언츠 에이스 매디슨 범가너가 13일 홈 개막전에서 말에 타고 외야 워닝트랙에서 월드시리즈 배너를 팬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
로키스, 자이언츠 홈 개막전에 ‘찬물'
콜로라도 로키스가 월드시리즈챔피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홈 개막전에서 영봉승을 거두며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초반상승세를 이..
개막 첫 주 NL MVP에 A. 곤잘레스
LA 다저스의 1루수 에이드리언 곤잘레스가 개막 첫 주 내셔널리그(NL) 주간 MVP로 선정됐다. 곤잘레스는 지난 주 펼..
류현진 공백 메울 임시 선발에 허프
LA 다저스 왼손투수 데이빗 허프(31)가 류현진의 부상 공백을 메우기 위해 임시 선발로 마운드에 오른다. MLB닷컴은 ..
강정호 7타석만에 ML 첫 안타 신고
강정호(28·피츠버그 파이리츠)가 주말 경기에서 숏스탑과 3루수로 이틀 연속 선발 출장, 두 번째 선발경기에서 고대하던 메이저..
“아니 커쇼가 웬일이지”
당대 최고의 투수로 평가되는 LA다저스 에이스 클레이튼 커쇼가 메이저리그 데뷔전에 나선 새내기 투수에게 완패했다. 켜쇼는..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