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야구
류현진, 7이닝 무실점 호투로 SF에 설욕…시즌 3승
'코리안 특급' 류현진(27·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이 프로야구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라이벌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상대로 호투하며..
‘일본 괴물’ 만만치 않다
뉴욕 양키스의 일본인 우완투수 마사히로 다나카(25)가 위력적인 피칭을 보이며 몸값을 톡톡히 해내고있다. 다나카는 16일..
마쓰자카 메이저리그 복귀
마이너리그에서 뛰며 메이저리그 복귀에 계속 도전해 온 오리지널 ‘일본 괴물투수’ 다이스케 마쓰자카(34·뉴욕 메츠)가 결국 뜻..
“내가 아는 야구가 아니야”
“내가 아는 야구 같지 않다”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32)가 비디오 판독 확대로 예년과 달라진 야구 규정 해석에 당혹..
자이언츠(1부)-스팍스(2부) 전승 스타트
남가주 한인야구협회가 주관하고 lakabaseball.com이 주최하는 2014 LA사회인야구리그가 지난 12일 토랜스 셔리하..
뜨거운 추신수 열기…15일 한인 단체 응원 1천장 매진
텍사스주 댈러스 한인 사회에서 '추신수 열풍'이 뜨겁게 불고 있다. 미국프로야구 텍사스 레인저스 구단이 15일 텍사스..
에인절스 행크 콩거(최현) 투런홈런
LA 에인절스가 행크 콩거(한국명 최현)의 투런 홈런을 앞세워 뉴욕 메츠를 대파했다. 13일 애나하임에서 열린 홈경기에서 메츠..
추신수 한 경기 5연타석 삼진
추신수(32·텍사스 레인저스)가 2005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데뷔 이래 처음으로 한 경기에서 5연타석 삼진을 당했다. ..
“류현진 최악투구 딛고 회생”
일주 전 최악의 투구를 한 투수가 맞나 싶을 정도로 완벽하게 제 모습을 찾은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27·LA다저스)에게 현..
윤석민 내일 명예 회복 도전
트리플A 데뷔전에서 3회를 넘기지 못하고 11안타로 9실점하는 최악의 부진을 보였던 윤석민(28,사진)이 13일 시카고 화이트..
류현진 오늘 ‘명예 회복’ 2승 도전
LA 다저스의 류현진(27)이 올해 첫 승을 거둔 상대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시즌 2번째 만남에서 2승에 도전한다. ..
류현진 2승 위한 과제, 체이스필드와 새로운 포수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27)이 시즌 첫 승 상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상대로 2승 달성을 노린다. 류현진은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