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야구
‘날벼락’ 맞은 ML 선두 에인절스
메이저리그 전체에서 승률 1위를 달리고 있는 LA 에인절스가 날벼락을 맞았다. 올 시즌 팀의 에이스 역할을 해온 ‘파워 영건’..
리틀리그 ‘한일전 II’ 열린다
리틀리그 월드시리즈에서 예상대로 ‘한일전 II’가 성사됐다. 한국에 져 패자조로 떨어졌던 일본이 패자부활전 결승에서 멕시코를 ..
매팅리 “류현진, 재활 등판 필요없다”
엉덩이 근육부상으로 부상자명단(DL)에 오른 류현진(27·LA 다저스)이 재활 등판을 거치지 않고 바로 빅리그로 복귀할 전망이..
푸홀스-푸이그 MLB 대표로 일본 원정
8년 만에 재개되는 미·일 야구 올스타전에 LA 에인절스의 거포 알버트 푸홀스와 LA 다저스의 야시엘 푸이그가 출전한다. ..
추신수 1안타 1볼넷…2경기 연속안타
추신수(32·텍사스 레인저스)가 이틀 연속 안타를 뽑아내며 타격감을 이어갔다. 추신수는 20일 마이애미의 말린스팍에서 벌..
류현진 캐치볼 시작
오른쪽 엉덩이 근육 부상으로 부상자명단에 오른 LA 다저스의 류현진이 부상 후 처음으로 캐치볼을 했다. 다저스 홈페이지에..
한국, 승자조 결승 “세이프!”
29년 만에 리틀리그 월드시리즈 무대에복귀한 한국 리틀리그 대표팀이 캐리비안대표 푸에르토리코에 8-5로 대 역전승을 거두고 2..
다저스, 브루어스에 싹쓸이패
LA 다저스가 안방에서 벌어진 밀워키 브루어스와의주말 3연전 시리즈에서 충격적인 싹쓸이 수모를 맛봤다. 내셔널리그 중부조 선두..
추신수 주말 시즌 12호 홈런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32)가 주말 시즌 12호홈런을 쏘아 올렸다. 추신수는 지난 16일 LA 에인절스와의 홈 3연전..
류현진 결국 부상자명단 올라
LA 다저스의 류현진(27)이 결국 시즌 두 번째로 부상자명단(DL)에 올랐다. 단 매팅리 다저스 감독은 15일 다저스테..
리틀리그 월드시리즈 ‘사상 첫 여자 승리투수’ 탄생
2014 리틀리그 월드시리즈(LLWS)이틀째 경기에서 이번 대회에 나선 단 두 명의 여자선수 중 한 명인 필라델피아의 선발투수..
매팅리 “류현진 다음 선발로 안 내보낼 것”
13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오른쪽 엉덩이 근육 부상을 당한 류현진(LA 다저스)이 LA로 돌아오는 대로 MRI(자..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