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야구
이치로 볼티모어로 가나
일본출신 ‘히팅머신’ 이치로 스즈키(41·사진)에게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CBS 스포..
강정호 포스팅 마감… ML행 관심
강정호(27·사진·넥센)의 포스팅이 마감됐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9일 오후 2시(LA시간)인 포스팅 마감시간이 지난 ..
메츠, 강정호 영입전서 빠지나
뉴욕 메츠가 강정호 포스팅에서 물러설 의사를 나타내면서 김광현과 양현종에 이어 강정호마저 포스팅 도전에서 실패하는 것이 아니냐..
‘A-rod는 내년부터 DH’
뉴욕 양키스의 브라이언 캐시만 단장이 1년간 출장정지 징계가 만료돼 내년에 팀에 복귀하는 왕년의 수퍼스타 알렉스 로드리게스(3..
쿠바 야구 천재들 MLB행 러시 이뤄질까
미국과 쿠바가 53년만에 국교 정상화를 추진하겠다는 17일 버락 오바마 미 대통령의 발표는 스포츠계, 특히 메이저리그에도 큰 ..
“1,000만달러 손해 감수한다”
“가치없는 선수는 1,000만달러 손해라도 기꺼이 버린다.” LA 다저스가 도무지 믿음직스럽지 않은 불펜투수 브라이언 윌..
“서저, 우리가 감당할 레벨 아니다”
이번 오프시즌에 거액 FA(프리에이전트) 영입을 자제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뉴욕 양키스가 FA 최고의투수로 꼽히는 맥스 셔저..
다저스의 1,000만달러 도박
LA 다저스가 도박에 가까운 영입을 단행했다. ESPN에 따르면 다저스는 15일 프리에이전트(FA) 왼손투수브렛 앤더슨(26)..
다저스 트레이드 득? 실?
이번 윈터 미팅의 성과를 바로 평가하기란 사실 불가능하다. 모든 거래는 사실 시간이 지나봐야 손익계산이가능하며 특히 단순해 보..
“꿩 대신 닭 3마리 잡은 건가”
프리에이전트(FA) 왼손 에이스 잔레스터 영입전에서 고배를 마신 보스턴 레드삭스가 11일 하루 동안 선발투수를 3명이나 영입했..
김광현 ML 진출 무산, SK 복귀
김광현(26)의 메이저리그 진출이 끝내 무산됐다. 포스팅 시스템을 통해 메이저리그 진출을 추진했던 왼손투수 김광현(26)..
SD 단장이 밝힌 김광현 협상 불발 원인은 금액차
김광현(26)이 '꿈의 무대' 입성을 목전에 두고 발길을 돌린 배경에는 금액의 차이가 자리잡고 있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
SK 김광현, 빅리그행 불발…국내 잔류
SK 와이번스 좌완 투수 김광현(26)의 '꿈의 무대' 입성이 다음으로 미뤄졌다. SK는 12일(한국시간) 김광현이 샌..
SD 프렐러 단장 “김광현 계약 지켜보는 단계”
메이저리그(MLB) 도전에 나선 왼손투수 김광현(26)에게 운명의 날이 왔다. 포스팅 시스템을 통해 김광현과 한달간의 독..
FA 좌완 에이스 레스터 컵스행 선택
샌디에고에서 열리는 있는 2014 메이저리그의 윈터미팅에서 시카고 컵스와 시카고 화이트삭스 등 시카고 팀들이 가장 활발하게 움..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