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강정호 4타수 무안타
전날8호 홈런을 날렸던 강정호가 2일에는 4번 타자로 출전해 안타를 뽑아내지 못했다. 그러나 타석 수 4개를 추가해 규정..
추신수, 5경기 연속 안타…타율 0.239
추신수(33·텍사스 레인저스)가 5경기 연속 안타를 쳤다. 추신수는 2일 텍사스 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벌어..
강정호, 신시내티전서 시즌8호 홈런 폭발
강정호(28·피츠버그 파이리츠)가 시즌 8호 홈런을 폭발시켰다. 강정호는 1일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
강정호 3연타석 2루타 “쾅! 쾅! 쾅!”
강정호(28·피츠버그 파이리츠)가첫 3타석에서 모두 2루타를 터뜨리는 맹타를 휘두르며 파이리츠가 신시내티에서 6연패 행진에 마..
레인저스 에이스 해멀스 잡았다
텍사스 레인저스가 트레이드 데드라인인 31일 이번 트레이드 시장에서 최대어로 꼽혔던 좌완투수 콜 해멀스(32)의 영입을 공식 ..
추신수 결장…범가너와 맞대결 불발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가 또 다시 벤치로 밀리며 지난해 월드시리즈MVP 매디슨 범가너(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맞대결이 불..
강정호, 2루타 2방으로 멀티히트…타점·득점도 성공
강정호(28·피츠버그 파이리츠)가 전날 부진을 떨치고 연타석 장타를 날렸다. 강정호는 31일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그레이..
“정호야 기다려, 나도 곧 갈게”
강정호(28·피츠버그 파이리츠)가 인상적인 메이저리그 데뷔 시즌을 보내면서 그를 이어 메이저리그 진출이 예상되고 있는 한국프로..
허들 감독 “강정호는 투수와 싸울 줄 아는 타자”
클린트 허들 감독이 매일 새로운 표현을 써가며 강정호(28·피츠버그 파이리츠)를 칭찬하고 있다. 허들 감독은 29일 미네..
커쇼 선발등판 금요일로 연기
LA 다저스의 에이스 클레이튼커쇼가 오른쪽 엉덩이 부위에 통증이 생겨 29일 예정됐던 선발등판이 미뤄졌다. 다저스는 이날..
메히아 또 불법약물 적발
뉴욕 메츠의 구원투수 젠리 메히아(26)가 불법약물 사용으로 받은 징계에서 복귀하자마자 같은 이유로 또 다시 적발돼 162게임..
강정호 7호 홈런…이틀 연속 대포·3안타 폭발
강정호(28·피츠버그 파이리츠)가 미국프로야구(MLB) 진출 후 처음으로 이틀 연속 홈런을 쏘아 올렸다. 강정호는 29일..
파펠본, 내셔널스로 트레이드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클로저 조나단 파펠본이 워싱턴 내셔널스로 트레이드됐다. 내셔널스는 28일 마이너리그 투수 유망주인 닉..
‘노히터’ 에이스 해멀스, 과연 누가 데려갈까
LA 다저스와 텍사스 레이저스가 트레이드 시장에서 최대어로 꼽히는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왼손 에이스콜 해멀스(31) 영입전에서 ..
“메이커업 경기 결과에 달렸다”
남가주 한인야구협회와 재미대한LA야구협회가 공동 주관하고 lakabaseball.com이 주최하는 2015 이레오토자동차배 L..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