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야구
강정호 라이브 배팅서 홈런
강정호(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라이브 배팅훈련에서 첫 홈런을 쳤다. 하지만 나머지 타석에서의 결과는 만족스럽지 않았고 강..
오티스 “생각 좀 하고 치겠다”
'빅 파피’ 데이빗 오티스(보스턴 레드삭스)가 메이저리그가 올해 도입한 경기시간 단축 규정에 대해 공개적으로 반발하고 나섰다..
윤석민 마이너 미니캠프 로스터서도 빠져
볼티모어 오리올스 산하 트리플A 노포크 타이즈 소속 오른손 투수 윤석민(29)이 마이너리그 미니캠프 로스터에서 제외됐다. 그는..
데릭 로즈 또 무릎수술
시카고 불스의 가드 데릭 로즈(26)가 또 다시 무릎부상으로 수술대에 오르게 됐다. 불스는 무릎에 통증에 호소한 로즈가 ..
단체훈련 첫날 라이브 타격에 깜짝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멤버가 된 강정호(28)가 투수를 상대로 처음으로 타격연습을 했다. 강정호는 24일 플로리다 브래든..
“꼬모 에스타스”에 “잘 지내?”
생소한 환경에 적응하는 데 문제가 없다던 강정호(28)의 큰 소리는 절대 빈말이 아니었다. 24일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
“리그 최고투수중 하나... 대접 못받고 있다”
“류현진은 메이저리그 최고의 투수 중 하나다” LA 다저스의 단 매팅리 감독이 다시 한 번 류현진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EPL 강타한 ‘해리’ 케인 광풍
올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 거세게 휘몰아치고 있는 해리 케인(21)의 ‘허리케인’ 돌풍이 좀처럼 수그러들 기미를 보이지 ..
트윈스카펫-레전드 등 승리 출발
남가주한인야구협회가 주관하고 lakabaseball.com이 주최하는 2015 이레오토자동차배 LA사회인 야구리그가 지난 21..
“강정호 능력 있지만 이기적이지 않아”
메이저리그에 도전장을 던진 강정호(28·피츠버그)에 대한 언론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의..
류현진 올해 첫 공식훈련 참가
메이저리그 3번째 시즌을 맞는 LA 다저스의 류현진이 마침내 팀 스프링캠프에서 공식적인 올해 첫훈련을 했다. 류현진은 2..
단장 교체 다저스 달라진 팀 분위기
지난달부터 일찌감치 캐멀백 랜치에 와서 스프링캠프를 준비해 온 류현진(28)이 공식훈련 첫날부터 달라진 팀 분위기를 체감했다...
메이저리그 경기시간 단축 스피드업 규정 실시 발표
메이저리그 사무국이 올 시즌부터 경기시간 단축을 위한 스피드업 규정을 실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날 메이저리그 각 구..
NC, 롱비치 St에 0-3 무릎
한국 프로야구팀으로는 사상 처음으로 LA지역에서 전지훈련을 실시하고 있는 NC 다이노스가 18일 벌어진 칼스테이트 롱비치와의 ..
허들 감독 “강정호, 유격수 훈련부터 시작”
피츠버그의 클린트 허들 감독이 강정호(28)에게 유격수 훈련부터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CBS스포츠 피츠버그는 19일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