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야구
다저스 감독 '류현진은 잘했는데 수비가…'
미국 프로야구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돈 매팅리 감독이 류현진(27)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22일 필라델피아..
푸홀스 500홈런 클럽 가입
LA 에인절스의 거포 알버트 푸홀스가 생애 통산 500홈런 고지에 올랐다. 에인절스 1루수 푸홀스는 22일 워싱턴 D.C..
추신수 나흘만에 시즌 2호 아치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32)가 시즌 2호 홈런을 쳤다. 추신수는 21일 북가주 오클랜드의오코 콜로시엄에서 열린 오클랜..
마쓰자카 미,일 통산 2,000탈삼진 돌파
메이저리그에 구원투수로 복귀한 일본인 투수 마쓰자카 다이스케(34·뉴욕 메츠)가 10년 만에 처음으로 2게임에 연투하며 미국과..
자이언츠(5승) 마지막 전승팀으로 남아
남가주 한인야구협회가 주관하고 lakabaseball.com이 주최하는 2014 LA사회인야구리그가 지난 19일 토랜스 셔리하..
“Happy Birthday, 감독님”
LA 다저스의 ‘쿠바산 야생마’ 야시엘 푸이그가 환상적인 ‘레이저빔’ 송구와 스리런홈런 한 방으로 이날 53번째 생일을 맞은 ..
추신수 희생플라이로 1타점 추가
추신수(32·텍사스 레인저스)가 외야 희생플라이로 타점을 올리고 사사구 2개로 출루율을 높였으나 안타는 추가하지 못했다. ..
추신수 시즌 3호 2루타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가 시즌3호 2루타를 터뜨렸다. 추신수는 18일 텍사스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브팍에서 벌어진 시카고..
추신수 텍사스 1호 홈런 신고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32)가 이적 후 16경기 만에 첫 홈런포를 쏘아 올렸다. 추신수는 17일 텍사스 알링턴 글로브..
류현진 인터뷰 “힘이 되고 싶었다”
LA 다저스의 류현진은 17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상대로 올 시즌 3번째 승리를 거둔 뒤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세월호 침..
매리너스 최지만 도핑 적발
시애틀 매리너스에서 뛰는 유망주 최지만(23)이 금지약물 양성반응으로 50경기 출전 정지의 중징계를 받았다. NBC스포츠..
류현진, 7이닝 무실점 호투로 SF에 설욕…시즌 3승
'코리안 특급' 류현진(27·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이 프로야구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라이벌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상대로 호투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