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부동산
집안 작은 ‘소리’ 무시하면 ‘큰일’
[주택 실내 소음 원인들] 주택 실내에 있다면 평소 들리지 않던 소리가 들릴 때가 있다. 소리들은 집안이 고요할 때나 밤..
사기 전에 나중에 팔 것도 생각해야
[주택구입] 주택거래가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생애 첫 주택구입에 나서는 바이어들이 급증하고 있다. 주택을 구입하는 ..
업체에 자격증 제시 요청, 복사본은 보관
[리모델링 업체 선정] 본격적인 리모델링 시즌이 시작됐다. 주택가격 상승으로 리모델링에서 나서는 주택 소유주들이 최근 몇..
집 내놓은 이유 파악하면 유리해
[오퍼작성] 주택시장이 달아오르기 시작했다. 본격적인 여름철 성수기를 앞두고 거래가 증가하면서 가격도 오름세를 지속중이다..
권리금 가로챈 건물주에 2배 과태료
상가 건물주(임대인)가 세입자를 내쫓고 새로운 임차인과 직접 상가권리금 계약을 맺을 경우 받은 금액의 2배를 과태료로 내야 한..
불붙은 부산 분양시장… 광안 더샵 1106대1
지방 아파트 신규 분양시장 열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부산에서 지난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최고 청약 경쟁률을 기록한 단지까지 ..
거세지는 ‘소형 주택의 반란’
서울의 소형 아파트 값이 중대형 아파트 매매가를 뛰어넘는 현상이 확산되고 있다. 동작·서초 등 8개 자치구에서는 이미 소형이 ..
세대별 주택구입 동향
최근 조사에 따르면 연령별, 세대별로 주택 구입 의사도 다르고 구입 방법도 다르다는 조사가 나왔다. 특히 장기간 실업과 경기 ..
손님 방(Guest Room) 연출하기
집안에서 잘 쓰지 않는다는 이유로 제일 등한시되는 곳 중의 하나가 게스트 룸이 아닐까 한다. 하지만 나중에 신경써야지 하고 미..
골프공에 맞아 부상
야구공에 맞았다고 야구선수들끼리 몸싸움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하물며 딱딱한 골프공에 맞았을 때에 얼마나 아픔과 부상이 클까..
30년 후 백만달러로 은퇴할 수 있는가?
많은 한인들이 직장에 다니며 한결같이 자신에게 묻는 질문이다. 401k에 30년간 500달러 정도를 매월 불입하면 60만달러에..
부동산 소유권 보험과 대출자 보험
부동산을 사고 팔 때와 융자를 받을 때 에스크로 과정에서 필수적인 것이 부동산 소유권 보험이다. 이 보험은 부동산 매입자와 융..
집을 고쳐서 시장에 내놓아야 할까?
현재 살고 있는 주택을 팔려고 하는 소유주들이 고려하는 많은 사항 중에하나가 바로 이 질문일 것이다. 결과적으로는 주택소유주가..
부자가 되는 방법
#1. “이 나이에 제가 도대체 무엇을 할 수 있겠습니까? 이제는 인생을 정리해야할 시기인데 비즈니스를 시작해도 되겠어요?” ..
주택의 정확한 시세 파악이 중요
[입찰 경쟁] 주택거래가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많은 잠재 바이어들이 주택 샤핑에 나서고 있다. 30년 고정 모기지도..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