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부동산
바이어 의견 반영하면 주택 판매 성공
[바이어 ‘피드 백’] 바이어의 불평에도 귀를 기울일 수 있는 셀러가 집을 팔 때도 성공 확률이 높다. 듣고 싶지 않은 ..
예산 범위 안에 낮은 가격대 찾아야
[주택 구입 때 7가지 실수] 주택을 구입하는 과정에서 감정에 휩쓸려 큰 실수를 저지르는 바이어가 한둘이 아니다. 집은 ..
파티 등 이벤트… 오픈하우스는 변신중
[오픈하우스 차별화] 밀레니엄 세대 등 젊은 층의 주택 구입이 늘면서 오픈하우스도 변신을 시도 중이다. 주말 오후시간에 ..
밀레니엄 세대 90% 에이전트 통해 집 장만
[젊은 층 주택구입 유형] 드디어 젊은층 구매자들이 주택시장 전면에 나섰다. 지난해 연령대별 주택구입 비율 중 밀레니..
휴양도시 샌타모니카에 위치한 럭서리 아파트
■ 깁슨 샌타모니카 아파트 서부 해안가를 대표하는 휴양도시 중 하나인 샌타모니카시에 최고급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럭서리..
수도권 부동산 시장 ‘큰 손’ 아줌마부대 몰려온다
# 서울 강남에서 알아주는 자산가인 여성 이모씨는 최근 위례신도시 내 A 아파트 미분양분을 한꺼번에 13가구나 계약했다. ..
전과기록의 삭제와 조정을 통해 이민법상 불이익에서 벗어날 수 있는가
<문> 과거의 전과기록을 삭제함으로써 이민법상의 불이익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 알고싶다. <답>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부동산 소유권 알면 돈이 된다
새로 칼럼을 시작하면서 독자들에게 묻고 싶다. “여러분 행복하나요? 저는 행복하지만 조금은 아쉽다. 캘리포니아주에서 집을..
불안한 에스크로
매물이 부족한 가운에 이자율이 오르기 전에 주택을 구입하고자 하는 많은 바이어들로 인해 셀러가 주도권을 잡고 있는 부동산 시장..
메디케어 소지자의 배우자 건강보험
<문> 제 아내와 저는 영주권 소지자로 67세인 저는 아직 일을 하면서 직장보험으로 커버를 받고 있습니다. 빨갛고 파란 카드를..
좋은 융자를 위한 준비
같은 시기에 비슷한 가격대의 집을 사더라도 어떤 융자 상품을 선택했는지가 시간이 갈수록 더 큰 차이를 만들기도 한다. 가..
파산과 주택 융자 재조정 가능
요즘 악성 주택융자 때문에 오는 전화 문의가 많다. 보통 파산 시 개인들은 챕터 7 아니면 13 을 하는데 챕터 7에서..
샌프란시스코 가장 관심 높아
[중국인 바이어] 중국인들의 부동산 구입 열풍은 끝난 것이 아니었다. 지난해 다소 수그러든 것처럼 여겨졌지만 중국인들의 ..
라이선스 소지 여부 꼭 확인
[컨트랙터] 주택을 몇 번 리모델링하고, 크고 작은 집안 공사를 하다보면 저절로 배우게 되는 상식이지만 처음으로 집을..
주택 거래 절차 복잡해 일반인 힘들어
[에이전트 FSBO 공략] 부동산 에이전트라면 누구나 성공을 꿈꾼다. 에이전트로서 성공가도를 달리려면 거래 실적을 높..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