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경제
주가 상승 마감
뉴욕증시는 20일 상승세로 마감했다.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19.26포인..
‘비싼 게 고급’ 인식이 가격 터무니없이 부풀려
‘싼 게 비지떡이다?’ 꼭 그렇지만은 않다. 비싸다고 해서 품질이 보장되고 더 오래 사용한다는 법칙은 없다. 그런데 미국에서는..
체인식당 음식 칼로리 줄고 있다
미국의 주요 식당 체인들이 메뉴 칼로리 줄이기에 나섰다. 대상은 대부분 새로 개발한 메뉴들이다. 이런 사실은 존스홉킨스 대학 ..
요식업계도 양극화 현상 뚜렷
외식이 점차 부유층의 호사가 되고 있다. 가난한 사람들은 외식하기가 날로 힘들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런 사실은 요식업계 리서치..
스마트폰 0.2인치 차 ‘패블릿 삼국지’
화면크기 5인치 이상인 ‘패블릿’이 올 가을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글로벌 IT 기업들이 경쟁적으로 최..
다운타운에 ‘갭’ 공장직영매장 들어선다
LA 다운타운 브로드웨이 길에 대형 의류 소매 브랜드 ‘갭’ 공장직영 매장(사진)이 들어선다. 현재 이곳에는 갭의 타이틀이 들..
유가하락, 연 1조1,000억달러 부양 효과
세계 경제 하강 속에 유가가 크게 떨어지면서 최대 1조1,000억달러의 부양효과를 내는 것으로 시티그룹이 최근 분석했다. 반면..
주식투자 비중 높아 베이비부머세대 위험
미국 내 베이비부머 세대(1946~1964년 출생)의 은퇴계좌에서 주식투자 비중이 지나치게 높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CN..
재정·건강 고려 매년 얼마 쓸 것인지 정하라
암 진단 받았어도 수십년 생존자 많아 쓰고보자 식은 곤란 건강에 자신 있다면 소셜시큐리티 신청 늦춰 수령액 최대화..
변동지수(VIX)와 자산시세 예견
부동산과 주식 투자를 잘하기 위해선 군중심리 파악을 먼저 해야 할 필요가 있다. 프로페셔널 주식 거래인들은 군중이 주식에 몰려..
태도를 분명히 하라
성공한 사람들을 살펴보면 공통적 특징 중 하나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주변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
한국산 신고배 vs 중국산 경쟁 가열
제철 시즌을 맞은 한국산 신고배가 상대적으로 값이 저렴한 중국산배와의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했다. 지난해부터 미국에 수입되..
“미 정부 공사 수주 정보 가득”
가주 한인건설협회(CKCA)가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LA 한인타운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미정부공사 수주 세미나’를 ..
“한국 삼계탕 맛보세요”
드디어 미국에서도 한국에서 생산한 삼계탕을 맛볼 수 있게 됐다. 17일 한국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이동필)와 한국 농수산식품..
결혼비용 적을수록 이혼 가능성 낮아
결혼비용으로 고액을 지출한 사람들의 이혼 가능성이 검소한 결혼식을 한 사람들보다 높다는 것을 보여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